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08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9일 화요일

(음3월5일 병자일)

쥐띠
쥐띠

 

48년생 사기나 도난 등 흉한 일을 당하기 쉬운 날이니 조심하자. 갑자기 친절한 이를 경계하고 문단속에도 신경쓰자.

60년생 부드러움은 강함을 이기는 법이다. 사람을 대함에 있어 부드러움으로 마음을 잡아가보자.

72년생 여자로 인한 실패수가 보이니 조심해야겠구나. 미혹됨이 많을 날이니 가까이 함을 주의하고 음주는 자제하도록 하자.

84년생 선배나 윗사람에게 부탁하면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혼자 힘으로 해결하기 어렵게 느껴지는 일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보자.

소띠
소띠

49년생 과로가 걱정되니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과로로 인해 쓰러지거나 드러누울 수도 있으니 적당한 휴식이 필요하다.

61년생 마음 한켠에 외로움이 밀려드니 마음둘 곳이 없구나. 기도로 다스리며 달래보는 날이 되어보자.

73년생 매사가 불길하니 진퇴양난의 형국이로다. 나아가기 보다 지키며 현상유지에 힘쓰는 것이 현명한 시기이구나.

85년생 덕을 쌓아가는 일은 쉽지않은 일이나 행하면 결국은 즐거운 일이다. 봉사하고 베풀고, 다른 이의 고민을 귀담아 들어주고 함께 고민하고 돈을 들이지 않아도 할 수 있는 것은 무궁하니 작은 것부터 실천해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주변을 널리 이롭게하니 명예가 하늘에 닿는구나. 베품으로 하늘이 감복하니 어찌 길하지 않으리오.

62년생 돌발적인 사고나 변고를 암시하니 매사 신중하고 긴장하자. 춘곤증으로 힘겨울 날이니 운전시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해보자.

74년생 가족들과 화합하니 만사가 즐거운 날이구나. 가화만사성을 세워보는 날이 되어보면 좋겠구나.

86년생 부정한 이성관계가 우려되는 날이니 현혹됨을 조심하자.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과 관계를 이어가던지 탐하지 말아야할 것을 탐할수 있는 날이니, 마음을 다스려 보아야 하겠구나.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평평한 운세이니 한가로움이 느껴지는 날이구나. 내면을 다지며 과하지 않게 행하면 만사가 평탄하리라.

63년생 파재나 구설이 따를 수 있는 날이니 경거망동함을 조심하라. 서두름은 실패를 불러오니 느긋함을 지켜가도록 하자.

75년생 새로운 것을 추구하니 바꾸고 싶은 마음이 크게 요동치는 날이다. 지금은 현상유지가 최선이니 마음을 다스려감이 필요할 것이다.

87년생 고목나무에 싹이 트는구나. 희망의 불씨는 살아났지만 아직은 미약하니 소중하게 다뤄야 하는 시기이다. 걷지도 못하는 이가 뛸려고 하면 넘어지게 마련이다. 걷는 방법을 완전히 숙지후 뛰고자 노력해야한다. 매사 신중함이 필요한 때이니 분수에 넘치거나 능력을 과신하지 않도록 자신을 제대로 살펴라.

용띠
용띠

 

52년생 금전의 곤궁함이 마음 쓰이는 날이구나. 힘겹지만 너무 머리를 싸매진 말자.궁하면 통하니 힘겨운 가운데 길은 있을 것이다.

64년생 먼길 출행이 있을수 있는데 직접 운전을 하기보단 대중교통을 이용하자. 사고수 우려있으니 되도록 이면 조심하는 것이 좋을 날이다.

76년생 깊은 산 속에 토끼가 범의 무리를 만난 격이니 흉하구나. 주변에 시기하거나 음해하는 세력이 생겨나거나 경쟁자가 많아지는 시기이구나. 힘겹지만 소신과 굳은 의지로 이겨내보자.

88년생 음양이 화합하니 만물이 소생하는 운세로다. 남녀간에 사랑이 싹트는 날이니 부부는 2세를 점지해보는 날도 괜찮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간절함이 하늘에 닿으니 이룰 수 있으리라. 소망을 이루는 날이 될 수 있으니 작은 기쁨을 누려보리라.

65년생 집안에 경사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자식으로 인한 경사나 금전의 취득 등이 따를 수 있는 날이다.

77년생 행하여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다시 행하면 된다. 하고 또 하기를 반복하면 시작하지 않는 것보단 나아가 있게되고, 결국에 행하여 얻는 것이 되는 것이니 어렵다 포기하지 말고 일단 행하라. 실패를 반복함을 두렵게 여기지 않으면 그런 것이 즐거움이 되리라. 아이가 걸음마를 배우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실패를 했겠는가.

89년생 봄바람이 마음을 설레게 하니 도화꽃이 만발하는구나. 마음이 동요하는 날이니 사람을 만나보러 나가보자.

말띠
말띠

 

54년생 재운이 발하니 우연히도 재물을 취득할 운세로다. 길가다 지갑을 줍거나 생각지 않은 돈이 들어올 수 있는 날이다.

66년생 타인의 도움으로 매사의 힘겨움이 극복되는 운세로다. 덕을 쌓은 이만 누려볼 수 있음이 안타깝구나.

78년생 소망은 간절한데 이룸은 요원하구나. 뜻대로 잘되지 않는 날이니 너무 마음에 짐을 주진 말자.

90년생 노심초사 재리를 취득하고자 힘쓰지만 얻기는 쉽지 않구나. 밖으로 나가면 득함도 있을 것이니 바깥활동이 유리한 날이구나.

양띠
양띠

 

55년생 길성이 집안을 비추니 경사나 기쁠 일이 많을 날이구나. 내자와 화해하거나 함께 웃을 일이 생기는 날이겠다.

67년생 연분홍 꽃잎이 휘날리니 마음 또한 설레는구나. 옛 추억에 잠기거나 옛 사람을 만나는 일이 생기기도 하겠다.

79년생 홍사초롱 밝게 불 밝히니 결혼을 약속하거나 사랑고백을 받기도 하겠구나. 사랑하기 좋은 계절이니 짝사랑으로 애태우지 말고 마음표현 해보면 좋겠다.

91년생 맹호가 수풀 속에 숨어있는 형국이구나. 도처에 경쟁자가 깔려있으니 힘겨움이 많을 날이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금전으로 인한 불화가 예상되니 흉하구나. 지나가면 아무렇지 않을 일이지만 당장이 힘겹구나. 서로 마음을 다독이며 함께 헤쳐나가보자.

68년생 발빠른 계약 끝에 후회스러움이 밀려들 수 있는 날이구나. 다소 신중함이 필요하니 성급함을 내려두자.

80년생 결실이 부족하니 마음만 급하구나. 참고 인내의 시간이 긴만큼 결실도 클 것이니 기다림의 미학을 배워가자.

92년생 지출이 다소 과해지니 주머니가 얇아지는구나. 어차피 나가야 할 돈이면 궁색함은 보이지 않아야 인사들을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바쁘게 지내면 좋을 날이다. 마음에 병이 찾아드니 외로움이 밀려든다. 바쁘게 움직여 마음의 허전함을 메꿔가면 좋겠구나.

69년생 판단력이 다소 부족한 날이니 매사 조심스럽구나. 어이없는 실수를 범할 수도 있으니 운전시 원칙을 지켜하도록 하자.

81년생 나가야 할 돈은 많은데 수입은 턱도 없으니 고민이 깊어가는구나. 검소함으로 줄일 것은 최대한 줄여가며 극복해 보자.

93년생 겸손함을 유지하면 길함도 소리없이 찾아들 것이다. 거짓됨과 교만으로 이루고자 하면 더 많은 것을 잃게될 것이니 스스로 다스림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라.

개띠
개띠

58년생 가까이 지내던 이웃이나 친구로 인해 마음상할 수 있는 날이구나. 다시 보지 않아도 될 사람이면 몰라도 빠른 화해를 하고 옹졸해지진 말자.

70년생 작은 불씨가 온 산을 다 태우듯 부부간에 사소한 말다툼이 커져 난감할 수 있다. 두사람 싸움에 온식구를 다 끌어들일 수 있으니 자제함이 필요하구나.

82년생 컨디션이 다소 좋지 못하니 일과를 빨리하고 휴식이 필요하구나. 바깥활동은 그리 좋지 않으니 최소화하거나 미루는 것이 좋겠다.

94년생 업무상 실수나 하지 않은 일로 억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당혹스럽구나. 흉살이 들어 그러한 것이니 너무 의기소침하지 말고 당당함을 유지하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구름이 흩어져 가려진 달이 모습을 드러내니 아름답구나. 답답하거나 막혀있던 흐름이 개선되어 가겠구나. 과하면 부족함보다 못하니 과하지 않게 다스림도 필요할 것이다.

71년생 동료나 친구의 힘겨움에 어깨를 다독여 주자. 자신도 바쁘고 힘겹겠지만 주변을 한번 둘러보고 가면 좋겠구나.

83년생 집착이 강해지는 날이니 흉함도 따라들 것이다. 사람에 대한 집착이나 재물에 대한 집착 등 만사에 집착이 강해지는 시기이다. 흉해지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리고 베풀어 내어줄 때 길함으로 이어질 것이다.

95년생 사방에 귀인의 도움이 뒤따르니 어찌 기쁘지 아니한가. 매사 순탄함이 이어지는 운세이다. 욕심부리지 않는다면 순탄함이 지속될 것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