대구 달서구청 '제3기 희망달서 SNS기자단' 모집
대구 달서구청 '제3기 희망달서 SNS기자단' 모집
  • 정은빈
  • 승인 2019.02.25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달서구청 ‘제3기 희망달서 SNS기자단’ 모집



대구 달서구청이 달서구지역 곳곳의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을 알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기자단을 모집한다.

대구 달서구청은 25일 달서구 공식 SNS 채널에서 활동할 ‘제3기 희망달서 SNS기자단’ 30여명을 내달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3기 SNS기자단은 오는 4월 1일부터 1년 동안 관광명소, 맛집에 관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문화·체육 축제·행사 현장을 취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채택된 기사는 달서구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4개 SNS채널에 게재된다. 기사가 채택된 기자단원에게는 원고료 1건당(월 최대 4건) 5만원이 주어진다.

최종 합격자는 내달 22일 달서구 공식 SNS 발표와 더불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달서구 공식 블로그 ‘희망달서(blog.naver.com/dalseoblog)’ 또는 홈페이지(www.dalseo.daegu.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등을 내려받아 이메일(shine0413@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달서구청 관계자는 “단원은 SNS 활용이 가능하고 구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어야 하며 SNS 기자단·서포터즈 활동 경험이 있는 사람, SNS 운영과 글쓰기, 사진·동영상 촬영에 능한 사람을 우대한다”고 말했다.

정은빈기자 silverbin@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