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3월 26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3.25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3월 26일 화요일

(음2월20일 임술일)

쥐띠
쥐띠

 

48년생 과로를 조심해야 하는 때이구나. 과로로 쓰러지거나 몸져 누울 수 있으니 적당한 휴식이 필요하다.

60년생 명예가 따른뒤 재물이 따라오는 운세이니 재물을 먼저 얻고자 하면 실패수로다. 공익을 우선하고 마음을 비울 때 뜻하지 않게 재물의 취득이 생길 것이다.

72년생 투기성이 강한 것에 투자함은 신중하거나 하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정도를 지키고 이어감에 부족함이 없어야 성취할 것이니 불편함이 따르더라도 지켜갈 때 성취로 이어질 것이다.

84년생 구설 등 사람으로 인한 관계에서 흉함이 찾아드니 매사가 불길하다. 은인자중하며 때를 기다림이 옳을 것인데 경거망동으로 흉을 불러들이겠구나.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 생기는 일들이니 기도로 마음을 다스려보자.

소띠
소띠

 

49년생 인기가 올라가니 사람들과의 교류가 활발하겠으나 시기와 질투로 인한 장애가 발생하니 마음이 허황하겠구나. 힘겨움을 덕으로 감싸고 극복하고자 하면 더욱 빛이 날 것이다.

61년생 움켜쥐면 빼앗길 것이고 버리고자 하면 얻어질 것이다. 욕심을 내려두어야 하는 시기이니  내려두고 비울 때 다시 채워짐이 있을 것이다.

73년생 부부싸움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남편의 허세와 아내의 고집이 팽팽하게 맞설 수 있는데  서로 양보하여 평화를 찾고자 노력해보자.

85년생 깊은 산 속 눈이 녹지 않은 곳에 새싹이 움트니 아직은 때가 아니구나. 봄은 오고 있으니 참고 인내하면 이루어질 것이니 원하여 이루도록 하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욱하는 마음을 내려두는 날이면 좋겠구나. 순간 참을 수 없는 감정의 기복이 있는 날이니 한순간의 감정으로 쌓아둔 명예를 잃지 않게 마음을 다스리는 날이 되어보자.

62년생 앞장서서 매를 맞으니 오지랖이 문제로다. 나서지 말아야 할 곳에서 나서니 비난과 힐난을 받게 되겠구나. 남의 일엔 눈감고 귀닫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고 최선을 다하자.

74년생 두 마리 용이 한 개의 구슬을 놓고 다투니 경쟁이 심해져 힘겨울 날이구나. 극복하면 한단계 승격하거나 명예가 높아지는 것이니  쉽게 포기하지 말고 최선은 다하되 편법은 쓰지 말라.

86년생 계획성있는 생활이 필요하구나. 중구난방식으로 계획이 부족하니 행함은 꾸준한데 성취가 약할 것이다. 철저한 계획으로 성과를 높혀보는 날이 되어 보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눈 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얻음은 있으되 잃는 것이 더 클 것이다. 재물보다 사람이 우선이니 사람을 먼저 챙기도록 하고 잃음이 있으면 채워짐도 있으니 너무 연연하지 않도록 노력하자.

63년생 뜻밖의 재난이나 의외의 실패수가 우려되는 날이구나. 매사 긴장감을 늦추지 않음이 좋겠고  봄바람에 집중력이 저하 될 수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보자.

75년생 재물은 들어오기 바쁘게 나가겠고 분주함 속에 실속 또한 약하다. 내실을 다질 때이니 얻고자 서두르면 오히려 잃음이 많을 날이구나.

87년생 신분이 맞지 않거나 품격이 맞지 않은 사람과 만남이 있을 수 있는 날이구나. 편견으로 사람을 바라보면 올바르게 볼 수 없으며  지식의 오류에 빠져 큰 실수를 하거나 사기 등 엉뚱한것에 손해를 볼 수 있다.

용띠
용띠

52년생 공동으로 하는 일이나 업무는 성취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힘을 합치면 성취로 이어질 것이나 혼자는 다소 힘에 부치는구나.

64년생 파재의 운이 들어오니 불길하다. 욕심은 흉을 불러오니 욕심은 내려두고 집착도 하지 않아야 할 것이다. 욕심과 집착으로 인한 손실이 우려되는 날이다.

76년생 대인 관계에 갈등이 많을 날이니 자기 주장을 너무 펼치는 것을 경계하자. 경쟁자의 견제나 말 속에 뼈가 있음이 느껴져도 무심히 넘겨야 할 때이다.

88년생 자금 흐름이 다소 답답하거나 막힘이 나오는 시기이겠다. 귀인의 도움이 필요한데 여성의 도움은 받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다소 시일이 필요한 시점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널리 이롭게하니 명성은 드높고 칭송이 자자하구나. 덕을 베풀고 봉사함에 망설임이 없는 이는 만사가 평안하고 아름답다. 덕을 베풀고 행하고자 노력하는 시간이 되어 보자.

65년생 마음에 도둑이 들어 번민과 고뇌가 깊어질 수 있는 날이다.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고 있거나 분수에 넘치는 것을 행하였다면 쉽게 가라앉지 않을 번뇌로움이로다.

77년생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타인을 이해하려 힘쓰는 시간이 되어 보자. 자애로움과 이해, 배려의 마음을 가져보면 좋을 날이니 욕심을 내려두자. 과욕을 부리지 않고 탐욕을 내려두면 만사가 형통할 날이구나.

89년생 종양은 전체를 도려내어야 다시 재발하지 않는 것이니 곪고 있는 것이 있다면 모두를 도려내어야 할 것이다. 인정에 이끌리거나 우유부단함으로 방치하다간 돌이킬 수 없는 사태를 만들 것이니 결단을 내려야 할 땐 과감하게 하라.

말띠
말띠

54년생 변화의 갈망이 커지는 날이지만 참는 것이 좋겠구나. 밖으로의 출행도 그리 좋지않은 날이니 분주함 속에 밖으로의 출행은 조심하자. 사고수 우려되니 운전시 집중하도록 하자.

66년생 잘린 고목 밑둥에 새싹이 움트는 운세이니 아직 때가 아니나 희망이 보인다. 성실함을 유지하면서 정진하면 성취가 눈 앞이니 앞만 보고 달려가 보자.

78년생 무료한 일상에 따분함이 느껴지는 날이나 마음의 여유는 쉽지 않구나. 피로의 누적으로 건강에 우려는 되나 그리 위중하진 않을 것이고 재물운이 상승 중이니 힘겹지만 즐거울 날이구나.

90년생 사소하고 작은 말썽이 큰 문제로 발전할 수 있는 날이구나. 호미로 막을 일이 가래로도 막기 힘들어질 수 있으니 빠르게 해결코자 하라. 무심하게 방치하고 쉽게 넘기려다 곤욕을 치를수 있다.

양띠
양띠

 

55년생 파재, 시비구설, 말썽 등 행한에 흉이 가득하니 매사가 불길하다. 여자로 인한 구설을 조심하고 그로인한 원인일 수 있으니 방비하라.

67년생 재물은 들어오기 무섭게 나가겠고 엉덩이가 들썩이니 밖으로 나가거나 장거리 출행 등 움직임이 많을 날이구나. 봄바람에 마음마저 들뜸이 우려되니 스스로를 잘 다스려야 할 때이구나.

79년생 분수를 지켜가면 흉함은 피할 것이나 그렇지 못하면 흉하다. 과함을 늘 경계해야 하는데 분수에 어긋나면 막을 길이 없겠구나. 뜻밖의 재난이나 파재의 운도 있으니 신중함을 유지하라.

91년생 바람이 문제를 만들겠구나. 마음이 설레임으로 가득차니 조용한 호수에 돌하나 던지면 파장이 커지듯 마음 또한 작은 자극에도 민감해지는 시기이구나. 마음을 다스려 현혹되거나 실수하지 않도록 굳은 심지를 세워보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궁하면 통한다고 어려움이 다소 있으나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는구나. 평소 덕을 쌓았거나 기도로 임한 이는 귀인의 도움이 올 것이나 그렇지 않은 경우엔 다소 답답함이 클 수도 있다.

68년생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 시기이니 걱정을 앞당겨 하여 힘겹거나 남모를 고민이 깊어가겠구나. 심신을 평안하게 해주는 기도로 지내보면 좋을 날이다.

80년생 설상가상이라 한 개를 막으면 또 하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쉽지 않구나. 방심하면 걷잡을 수 없이 일이 커지는 시기이니 긴장하고 집중하자. 힘겨움 속에도 꾸준히 성실함을 유지하며 정진하면 이겨낼 것이다.

92년생 난처함을 겪을 수 있는 운세이구나. 작게는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두고 나가서 작은 곤란을 겪을 수도 있다. 변동이나 새로운 것의 시작은 좋지 않으니 현상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닭띠
닭띠

57년생 안개가 자욱한 길위에 있는 형국이니 앞으로 나아갈 길이 보이지 않는구나. 만사가 미완성인 상태에 직면하였으니 성취를 위한 길은 아직도 멀다. 서둘러 얻고자 하면 모두를 잃을 수 있으니 인내하며 때를 기다려보자.

69년생 오전은 다소 막힘이 많겠으나 오후가 되면서 풀려가겠구나. 묵묵함이 필요한 시기이니 경거망동을 경계하고 요란스러움도 내려두자. 묵묵히 자신의 소임만을 지키고 행할 때 어느듯 성취하게 될 것이다.

81년생 현상유지에 애를 쓸 때 조금씩 나아갈 수 있는 시기이다. 봄에 돋아난 새싹처럼 희망은 가득하지만 아직 성취할 때는 아닌 것이다. 미리 축배를 들면 앞세운 들뜬 마음에 현실의 성취를 잃어버리게 될 것이다.

93년생 불리한 여건, 힘겨운 상황 속을 이겨낸 이는 성취의 기쁨을 누리리라. 실개천이 흘러 바다를 이루듯 시작은 미미했으나 큰 뜻을 이루는  대장정을 시작한 것이니 막힘에 두려워 말고 뜻을 세워 임하라.

  

개띠
개띠

58년생 고민과 번뇌로움에서 벗어나는 날이 되겠구나. 복잡하던 마음이 정리되고 보이지 않던 지혜의 눈이 뜨이는 시기이다. 판단이 옳아지고 직관이 강해지니 마음가는대로 행하면 좋을 날이구나.

70년생 고난과 막힘이 많을 날인데 화합하고 힘을 모을 때 길이 보일 것이다. 독단으로 행하고자 하면 막힘에 힘겨움이 더 커지는 날이니 스스로 내려두고 도움의 손길을 청해보자.

82년생 기대하지 않았던 일의 성사나 소식으로 기분좋을 날이구나. 만사가 순조로울 운세이니 서두름만 경계하면 만사형통이로다.

94년생 집중력을 요하는 시기이니 판단이 흐려지지 않도록 긴장을 늦추지 말자. 아차하는 순간에 실수로 이어지니 그로 인한 재물의 손실도 우려된다. 낭비가 많을 날이니 주머니 단속을 철저히 하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가 필요한 시기이다. 마음이 다소 들뜨니 실수가 우려되는구나. 마음을 다스리는 기도로써 내실을 다지고 체력이 다소 떨어지니 휴식을 취하거나 건강식으로 에너지를 보충해 보자.

71년생 티끌모아 태산이라 당장의 이익에 연연하지 말아야 하는 시기이다. 멀리 보고 일을 추진하고 꾀할 때 미약함이 완숙함으로 이어질 것이다.

83년생 돈쓸 곳은 많은데 들어오는 것은 부족하구나. 근신하며 현상의 어려움을 이겨내도록 노력해보자.

95년생 승진이나 승격 등 능력을 인정받거나 그로인해 격이 높아지는 운세이다. 교만과 허영심을 경계하고 겸손과 검소함을 유지할 때 길함은 이어진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