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저격 벚꽃 마케팅
여심 저격 벚꽃 마케팅
  • 김성미
  • 승인 2019.03.17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벚꽃로드
여심 저격 벚꽃 마케팅 유통업계가 벚꽃 마케팅이 한창이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4층 여성팀 매장은 벚꽃 나무를 활용한 ‘벚꽃 로드’를 조성해 봄꽃 정원으로 변신했다. 내달 7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에선 ‘대구의 봄을 열다!’라는 주제로 핑크빛 벚꽃 상품전(한정판)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론 벚꽃 청·벚꽃 하이트캔 맥주·아사히 벚꽃 맥주·벚꽃로제와인·벚꽃소주잔 등이 있다. 대구백화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