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청은 지난 14일 오후 4시 30분께 고객만족 친절마인드 함양과 민원행정서비스 제고를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구청 대강당에서 ‘2019년 상반기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의는 한국서비스교육원 김춘애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불만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CS 감성소통 및 응대기법 등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만족 스킬, 홀딱 반하게 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은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함양하고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친절 관광도시 중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