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0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2일 화요일

(음2월27일 기사일)

쥐띠
쥐띠

48년생 가화만사성이라 가정을 먼저 챙기면 바깥 일도 순조로울 것이다.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거나 화합하는 날이 되어 보자.

60년생 마음대로 성취할 수 있는 운세이니 뜻을 세워보자. 마음 속에만 담아 두고 있으면 성취할 수 없으니 행하여 취하여 보자.

72년생 새로운 일의 진행 또는 신규 확장 등에 좋을 날이구나. 문서운도 강하니 부동산 매매나 문서 작성하는 것이 유리한 날이다.

84년생 경쟁자와 선의의 경쟁을 하니 아름답다. 경쟁에서 양보해서는 안된다. 반드시 이기고자 힘을 쏟지만 편법은 절대로 행하지 말라.

   

소띠
소띠

 

49년생 햇살좋은 날이니 눈이 부시는구나. 명예가 상승하거나 인격이 높아지는 운세이다. 공명정대함을 지키고 유지할 때 가능한 일이니 공명정대함을 세워라.

61년생 길과 흉이 혼재되어 있구나. 길함으로 이끌면 아주 길할 것이나 그렇지 못하면 흉함 또한 클 것이다. 도리를 지키고 행한 자 복을 누릴 것이다.

73년생 신규 투자는 금하고 현상을 유지함이 좋을 날이구나. 대인관계에 금이 갈 수 있으니 화합하고자 노력하고 양보심을 가져보자.

85년생 자신의 역량보다 과한 거래를 맡게 되거나 거래를 하게 될 수 있는 운이구나. 자신감을 가지고 행한다면 의외의 성과가 기대되니 용기있게 부딪쳐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사치나 낭비 등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구나. 마음을 다스려 검소한 생활을 유지하도록 노력해보자.

62년생 불같은 성격을 가진 이는 조심해야 하는 날이구나. 성격 때문에 일을 그르치거나 사소한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까 우려된다.

74년생 욕심을 내려두는 날이 되어보자. 눈 앞에 욕심이 생기는 것이 있지만 취할 수 없으니 욕심은 내려두자. 취할순 있으되 후회가 남을 것이니 행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86년생 매사에 신중함이 필요한 날이구나. 운전시 신중하지 못하거나 집중력 부족으로 사고가 나거나 실수가 우려되니 신중함을 유지하여 흉을 대비해 보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매사 불길한 운세이니 조심스러운 날이다. 문서작성 등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고 교통사고 등도 조심하자.

63년생 결실이 많을 날이니 기쁘지만 대인관계는 조심하자. 의견충돌 등이 많을 날이니 양보하고 배려하고자 애써보자. 기운이 상승하니 넘치는 자신감으로 무시할 수 있음을 경계하라.

75년생 능력에 의문이 들거나 시험에 들게되는 날이다. 최선을 다해온 이는 결과에 연연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그렇지 못한 이는 난감할 수 있는 날이구나.

87년생 힘든 일이나 고민은 윗사람과 상의하면 좋을 날이구나. 윗사람이 귀인이니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 날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물질의 풍요로움을 탐하니 마음이 다소 불편하겠구나. 지금은 내실을 다져갈 때이니 물질의 풍요로움을 탐하려 말라.

64년생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구나. 작은 손실부터 큰 손실 등 매매나 투자 등 모든 일에 손실이 예상되니  소극적인 대처가 필요하구나.

76년생 무사무욕의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이구나. 소문만 무성할 뿐 실속은 약한데 탐하려 하면 얻지도 못하고, 사람들의 시기만 받게되니 허무할 따름이다.

88년생 허영심이 발동하는 날이니 마음을 다스려 행하지 않도록 조심하자. 지나면 아무것도 아닌것에 욕심이 동하면 참기가 쉽지 않겠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점차 개선의 여지가 보이는 운세이다. 병고가 있는 이는 점차 좋아지겠고 힘든 과정에 있는 이도 조금씩 개선의 가능성이 보이니 희망을 가지고 임해보자.

65년생 막힘이 많은 날이니 다소 괴롭겠구나. 인내하고 또 인내해야 하는 날이니 잘 이겨내보자.

77년생 금전 흐름이 좋은 날이지만 수입과 비례하여 지출도 많을 날이구나. 순탄한 가운데 정도를 지키며 욕심내지 않는다면 평탄할 것이다.

89년생 봄은 왔지만 아직 마음 속은 겨울이구나. 힘겨움이 이어지니 답답할 것이나 희망을 잃지 말고 때를 기다려보자.

   

말띠
말띠

54년생 부부 간의 다툼을 경계하자. 작은 싸움에서 시작하여 큰 싸움으로 진행될 수 있으니 양보하고 빠른 화해를 이끌어 내도록 하자.

66년생 말로 인한 흉이 걱정이구나.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이니 무심코 던지는 말에도 날카로움이 실린다.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할 것이다.

78년생 맑은 하늘에 벼락이 치는 격이니 소식만 오고 사람은 오지 않거나 예상했던 일이 다소 늦어지겠구나. 자신의 능력에 맞는 일이라면 기다리면 이루어질 것이니 마음 급하게 먹지 말자.

90년생 투기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의 성취를 얻고자 하지 말라. 얕은 꾀를 부리다 더 큰 손실을 입게 되니 정도가 아닌 것은 행하지 말라.

양띠
양띠

 

55년생 몸은 바쁘고 할 일은 태산이구나. 바쁜 가운데 실속은 부족하고 인사도 못 듣는 날일 수 있다.

67년생 경거망동은 실패를 부르니 행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넘치지 않을 만큼의 적당함이 맞는 시기이니 욕심부리지 말고 작은 성취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미래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79년생 생각이 많으니 장고 끝에 악수를 둘 수 있는 날이구나. 단순하게 생각하고 정도에 어긋나지 않는다면 문제될 것이 없을 것이다.

91년생 기다리는 소식이 오니 즐겁구나. 이직이나 취업, 또는 문서적인 부분에서 기다리던 소식이 오겠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역마가 동하는 날이니 밖으로 활동하는 것이 좋을 날이구나. 혼자의 역량은 다소 부족함이 느껴지니 함께 화합하여 힘을 합치는 것이 유리한 날이구나.

68년생 뜻밖의 재난이나 실패수가 우려되니 조심스러운 날이다. 재난은 생각지 않게 다가오니 집중하여 흐트러지지 않도록 관리하자.

80년생 무언가가 새어나가는 운세이구나. 도난이나 실물수를 조심하고 인간관계도 다시 한번 점검해보자.

92년생 여자와 만남을 조심해야 하겠구나. 여난의 우려가 있어 흉하다. 연인이 있는경우엔 그로인해 이별수가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하여 흉함을 방비해보자.

   

닭띠
닭띠

 

57년생 마음이 편치않는 날이구나.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번뇌로움에 너무 빠지진 말자.  고민한다고 해결될 문제들이 아니니 평정심을 찾아보자.   

69년생 지출이 늘어나니 고민스러운 날이구나.  자신을 위해 쓰는 지출은 아끼되  타인을 위한 지출은 인색해지지 않도록 하자.  

81년생 새로운 물건의 구매나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좀 더 신중함이 필요할 것이다.  시기적으로 아직 때가 아니니 인내하면 좋겠구나. 

93년생 직장에서 갈등이 생기니 변동을 고민하겠구나.  지금은 변동을 고민할 때가 아니니 좀더 이겨내도록 해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현재 상황을 면밀히 검토해봐야 하는 시기이구나. 인간관계나 현재 자산상태 등 중요한 부분들을 한번쯤 체크해 보자.

70년생 요행수를 바라고 일을 추진하지 말자. 한두번은 가능할지 모르나 그런식의 접근은 크게 흉할 수 있으니 하지 말자.

82년생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을 수 있도록 상황을 헤쳐나가 보자. 힘들고 암울한 상황이지만 길은 열릴 것이니 구하면 얻어질 것이다.

94년생 이기적인 사고에서 벗어나야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다 시기를 놓칠 수 있으니 화합하여 힘을 모우도록 하라.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무리하지만 않으면 만사가 평탄한 운세이다. 언행으로 인한 구설의 가능성도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할 것이다.

71년생 한눈팔기 쉬운 날이구나. 마음에 바람이 드니 엉뚱한 것에 마음이 빼앗기는구나. 마음을 다스려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하자.

83년생 부동산 매매나 계약건 등 문서와 관련된 일이 있겠구나. 투기나 도박 등에 접근하면 작게 벌고 크게 잃을 수 있으니 절대 하지말자.

95년생 바쁜 가운데 성취는 부족하겠구나. 몸만 피곤하니 만사가 허망한 느낌이 들겠지만 삶의 한 과정이니 즐거운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해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