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0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5일 금요일

(음3월1일 임신일)

쥐띠
쥐띠

 

48년생 물질의 곤궁함이 더해지니 마음이 편치 않은 날이구나. 기도로서 마음을 다스리며 전체 흐름의 개선을 기다려야 하겠구나.

60년생 변동이나 이동수 있으니 이사를 계획하거나 밖으로의 출행이 많겠다. 장거리 출장을 가게되면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구나.

72년생 서북으로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는 날이구나. 여성의 방해가 우려되니 여자과 일을 도모 중이면 그부분을 조심하도록 하라.

84년생 마음이 다소 허망함이 밀려드는 하루이구나. 업무나 하고있는 사업 등에서 어려움이 많은 시기이다.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성과가 부족하니 힘겨운 때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병고의 우려 있으니 건강을 챙겨야할 때이구나. 병고를 앓고 있는 경우는 힘겨움이 더할 수 있는 날이구나.

61년생 힘겨운 가운데 작은 희망의 불씨는 이어질 것이니 참고 기다리면 되겠구나. 작은 성취는 이루어지되 원하는 만큼은 쉽지 않은 때이다.

73년생 실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니 과감함을 보일 때이구나. 실패를 두려워 하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으니 두려움을 떨쳐보자.

85년생 만용을 부리다 실패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자. 덕을 쌓고 함께 힘을 합쳐야 하는 때이니 혼자의 호기로움은 경계하라.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명예는 있으나 실속은 부족한 날이다.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거나 그동안 베풀었던 덕망이 빛이 나는 시기이나 실속은 그다지 있지 않을 것이다. 기분 좋은 하루로 지내보자.

62년생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으니 무리에 불만을 가지거나 서운함을 표시하는 사람들이 생겨날 수 있다. 모두를 만족 시킬 수는 없으니 다수를 위한 것에 집중하도록 하자.

74년생 공명정대함을 지킴에 한치의 망설임도 없도록 하라. 부정한 일에 연루되거나 관련되어 유혹이 생길 수 있는 날이구나. 눈앞의 이익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을 지켜나가도록 하자.

86년생 만사가 평탄하고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날이구나. 봄바람을 담으러 산책이나 나들이를 다녀오면 좋을 날이구나.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바쁘고 이동이 많을 날이구나. 안에서 있기보단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을 날이지만 의욕이 너무 넘쳐 다툼이 생기거나 교통사고의 우려있으니 경계하라.

63년생 노력하는 이에겐 기함이 큰 날이지만 그렇지 못한 이는 힘겨울 날이다. 성실함이 빛나는 날이니 성실히 살아온 자는 복덕을 누리겠구나.

75년생 생활에 변화를 주고 싶은 날이겠구나. 무리하지 않는 가운데 머리스타일을 바꾸거나 봄옷을 구입해보자.

87년생 순풍에 돛을 단 듯 매사가 순조로운 날이구나. 연인과의 여행을 계획하면 떠나도 좋을 날이구나. 

   

용띠
용띠

 

52년생 질투와 시기가 만방에 널려있으니 마음둘 곳이 없구나. 주변사람들의 질투와 시기를 받을 수 있는 날이니 괴롭겠다. 스스로를 낮추지 못한 원인일 수 있으니 자신을 되돌아보자.

64년생 등잔 밑이 어둡다고 적이 늘 가까이 있음에도 눈치채지 못하겠구나. 가까이 지내던 이나 친한 친구에게 배신당하거나 음해를 당할 수 있는 날이다.

76년생 매사가 불길한 운세이니 근심이 깊어가겠구나. 금전흐름이 힘들거나 사람으로 인한 근심, 또는 사고수 등 만사 흉함이 가득하겠구나. 은인자중하며 버텨내는 것이 필요하겠구나.

88년생 실물수가 있으니 도둑이 들 수 있음을 경계하라. 문단속을 철저히 하고 건망증으로 소중한 물건을 분실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자.

   

뱀띠
뱀띠

53년생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지니 생각지 못한 오해를 사거나 의심을 받게 되겠구나. 당당함이 있으면 굳이 이해시키려 말고 때를 기다릴 도리밖에 없겠구나.

65년생 재성이 빛을 받으니 재물의 성취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들어오기 바쁘게 나가야 함이 아쉽지만 더욱더 정진하여보자.

77년생 하늘이 무너지는 아픔을 겪을 수 있는 운세이니 부모님의 병고로 힘겹거나 부부간에 이별문제 등이 거론되는 등 마음에 힘겨움이 많을 날이다. 작게는 왠지 모를 스트레스로 마음쓰이는 날일 수 있다.

89년생 가까이 지내던 이가 시기할 수 있는 날이구나. 비밀을 너무 많이 공유하면 시기가 음해로 발전할 수도 있으니 아무리 가까워도 비밀을 공유하지는 말자.

   

말띠
말띠

54년생 흩날리는 꽃잎이 아름답지만 취할 수 없으니 허망할 따름인 것이다. 아름다움에 취해 탐욕이 발생할 수 있지만 욕심을 내려두도록 하자. 욕심 내지 말아야 할 것에 탐심이 커지는 날이겠구나.

66년생 악귀가 문앞까지 찾아드니 병고가 우려되는구나. 상가집이나 병문안을 가는일 등은 삼가야 좋을 날이다.

78년생 대인관계에 불화가 우려되니 다툼을 조심하고 오지랖 넓음으로 인해 스스로 흉을 불러들임을 경계하여야 할 것이다.

90년생 친구를 너무 믿지 말아야 할 것이다. 남의 험담을 늘어 놓았는데 그로인해 곤욕을 치를 수 있겠구나.

   

양띠
양띠

55년생 오랜만에 연락 오는 친구나 감언이설과 현혹됨으로 가까이 오는 이는 경계하라. 사기나 사람으로 인한 손실이 우려되는 날이니 조심하자.

67년생 여자들을 가까이 하지 않아야 하는 날이구나. 함께 하는 모임이나 술자리 참석 등에 실수하지 않도록 긴장하자.

79년생 진퇴양난이라 사방이 막힌 형국이로다. 힘겨움이 크니 발걸음이 무겁구나. 귀인의 도움이 절실하니 때를 기다려보자.

91년생 분수를 지켜야 평안할 날이구나. 분수를 지키지 못해 후회할 수 있으니 경계해야 할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용이 밝은 구슬을 얻은 격이니 공명을 얻겠구나. 명예가 높아지거나 그동안의 덕망을 칭송받는 날이겠구나.

68년생 집중력이 높아지니 일에 성취가 있는 날이겠구나. 무리하여 성과를 너무 탐하지는 말자. 과로로 이어지면 건강이 걱정이다.

80년생 너무 늦은 시간까지의 음주는 자제함이 좋을 날이다. 음주운전 등 생각지 못한 실수가 우려되니 마음을 제대로 다스리자.

92년생 흉한 가운데 길함이 있는 형국이니 오전은 흉하다가 오후부터는 길하겠구나. 금전이 힘겨우면 사람은 찾아들 것이고 사람이 찾아들면 금전이 힘겨운, 다소 부족함이 느껴지는 하루이겠구나.

   

닭띠
닭띠

57년생 간절함이 성취를 이끌어 내는 날이겠구나. 원함이 있으면 행하여 취하면 되는 날이다. 움직이지 않고 성취를 바라지는 마라.

69년생 가족이나 형제지간에 다툼이 우려되는 날이구나. 재산문제로 다투거나 집안 대소사 일로 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겠구나. 이웃사촌 보다 못한 가족이 되지는 말자.

81년생 운수대통이라 길을 가다가도 지갑을 주울 운세이니 길함이 크구나. 꿈자리가 좋으면 복권이라도 한 장 사보자.

93년생 이성문제로 고민스러울 날이구나. 짝사랑하는 사람으로 고민이 깊어져 잠 못 이룰 수 있는데, 마음에 품어 힘겨워 말고 고백하는 용기를 내어보면 좋겠구나.

   

개띠
개띠

58년생 집안에 근심이 생겨나는 날이겠다. 자식문제나 금전문제일 수 있는데 시기의 문제이니 참고 기다려보자.

70년생 비단 옷에 금박을 두르니 화려함과 아름다움에 눈이 부시구나. 내실이 단단하지 않은 겉치레는 허망할 뿐이니 겉치레에 치중하지 말고 내실을 다져감에 집중함이 좋겠구나.

82년생 주색을 가까이 하지말라. 그로 인해 낭패수를 겪을 수 있으니 경계하여야 할 것이다. 즐거운 노래 뒤로 고통의 시간은 다가오고 있는 것이다.

94년생 연인의 마음을 잡기위해서는 진심보다 좋은 것은 없다. 현혹된 것으로 마음을 잡으려 애쓰지 말고 진심으로 대하라. 진심을 알아주지 못하는 상대라면 굳이 잡아야 할 이유도 없는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간절함이 큰 만큼 실망도 커지는 날이구나. 기도로 마음을 다스리고 또다시 행하면 이루어질 것이니, 너무 큰 기대는 내려두고 최선을 다해보는 날이 되자.

71년생 깊은 산중에 고립무원의 형국이라 외로움이 밀려드는 날이구나. 만사는 자신의 행로에 따라 결과로 이어지는 것이니, 현상에 실망하거나 원망하기 이전에 자신을 먼저 둘러 보도록 하자. 모든 원인은 자신에게 있는 것이다.

83년생 이루어짐이 있으되 다소 부족함이 느껴지는 날이구나. 작은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다음으로 이어지는 것이니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행함에 있어 성취에 너무 연연하지는 말라.

95년생 사람으로 인한 구설이 걱정되는 날이구나. 삼각관계나 연인이 있음에도 다른 이에게 마음이 동할 수 있는 날이니 심히 우려되는 날이다. 가까이 있는 보석을 몰라보는 “우”는 범하지 말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