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3월 10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3.09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3월10일 일요일

(음2월4일 병오일)

쥐띠
쥐띠

 

48년생 시기하거나 음해하는 이가 있을 수 있으니 마음이 편하지 않겠구나. 그 또한 자신의 덕이니 스스로를 되돌아 보고 부족함을 깨달아가는 시간이면 좋겠구나.

60년생 한 몸에 두 개의 머리를 가졌으니 흉하구나. 조직이나 가정에서 우두머리를 서로 하고자 다투니 배가 산으로 올라가는 형국이 펼쳐지겠다. 양보하고 화합하고자 애쓰는 것이 좋을 때이다.

72년생 마음 둘 곳 없이 허전하니 외로움이 밀려드는 날이구나. 바쁜 일상 속에 자신의 존재감에 허무감이 들 수 있는 날이다. 이런 날은 밖으로 나가 산책하며 명상하고 기도로써 마음을 다스려 보자.

84년생 뜻하지 않은 조력자나 귀인이 나타나니 사업자는 망망대해에서 등대를 만난 격이로다. 힘든 가운데 헤쳐나갈 운세이니 힘겨워도 이겨내자.

  

소띠
소띠

49년생 간사함이 주변에 머무니 현혹됨을 주의하라. 감언이설이나 거짓됨으로 현혹하는데 혼란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자.

61년생 자녀로 인해 기쁜 일이 있거나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거나 하겠구나. 자식의 일로 기쁜 일은 세상을 얻는 기쁨과 다름 없을 것이다.

73년생 욕심 부리지만 않으면 만사가 여유로운 날이다. 밖으로의 출행도 나쁘지 않지만 먼길 출행은 다소 좋지 않다. 집중력이 다소 떨어지니 운전시 사고를 조심해야겠다.

85년생 생각지 못한 인연과의 만남이 나올 수 있는데 남녀간의 만남은 오히려 흉할 수 있으니 정도를 지켜나가고 쓸데없는 과욕은 부리지 말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지출이 과해지는 날이니 분수에 맞지않는 것을 행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금전거래가 있으면 문서적으로 철저하게 한 뒤 행하도록 하고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62년생 다소 답답한 흐름이 나오는 시기이니 마음만 급할 수 있다. 휴식을 할 땐 만사를 제쳐두고 쉬도록 하고 조급함은 내려두는게 좋겠다.

74년생 계절의 변화로 인한 나른함이나 작은 병고를 겪을 수 있는 날이다. 평소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하도록 하고 봄나물로 기운을 북돋아 보자.

86년생 망설이다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인간관계는 더욱 그러하니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저지르고 보자. 인연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니 용기내어 보는 시간이 되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마음이 다소 우울해지는 시기이다. 새로운 것을 행하여 활기를 불어넣거나 바깥 활동으로 기운을 불어넣어 보자.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으로 보내는 것이 좋을 날이다.

63년생 역마가 동하지만 밖으로 나가기엔 썩 좋은 날은 아니다. 여행도 불길하고 나들이 또한 기분 상할 일만 있을 것이니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75년생 심신이 평안하고 집중력 또한 높아지니 매사에 올바른 선택들을 하겠다. 자신의 선택을 믿고 행함에 망설임이 없으면 취함도 클 것이다.

87년생 뜻밖의 횡재나 사람으로 인한 기쁨이 기대되는 날이구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거나 잃어버렸던 물건을 되찾는 등  기쁜 일이 많을 날이니 만사가 평화롭다.

  

용띠
용띠

 

52년생 소나기는 피해가야 하니 비난이 커지거나 사람들 입에 오르내림이 있다면 직접 대응 하기보단 추이를 지켜본 뒤에 대응하도록 하자.

64년생 밖으로 나가 기분 전환을 해보면 좋을 날이다. 날씨의 좋고 나쁨을 떠나 집안에 있기보단 바깥바람을 쐬어 주면 좋을 날이다.

76년생 젊다고 건강을 과신하면 큰 코를 다칠 수 있으니 과체중을 지닌 이들은 당장 운동을 해보자. 건강에 적신호는 갑작스레 오는 것이고 평소 관리한 이와 관리하지 않은 이는 큰 차이가 나니 미루지 말고 지금 당장 시작해보자.

88년생 해보지 않고 스스로 포기하는 것은 아주 용렬한 것이다. 실패가 두려워 그런 것이면 더더욱 고쳐야 할 것이다. 실패는 더 큰 성공을 위한 발걸음이니 두려워 말고 즐기면 될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괜시리 짜증이 나는 날이구나. 마음이 공연히 불안정하니 작은 일에도 짜증이 나는 날이다. 이런 날은 기도로써 마음을 달래보자.

65년생 판단착오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신중함을 유지하도록 하자. 실수는 할 수 있지만 실수를 인정하고 빠르게 회복시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잘못을 스스로 인정할 줄 아는 사람이 내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77년생 이사를 계획했다면 가도 좋을 날이다. 서쪽은 절대 불가하며 동북, 동남이나 남쪽이 좋을 것이다.

89년생 충동적으로 일을 처리하면 반드시 후회할 것이다. 물건의 구매나 계약 등은 신중하게 생각한 뒤 결정하라.

  

말띠
말띠

 

54년생 구설이 나올 수 있는 날이니 여행이나 등산 등을 단체로 가게 되면 주의하자. 단체로 가는 곳에 남녀가 함께 하면 구설이 따라 들겠구나.

66년생 쇼윈도 부부처럼 남보기엔 화려한데 부부간의 사이가 좋지 않다면 이별을 생각하게 되는 날이니 서로에게 상처주는 언행은 주의하자. 관계를 유지하여 가는 것이 아직까지는 필요하니 참는 것이 좋겠구나.

78년생 만사를 제쳐두고 휴식으로 보내면 좋겠구나.  피로가 누적되어 힘겨운 때이니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쉬어 줘야 할 때이다. 

90년생 양보가 필요한 날이니 되도록 양보하고자 노력하자.  욕심을 부려보았자 취하기 힘들거나 취해도 내 것이 아니니  양보 함으로서 인심을 얻는 편이 나을 것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금전적으로 여유로움이 생기지만 지출 또한 많아지는 날이다.  허영심으로 쓰지 않아도 되는 곳의 지출은 하지 않도록 관리하자. 

67년생 해주고도 인사를 듣지 못하니 속상함이 커지는 날이다. 가족간이나 가까운 이들에게 베풀고도 인사를 듣지 못하니 서운하다. 베푼다는 것은 인사를 듣기 위함이 아니니 괘념치 말자.

79년생 건강을 잃으면 전부를 잃는 것이니 건강을 먼저 챙겨야 할 때이다. 젊다고 과신하지 말고 휴식을 할 땐 만사를 내려두고 충분히 쉬도록 하고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에서 오니 마음을 다스려 스트레스를 벗어나 보자.

91년생 반가운 이 찾아오거나 내가 찾아가는 날이다. 즐거운 시간으로 보낼 수 있으니 기분좋은 날이로다. 일탈은 좋지 않으니 정도에 어긋나지 않은 시간으로 보내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요란하고 분주한 가운데 실속은 다소 부족함이 느껴지는 날이다. 순리를 따르면 길할 것이나 과욕을 부리거나 탐하고자 하면 흉해진다. 검소함이 필요한 날이니 허영심을 내려 두도록 하자.

68년생 변동이나 이동운 모두가 강해지는 날이다. 여행이나 가까운 곳 나들이 등이 좋으며 이사도 나쁘지 않은 날이다.

80년생 무사무욕의 마음으로 현상에 대응함이 올바른 날이다. 이루어져도 소문만 무성할 뿐 실리가 뒤따르지 못하니 기대만 부풀어 오르겠구나.

92년생 인연운이 좋은 날이니 소개팅이나 사람 만나는 일은 즐거울 수 있다. 연인들은 사랑이 깊어가는 날이니 함께 기분좋은 데이트가 되겠구나.

  

닭띠
닭띠

 

57년생 환절기에 건강을 챙겨야 하는 시기이구나. 바깥활동이 썩 좋지 않은 시기이니 집에서 휴식함이 좋을 날이다.

69년생 매사에 막힘이 많은 날이니 여행이나 바깥 활동이 좋지 않다. 신경이 날카로워지니 작은 일에도 짜증이 많이 날 수 있는 날이다. 작은 성취나 이익은 들어오겠지만 그리 만족감은 부족할 것이다.

81년생 동북으로의 출행이나 여행이라면 떠나도 좋겠다. 남녀간의 동행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고 남녀 문제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좋지 못한 기운이 감도니 부부간의 다툼도 조심하고 남녀가 함께 하는 것을 자제함이 좋을 날이다.

93년생 금전의 흐름이 좋지 못하니 곤궁함이 일시적으로 생기는 날이다. 이런 저런 일들로 고민이 깊어지는 날인데 잔머리를 굴리거나 정도에 맞지 않는 것으로 해결코자 하지마라. 취해도 내 것이 아닐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허세부리면 뒷감당이 어려우니 주의해야 하겠구나. 부부간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날이니 언행을 조심하여 충돌을 피해 보자.

70년생 평평한 운세 속에 입으로 인한 흉이 예상되니 언행을 조심하자. 음식 끝에 병고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급체나 장염 등으로 고생할 수도 있다. 입으로 이어지는 모든 것을 경계해야 하는 날이다.

82년생 우유부단함으로 주위 사람들을 피곤하게 할 수 있으니 경계하자. 빠르고 명확한 결정이 필요한 날이며 가까운 곳의 여행은 나쁘지 않으나 먼 곳 여행은 흉하다. 시비구설이 많을 날이니 행동을 신중하게 하도록 하자.

94년생 금전운이나 대인관계 등이 개선되는 상태이나 긴장은 해야 한다. 생각지 않은 지출이 나오거나 방해하는 이가 들어서 사이를 나쁘게 하는 등 예상하지 못한 일로 당황스러울 수 있는 날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몸이 다소 고달픈 날이니 실속이 다소 부족할 수 있는 날이구나. 마음이 급해지면 평소 쉽던 일에서도 어려움을 겪게되니 느긋함을 유지하고 기도로써 기운을 채워가는 것이 좋을 날이다.

71년생 새로움이 움트는 봄의 기운과 함께 하는 일상이니 기대가 만발해 지는구나. 서서히 상승으로 전환하는 시기이므로 당장의 결과를 얻고자 하기보단 내일을 기다리며 준비하면 좋을 날이다.

83년생 경쟁이 심해지는 날이니 무엇 하나 쉽게 얻기가 힘든 날이다. 남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을 행함으로 발생하는 것이니 은밀함을 지키면 피해갈 것이나 그렇지 못함이 문제로다.

95년생 삼각관계나 가지지 못하는 것에 연연하고 있지는 않은지 살펴 보자. 남녀관계가 덩굴식물처럼 얽힘이 많을 날이다. 자신이 제대로 된 것에 집중하고 있는지 살펴보면 좋을 날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