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03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4일 목요일

(음2월29일 신미일)

쥐띠
쥐띠

 

48년생 의욕은 앞서나 성과는 크지 않을 날이구나. 무리한 운동으로 몸을 혹사 시키지는 않는게 좋겠구나.

60년생 친하다고 자신의 비밀까지 공유하지는 말자.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자신만 간직하는 비밀은 지켜가자.

72년생 하고 있는 일의 범위를 확장하거나 키우는 것은 자제함이 좋겠다. 현재 기운이 그리 좋지 않으니 내실을 다지는 것에 전념하라.

84년생 스트레스로 짜증이 많을 날이구나. 오전부터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은데 마음을 다스려 보자.

소띠
소띠

49년생 작은일이라고 소홀하게 대하진 말자. 사소하고 작은 일이라고 무심코 넘기다가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이다.

61년생 소기의 목적을 이루겠으나 모두를 얻지는 못하겠구나. 작은 성취가 기대되니 만족감을 가지고 좀 더 노력하는 날이 되어보자.

73년생 반가운 손님이나 친구의 방문이 있을 날이구나. 사람이 오지 않으면 소식이라도 있을 날이구나.

85년생 멀어졌던 인연과의 재회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헤어진 연인들이 다시 만나거나 소식을 전해듣는 날이겠구나.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마음 한켠에 그리움이 커져가니 떠난 이가 생각나는 날이구나. 마음이 다소 허전하고 허무감이 밀려드는 날이겠다.

62년생 방심으로 인해 실패수가 보이니 조심하도록 하자. 늘 알고 있던 일이나 해오던 일에서 생각지 못한 변수나 실수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다.

74년생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니 칭찬으로 기분좋게 시작하면 좋겠구나.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칭찬으로 마음을 달래주고 업무를 시작해보자.

86년생 책임지지 못하는 말은 되도록 하지 말자. 공수표를 남발하듯 말만 앞세우면 신뢰를 잃게 되어 흉하다. 책임감이 있는 진중함을 보여줄 때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가족을 먼저 챙기면 좋을 날이구나. 가화만사성이 생각나는 날이다.

63년생 사소한 오해로 오래된 관계가 멀어질 수 있는 날이다. 오해는 빨리 풀도록 하자. 금전 문제나 대인관계에 관한 것일 수 있겠구나.

75년생 확신이 서지 않는 일을 시작하고자 할 땐 다른 이의 의견을 경청한뒤 결정하자. 혼자의 독단으로 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함께 머리를 맞대어 보자.

87년생 만남은 이별로 나아가는 첫 걸음이지만 막상 이별이 닥치면 견디기 힘들다. 연인이나 친구사이에 다툼이나 관점의 차이로 이별을 할 수 있겠구나.

용띠
용띠

52년생 자존심을 세우고자 무리수를 두지는 말자. 상대에게 신뢰감을 주는 것이 우선이니 자존심은 내려두자.

64년생 아랫사람들에게 진지한 상담을 해주는 날이 되어 보자. 아랫사람에게 멘토가 될 수 있는 삶의 깊이를 키워가보자.

76년생 갑작스런 제의가 욕심이 나니 고민스러울 수 있는데 준비되지 않은 것이라면 욕심을 내려두고 거절함이 옳을 것이다.

88년생 감언이설에 현혹되기 쉬운 날이니 조심하자. 이성에게서 나오는 일이라면 더욱 더 조심해야할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집안에 근심이 드는구나. 자식으로 인한 문제이거나 금전 문제인데 금전 문제는 해결이 되어갈 것이나 자식으로 인한 문제라면 쉽게 해결될 문제는 아니구나.

65년생 뜻하지 않은 금전취득의 운세이구나. 봄옷을 꺼내 입었더니 주머니 속에서 돈이 나오거나 주변 정리중에 잊었던 물건을 찾기도 하겠다.

77년생 부동산 계약이나 문서와 관련된 일이 좋은 날이구나. 관청에 들어가야 하는 문서의 작성도 좋으니 오늘 결과를 만들어 보자.

89년생 오지랖 넓은 잔소리로 주변을 피곤하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적당함은 보기 좋으나 과하면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사람을 겉만 보고 평가하려 들지 마라. 편견으로 보려 하니 똑바로 보지를 못하는 것이다. 그로인해 손실은 본인의 몫이 될 것이니 편견을 버리도록 하자.

66년생 돈이 좋기는 하지만 전부는 아닌 것이다. 현혹됨과 왜곡된 시각으로 사물을 보지 않도록 도리를 바로 세워보자.

78년생 무언가 꼬이는 일이 많을 날이구나. 머피의 법칙이 생각나는 날이니 긍정의 메시지로 트라우마를 극복해보자.

90년생 무리를 책임지는 장이 되거나 무리를 위해 희생해야 하는 위치에 가겠구나. 덕을 쌓는 좋은 기회이니 아낌없이 베풀고 최선을 다해보자.

양띠
양띠

55년생 지나친 엄살로 식구들이나 아랫 사람을 불편하게 하지 말자. 건강염려증이 넘치니 주위사람들을 힘들게 할수 있겠구나.

67년생 생각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때로는 단순함이 나을 때가 있는데 지금이 그때이다.

79년생 소귀의 경읽기처럼 비춰지진 말자. 주위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용하고자 노력하는 날이 되어보자. 스스로 고립을 자초하지는 말아야 할 것이다.

91년생 빛나는 성과에 우쭐해지는 날이겠구나. 그동안 노력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겠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난감한 상황이 펼쳐질 수 있는 날이니 지푸라기도 잡아보자. 생각지 못한 실수로 난감할수 있는 날이다. 긴장하고 집중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정신차리자.

68년생 늦은 나이에 시작하는 공부라 힘겹지만 님도 보고 뽕도 따는 일도 있겠다. 공부는 나이가 상관없는 일이며 늘 공부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필요하다.

80년생 얻으되 잃는 것도 발생하니 마음만 상하는구나. 업무의 성과가 좋다가 지적당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겠구나. 교만함을 경계하고 늘 겸손함을 유지하도록 하라.

92년생 굳은 결심을 세웠건만 작심삼일이 될까 걱정이구나. 무언가 바꾸고자 굳은 결심을 하여 행하여 왔지만 굳은 결의가 희석되는 날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융통성을 발휘하면 좋을 날이구나. 원리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당신. 오늘은 융통성을 좀 부려보면 좋을 날이군요.

69년생 거짓은 또다른 거짓을 낳게되니 거짓으로 일관하면 스스로도 진실을 알수 없게 되는 것이다. 빠른 결과를 얻기 위해 하는 경우가 많은데 진심으로 행함이, 더디어도 더 빠르고 완벽한 결과를 만들어 내니 진심으로 행함을 생활화하라.

81년생 화려함이 빛나는 날이니 만인이 우러러 칭송하는 날이구나. 만사가 형통하고 성취가 큰 날이니 빛이 나겠구나.

93년생 다소 산만한 날이니 교통사고나 사고 등을 조심해야 하겠구나. 봄바람에 마음 마저 설레이니 다소 들뜬 마음이 문제이겠구나.

개띠
개띠

58년생 덕을 베품은 돌려 받기 위함이 아니니 서운함은 내려두자. 베풀어 덕을 쌓았음에도 알아주는 이가 없으니 서운할 수 있는데 베품은 그저 베푼 자기만족인 것이니 인정받고자 욕심내지말자.

70년생 시비수 우려되니 가까이 지내는 사람과의 다툼을 조심하자. 사소한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양보하고 참아보자.

82년생 스타일 변신을 해보면 좋을 날이구나. 봄을 맞이 하여 옷을 새로 사거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줘보자.

94년생 앉아서 꿔주고 서서 받기도 힘든 짓은 하지 말자. 금전거래는 그렇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가까운 사이일수록 금전거래는 하지 말도록 하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사고수 보이니 먼길 출행시엔 주의가 필요하구나. 독단을 내려두고 화합하고자 노력해야 하는 시기이다. 무리함만 없다면 원하는 것은 얻을 수 있을 것이다.

71년생 다소 답답함이 느껴지는 일상이구나. 참고 인내해야할 시기이니 무료함 속에 즐거움을 찾고자 노력해보자.

83년생 승진이나 승격 등 위치나 명예가 높아지는 운세이구나. 업무의 성과가 나오거나 상사로부터 칭찬을 들을 수 있는 날이구나.

95년생 현상유지에 힘을 쏱아야 하는 날이니 경거망동 하지말라. 욕심은 화를 부르니 남의 것을 탐하는 일도 결코 해서는 안될 것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