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3월 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2.28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3월1일 금요일

(음1월25일 정유일)

쥐띠
쥐띠

 

48년생 파재의 운이 강하니 재물의 손실이나 실물수가 우려되는 날이다. 여행도 그리 좋은편은 아니니 신중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60년생 처의 목소리가 높아지니 부부간의 언쟁이 우려되는 날이다. 함께 여행이라도 떠나 서운한 마음을 달래거나 외식이라도 해보자.

72년생 서북쪽에서 귀인의 도움이 있거나 여행을 계획한다면 그쪽 방향으로 떠나면 좋겠다. 구설이나 시비수가 있으니 언행이나 행동에는 다소 조심해야할 것이다.

84년생 현상유지에 힘쓸 때이다. 새로운 것의 시작도 좋지 못하며 다른 사람과 힘을 합치는 일도 하지 말자. 내실을 다지며 내일을 기약함이 좋을 날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과로로 인한 병고가 우려되니 휴식이 필요한 날이구나. 병고를 겪고 있는 경우엔 갑작스레 나빠질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다. 여행은 좋지 않으니 미루는게 좋을 것이다.

61년생 재물운도 괜찮고 인연운도 좋은 편이다. 여행을 떠남도 나쁘지 않은 날이니 떠나도 좋은데 오전보단 오후가 길하다.

73년생 일방적인 구애나 일방적으로 일을 밀어 붙이는 것에 한계가 오는 날이다. 상대를 배려함이 우선이고 역지사지의 심정으로 되돌아보자. 자신의 고집을 일방적으로 밀어부침이 상대를 얼마나 힘들게 한 것인지 한번 되집어 보는게 좋을 날이구나.

85년생 서두르면 얻는 것의 실속이 없을 것이고 기다릴수록 이익은 클 것이다. 여행은 좋지않고 매사 여유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이니 업무적인 것이나 사람을 대함에도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주변의 칭송이 드높으니 명예가 높아지는 날이다. 명예는 높으나 실속은 다소 부진할 수 있는데 대인배라면 그런것에 연연하지 않음이 아름답다.

62년생 길과 흉이 겹쳐 들어오니 하나는 좋고 하나는 나쁘다. 금전이 원활하면 건강이 다소 걱정이고 건강이나 인연운이 상승하면 금전지출이 과해지겠다.

74년생 단체 관광이나 등산 등을 하기 좋을 날이다. 혼자보단 여럿이 가는 것이 길하고 서북이 길한데 다른 곳도 무방하다.

86년생 음식으로 인한 병고의 우려있는데 작게는 과식으로 인한 소화불량이며 크게는 장염이나 위장병으로 곤욕을 치를 수도 있다. 모든 것은 식탐이 불러오는 화이니 절제함을 배워보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분주하고 바쁜 가운데 실속은 다소 부진하며 마음한 곳에 허전함이 밀려드는 날이다. 이런 날은 조용한 곳에가서 명상을 하거나 기도로서 마음을 다스리면 좋겠다.

63년생 재물운이 상승이니 로또 복권이라도 구매해 보자. 득재의 운세이며 길 가다가 지갑이라도 주울 운세이다. 가족과 함께가는 여행은 즐거움이 클 것이다.

75년생 욕심부리지만 않으면 만사가 여유로운 운세이다. 금전운도 상승이며 기쁜 일도 많다. 단, 여행은 가지않는 것이 좋을 날이니 미루는 것이 좋을 것이다.

87년생 순풍에 돛단 듯 만사가 술술 풀려가는 기분좋은 날이다. 생각지 못한 도움의 손길도 기대되며 평탄한 운세이다. 여행은 떠나도 좋은데 이성과 단둘이 여행은 신중함이 필요하다.

용띠
용띠

52년생 바깥 출행이 썩 좋지 못한 날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여행이나 등산 등 단체로 가는 일도 미루는게 좋을 날이다.

64년생 남이 모르는 은밀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면 조심하자. 오늘 그 비밀이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76년생 금전 흐름이 막히니 만사 고통스럽구나. 지출할 곳은 많은데 금전흐름이 원활하지 못해 고민되는 시간이다.

88년생 친구나 지인들과 밤늦은 시간까지 술자리가 이어질 수 있는데 여자가 함께 한 자리라면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향락에 치우칠 수 있으니 여자가 있는 술집출입도 자제하자.

뱀띠
뱀띠

 

53년생 작은 소망은 성취하겠지만 원하는 것을 얻기에는 다소 부족하다. 작은 것에 감사하고 만족해야할 시기이니 욕심은 내려두자.

65년생 자신감이 넘치는 시기이니 무엇하나 거칠 것이 없다. 지나친 의욕이 일을 망칠 수도 있으니 과하지 않도록 조절함이 필요하다. 장거리 여행시엔 대중교통을 이용하자.

77년생 생각지 못한 지출이 예상되니 검소함이 필요하구나. 지출계획을 짜놓았지만 생각지 못한 지출이 생기니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검소함으로 허리띠를 졸라 매어야겠구나.

89년생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실물수를 조심하여야 할 것이다. 값비싼 물건이나 소중한 물건은 여행시 가지고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서쪽이 길하다.

말띠
말띠

54년생 어려운 일에 봉착하여 당황스럽다면 배우자와 상의해서 풀어가자. 혼자 힘으로 할 수 있겠지만 함께 해나가면서 서로의 돈독함을 느껴보자.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다.

66년생 지나친 자존심으로 상처받을 수 있는 날이다. 자존심을 지키는 것은 필요한 일이지만 너무 내세우면 자격지심으로 비춰지고 자격지심은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 일이다.

78년생 동북이 길하니 여행이나 출행은 그쪽이 좋은 날이다. 단체로 가는 여행은 길하지만 혼자는 흉하니 혼자 가는 것은 자제하자.

90년생 윗사람이나 어른들의 도움이 기대되는 날이구나. 금전문제나 고민이 있다면 어른들과 상의해서 풀어가보자. 연인에 관련된 문제도 상의하는 것이 좋겠다.

양띠
양띠

55년생 만사형통이라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니 마음도 들썩이는구나. 봄바람 맞으러 가까운 곳으로 나가보는 것도 좋을 날이다. 부인과 함께 하거나 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더욱 좋을 날이다.

67년생 바쁜일상이 이어지니 과로를 조심해야 하겠다. 새로운 것을 시작해도 좋을 날이며 대인관계의 개선도 기대되는 날이다. 여행이나 등산은 썩 좋지 못하니 가벼운 산책정도가 좋겠다.

79년생 남과 비교하는 말들은 하지 말자. 특히 부부지간에 그런 일로 다툼이 많이 발생하는데 가장 좋지않은 행동이니 자제하고 자제해야 할 것이다. 상대를 존중할 때 자신도 존중받을 수 있는 것이다.

91년생 성실하고 부지런한 이는 길함이 크다. 만사가 평탄하여 막힘이 없는 길운이지만 여행은 좋지않으니 신중하자. 갑작스런 사고나 교통사고 등도 우려되니 바깥 출행시 조심하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삶의 무게가 느껴지는 날이니 마음 한 곳이 허전하다. 복잡한 생각들은 접어 두고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다녀오자. 모든 것을 혼자 떠안으려 애쓰지 말고 내려둘 것은 내려두자.

68년생 관용을 베품으로 선덕을 쌓으니 명예도 높아지고 복덕도 쌓는구나. 용서하기 쉽지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관용을 베풀어 보듬어 보자. 외도의 우려도 있는데 참기 힘들겠지만 참아보자.

80년생 변화의 물결이 밀려오니 받아들여야 하는 날이구나. 평소 입던 패션의 변화를 만들거나 머리에 변화를 주던지 무언가 변동이 심한 날이니 변화함이 좋을 날이다.

92년생 여행을 떠나기 좋을 날이지만 혼자는 좋지 않다. 연인이 있다면 단 둘이 가고 솔로라면 친구랑 함께 가도록 하자. 여행지에서 뜻밖의 일로 당혹스러울 수 있으니 혼자는 가지말자.

닭띠
닭띠

57년생 이웃과 사소한 다툼의 우려있으니 되도록 참아보자. 주차문제나 쓰레기 문제 등 사소한 것이 불만이 되어 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대화로서 합일점을 찾도록 하고 흥분하여 문제를 복잡하게 하지는 말자.

69년생 밤늦은 시간까지의 음주는 자제하도록 하고 음주운전 등을 조심하자. 판단력이 다소 흐려지는 시기이니 자제력이 부족해질 수 있다. 술자리 참석을 아예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81년생 독단과 고집으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주의하자. 운세가 강하니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지는 시기이다. 강함에 도취되어 자신의 주장을 너무 내세우면 흉이될 것이다.

93년생 귀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소개팅이나 모임 등에 나가보자. 필이 통하는 한눈에 반할 이를 만날 운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얇은 귀가 문제인 날이구나. 남을 음해하는 말이나 시기하는 말들에 맞장구를 치게되니 흉하다. 귀가 얇아 여과없이 말들을 받아들이니 실수를 하기 쉬운 것이다. 어느 한 쪽에 치우침없이 객관적인 판단을 하도록 하자.

70년생 인간은 살면서 누구나 실수를 하게 마련이다. 실수로 인하여 주눅들지 말고 반복하지 않으면 되니 마음을 다잡고 강한 의지를 다지는 날이되자.

82년생 친구의 아픔을 보듬어주는 시간을 보내보자. 가까운 친구나 지인이 아픔이 생겨 찾아오니 따뜻하게 보듬어주자. 위로의 술잔이라도 기울이며 정을 나누면 좋겠다.

94년생 인연이라면 언젠가 어디서든 만나게 되어 있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 하기보단 자신의 앞날을 위해 갈무리하자. 좋은 인연이라면 반드시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권위가 올라가니 만인이 우러러 보는구나. 운세가 강하니 행동도 거침없는데 다소 과해짐을 경계하자. 의욕이 너무 앞서 흉함을 불러올 수 있으니 중용을 지켜감이 필요하구나.

71년생 봄바람에 도화가 발동하니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실수가 걱정되는 날이다. 음주로 인한 향락을 주의하고 남녀가 함께하는 모임 등도 좋지 않다.

83년생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친구가 하니 자신도 따라함이 어울리지 않는 행동을 한다. 소신을 지키고 도리에 어긋남은 부러워 하지도 말고 행하지도 말라.

95년생 사랑이 깊어가는 운세이니 연인과 함께 여행을 가도 좋고 함께 하는 모든 속에 사랑이 깊어가는 운세이다. 솔로인 경우는 외로움이 깊어가는 날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