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3월 7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3.06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3월7일 목요일

(음2월1일 계묘일)

쥐띠
쥐띠

 

48년생 금전흐름이 좋지 않으니 빈곤함이 느껴지는 날이다. 시비구설 등도 따를 수 있으니 매사 조심하며 자중해야할 시기이구나.

60년생 욕구불만이 많은 날이니 부부간에 그동안 쌓인 일들로 한바탕 할 수 있다.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이니 길게 가지말고 빠른 화해가 필요하구나.

72년생 피로가 겹치는 날이니 과로 하지 않도록 해야겠다. 건강을 맹신하여 돌보지 않다가 후회할 수도 있으니 건강할 때 지켜주고 적당한 휴식이 필요하니 밤 늦은 모임은 자제하자.

84년생 직장에서 상사와 불화가 있거나 업무적인 문제로 스트레스가 커지는 날이다. 자신의 능력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되돌아 보고  자신에게서 잘못을 먼저 찾고자 해보자.  원망한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니다.

  

소띠
소띠

49년생 여자의 도움이나 원조가 있으면 만사가 형통하겠구나. 부인의 도움이나 원조, 또는 지인 중에 여성의 도움이 기대되는 날이다.

61년생 덕이 있는 이는 순조로우나 그렇지 못하면 다소 막힘이 많은 날이다. 생각지 않은 건강의 이상으로 병원 신세를 져야 하는 경우도 있다.

73년생 아무리 좋은 일과 취지라도 일방적인 것은 좋지 않다. 상대의견은 무시한채 일방통행식 관계는 하지 않는 것이 서로를 위해 좋다.

85년생 현재는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인데 만용을 부려 감행하면 좋지 않다. 실패를 불러오거나 설사 성취해도 구설을 불러오게 될 것이다. 서둘러 좋을 것이 없는 시기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주위의 충고에 귀 기울여야 하는 시기이구나. 무리한 일의 감행은 후회를 하게 되니 신중함을 기해야 할 시기이다.

62년생 만사 형통이라 매사에 막힘 없으며 귀인이 앞다투어 도우니 길하다. 안정적인 흐름 속에 건강은 다소 우려되니 체크해 봐야겠다.

74년생 바쁜 가운데 집중력도 산만하다. 사람으로 인한 손실이나 실망할 일 등 대인관계에선 다소 흉하다. 본인이 산만해진 영향도 있으니 남의 탓을 하기 이전에  자신을 먼저 둘러보자. 교통사고를 조심해야겠구나.

86년생 부정한 이성관계로 흐를 수 있으니 남녀관계에선 선을 정확히 긋자. 남녀의 감정은 생각지 않은 곳에서 반전이 일어나고 변한다. 정도를 지킴에 어긋나지 않게 마음을 잘 다스려보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바쁘고 분주하다. 마음을 다스리는 기도를 하면서 보내면 좋을 날이다. 성취는 작지만 이룰 수 있을 것이고 덕이 있는 이는 의외로 클 수도 있다.

63년생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만사가 평온한 하루이다. 큰 변동없이 평평한 운세인데 욕심을 부리는 순간 요동치는 운세이다.

75년생 얼었던 대지가 녹고 새싹이 움트는 봄날처럼 밝은 시간들이다. 바쁘고 분주함 속에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좋을 날이다. 햇살이 기쁘게 다가오는 날이다.

87년생 순조로운 운세속에 작게나마 길과 흉이 혼재되어 있다. 성실함과 대비하여 성실하면 길할 것이나 그렇지 못하면 흉할 것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위장병이나 두통 등이 우려되는 날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나이가 많다고 세상을 다 아는 것은 아니다. 젊은 친구들에게도 배울 점이 있으며 함께 소통하는 것이 꼰대소리를 안 듣는 것이니 소통하며 살아가 보자.

64년생 친구지간에 사소한 오해로 다툼이나 관계가 틀어지겠다. 빠른 화해가 필요하니 먼저 손 내밀어 관계를 개선토록 해보자.

76년생 말만 앞서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하자. 말만 번지르르하게 잘한다면 남들 보기엔 좋을지 몰라도 실속은 적다. 말만 앞세우는 사람은 신뢰가 떨어지니 가까이 하는 것도 조심스럽다.

88년생 지출은 많아지는데 수입은 한계가 있으니 주머니 사정이 문제구나. 검소한 생활로 이겨내보는 것 말고는 방법이 딱히 없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자식이나 친척, 또는 가까운 이가 금전을 부탁하여 오겠구나.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거래를 하고 돌려받지 않아도 된다는 심정으로 하는 것이 훗날 속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을수 있을 것이다.

65년생 충동적으로 일을 진행하여 후회할 일을 만들 수 있는 날이구나. 계획성있고 전체를 아울러 진행해도 성사가 불투명한 일을  충동적으로 행하니 후회하게 되는 날이겠다.

77년생 오전에는 다소 답답하다가 오후엔 귀인의 도움으로 좋아지겠구나. 매사 쉽지 않는 흐름 속에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니 다행이로다.

89년생 물건의 구매나 부동산 계약 등 구매한뒤 후회를 하게되는 날이구나. 집중력이나 신중함이 다소 떨어지는 날이니 필요없는 물건을 사거나 마음에 차지않는 계약인데도 해버릴 수 있는 날이니 신중함을 유지하자.

말띠
말띠

54년생 작은 근심이 생겨나니 해결책으로 고민스러운 날이다. 부부간에 의논하면 쉽게 해결될 일이니 혼자 고민말고 함께해 보자.

66년생 친구들과 술자리로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구나. 너무 늦은 시간까지의 술자리는 좋지 않으니 기분좋게만 자리하자.

78년생 원하는 재물은 아직은 때가 아닌듯하다. 조금만 더 노력하면 취할 수 있을 것이니 좀 더 참아보도록 하자.

90년생 변동운이 강한 날이니 이사를 계획하거나 이직 등으로 바쁘겠구나. 이사는 가도 좋으나 이직 등은 진지하게 고민해보고 결정함이 좋겠다. 연인이나 친구들과 식사하거나 술자리도 괜찮은 날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금전적인 어려움에 처해지니 주변 도움이 절실한 날이다. 덕을 쌓은 이는 해결될 것이나 그렇지 못한 이는 다소 힘겹다. 시간을 요하는 일이니 상황을 지켜보고 대처해가는 것이 맞을 것이다.

67년생 동분서주 바쁜 발걸음에 비해 결과가 부족하니 힘겹다. 공망이 드는 날이니 결실을 얻기가 쉽지 않은 날이다. 결과에 너무 실망말고 최선을 다했음에 만족하자. 다음이 또 있으니.

79년생 내실을 다지고 현상을 유지함이 맞는데 경거망동하면 반드시 흉하다. 마음이 급하다고 설익은 밥을 먹으면 배탈이 나기 쉽다. 지금은 때가 아님을 인식하고 현상을 잘 유지해보자.

91년생 걱정이 가득하여 해결의 실마리를 찾고자 한다면 부모님이나 어른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자. 본인의 능력을 뛰어넘는 문제인데 억지로 해결코자 하면 해결책이 없다. 쉬운 해결책을 두고 돌아가려 하지 마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처신을 잘해야 하는 날이구나.  어느 누구의 편도 들지 말고 중간에 서 있는 것이 좋을 것인데  한쪽으로 기울어 비난듣게 될 수있으니 중심을 잡자. 

68년생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여 명분을 훼손하니  당장은 이익이 나겠지만 훗날 큰 흉이 되어 돌아올 것이다.  소인배나 하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자. 

80년생 미련은 새로운 것으로 나아가지 못하게 한다.  일이든 사람이든 내 손에서 떠나간 것에 미련 가지지 말자.  비워내야 새로운 것으로 채울 수가 있는 것이다. 

92년생 직장 동료나 평소 자주보던 선후배 사이에서 다툼이 나올 수 있는 날이니 언쟁을 경계하자.  서로의 가치기준은 다를 수 있으니 자신의 것이 맞다고 상대를 설득시키거나 강요하지 말자.  아무 것도 아닌 일로 얼굴 붉혀 반감만 생길 수 있다.  

닭띠
닭띠

57년생 사회적으로 신망이 높아지는 날이니 어깨가 으쓱하는구나.  덕을 쌓은 이는 명예가 더욱 높아지니 아름답다. 

69년생 고집스러움을 내려놓는 날이 되어보자.   고집이 꺽일 줄 모르니 주변 모두가 불편해진다.  자신보단 다른 이를 먼저 배려하는 마음으로 고집은 내려놓아보자.  

81년생 탄탄대로라 장애가 없으니 막힘없이 순탄하다.  교만해지면 흉해지니 경계하며 겸양하라.  세상사 길함 뒤엔 흉함이 반드시 따라들게 되어 있다. 

93년생 어차피 나가야 할 지출이라면 옹졸함은 보이지 말고  대범함으로 좋은 인상을 심어주자. 

개띠
개띠

58년생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운세이니 매사가 불길하다.  바깥활동시 조심하고 미리 예단하려 들지 마라.  염려증으로 주변을 불편하게 하는 것도 좋지 않다. 

70년생 스스로를 낮출때 더욱 빛이 나니 겸손하고 으스대거나 우쭐댐으로 흉해짐을 방비하라. 

82년생 주변 동료나 친구의 실수로 손해를 보거나 화가 날 수 있는 날인데 용서해주는 아량을 베푸는 날이 되어보자. 

94년생 신중함도 필요하지만 너무 걱정이 앞서도 앞으로 나아가질 못한다.  우유부단함으로 비춰질 수 있으니 신중하되 결정은 빠르게 내릴 수 있도록 해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독단으로 치우치면 실수가 우려되니  주변사람의 조언에도 귀 기울여 보자.  부인의 말이라면 일단 수용하고 보자.  

71년생 서둘지 않아도 될 일인데 서두르다 망칠 수 있으니 주의하자.  다 된 밥에 코 빠트리는격이 될 수도 있다.  

83년생 시비수 우려되니 밤늦은 음주시엔 특히 조심하자. 너무 늦은시간까지는 술자리를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95년생 마음만 가득할 뿐 용기가 없으니 잡을 수가 없구나.  사람이든 일이든 자신의 마음이 움직이는대로 행하라. 결과에 대해서는 두려워말고 결과에 연연하지 마라. 행한 용기가 자신을 더나은 내일로 인도할 것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