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1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10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11일 목요일

(음3월7일 무인일)

쥐띠
쥐띠

 

48년생  기도로 마음을 다스리며 한걸음 물러서 있어야 하는 날이구나. 현상을 유지하며 다스려 갈 때 길함도 문밖에 당도할 것이다.

60년생 급격한 변화는 실패를 불러오니 인내가 필요한 때이구나. 과감한 투자는 다음으로 미룸이 좋을 것이다. 의욕만 앞서 판단력이 흐려짐을 경계하라.

72년생 과로를 조심하자. 과로로 인한 몸살 등 작은 병고 우려되니 적당한 휴식이 필요하다.

84년생 눈앞에 이익에만 급급하지 말고 장기적인 안목을 키우면 좋을 날이다. 선배나 어른들의 조언에 귀기울이고 배워감에 시간을 아끼지 말자.

   

소띠
소띠

49년생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흉함을 길로 바꾸어 가리라. 오전은 다소 막힘이 많으나 오후가 되면서 풀려가겠구나.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데 덕을 쌓은 이는 걱정함이 덜하구나.

61년생 엎친데 덮친 격이니 힘겨운 가운데 사기나 도난 등 힘겨움이 겹쳐질 수 있는 운세이니 답답하구나.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여 손 내밀어도 도움이 아니라 더 위험할 수 있으니 낭패로다.

73년생 기회가 왔을땐 망설임에 주저하지 말고 행하여 보자. 우유부단함으로 기회를 잡지 못하면 길함이 흉함으로 바뀌어 아주 흉해질 것이다.

85년생 교통사고나 작은 사고수 우려되니 운전시 한눈팔지 않도록 긴장하자. 집중력이 다소 흐트러져 산만함이 문제될 수 있으니 정신바짝 차리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쉴 곳을 찾으나 마음편히 쉴 곳이 없는 운세이니 피곤하구나. 힘겨움이 많을 날이지만 집안에 머물기보단 밖으로 다니는 것이 좋을 날이다.

62년생 건강을 챙기며 되돌아 볼 때이구나. 건강은 건강할 때 챙기는 것이니 점검이 필요한 날이다.

74년생 나아가기 보단 물러설 때이니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하지말라. 현상을 유지하고 지키는 것에 치중함이 좋을 날이다.

86년생 스치는 인연으로 생각함이 좋을 시기이구나. 깊은 관계로 이어짐은 오히려 부담이 될 수 있는 인연이구나.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무리를 책임져야 하는 일이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겠구나. 단체나 모임 등에서 중책을 맡기고자 하면 거절함이 좋을 것이다.

63년생 갑작스런 사고수나 몸에 칼댈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매사 신중하고 집중하여 사고를 예방하도록 하자.

75년생 다툼을 경계해야 하겠구나. 작은 싸움이 커져 방심하면 관재로 이어질 수 있으니 마음을 잘 다스리자.

87년생 인연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새로운 만남을 하기에 좋을 날이다. 연인이 있거나 배우자가 있으면 만남을 경계해야 할 것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강남갔던 제비가 돌아오는 형국이니 좋은 소식이 기대되는구나. 기분좋을 일이 많을 날이니 즐거운 일상이겠구나.

64년생 사기나 현혹됨을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평소 친하지 않던 사람의 친절함은 경계하도록 하자.

76년생 직장인은 그동안 노력한 보람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다. 성실함을 인정받거나 능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날이구나.

88년생 마음은 앞서는데 발걸음은 무거우니 결과를 예측할 수 없구나. 의욕만 앞서 행하지 않도록 하자. 마음에 상처만 입을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부부금실에 금이 가는데 오늘의 일이 전부는 아니리다. 이별수를 논할 수 있으니 참고 인내함이 필요하구나.

65년생 그동안 쌓아온 이미지가 손상될 수 있는 날이니 매사 조심스러움이 필요하구나. 언행으로 인한 흉이니 조심토록 하라.

77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는데 의견을 모으지 못하니 결과도 힘들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의 의견이 맞지 않는 날이니 힘겨울 날이구나.

89년생 세상 일이 마음먹은대로 잘되지 않음을 깨우치는 날이구나. 인간관계는 더욱 그러하니 잘한다고 상대가 무조건 인정해주진 않는 것이다. 사람과의 관계는 복잡 미묘함이 따르니 단정지어 판단할 순 없는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평소 늘 하던일이 실패하는 날이니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 매사가 뜻대로 잘되지 않는 날이니 아는 것도 다시 챙겨보고 해야할 것이다.

66년생 지치고 힘이 드니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을 날이다. 참고 기다림이 필요한 시기이니 인내로 견뎌보자.

78년생 집착은 상대를 힘들게 하지만 자기마저도 망치는 것이다. 사람에게 집착하면 하지 말아야 할 행동도 나오게 되는 것이니 집착을 내려두자.

90년생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운 날이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상대에게 함부로 대하지 않도록 하라.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널 수 있으니 끝낼 마음이 아니라면 조심하도록 하자.

   

양띠
양띠

55년생 스스로를 다독여 힘을 내어보자. 세상사 허망함이 느껴지는 날이니 삶에 허무감이 드는구나. 기도로 마음을 다스려 멘탈이 무너지지 않도록 다져보자.

67년생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지만 반대로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만들기도 한다. 양날의 검인데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것이다.

79년생 성과를 얻거나 주변의 칭찬 등을 받으니 우쭐해지는 날이구나. 겸손함을 유지하여 교만으로 인해 생기는 흉을 대비하도록 하라.

91년생 몸과 마음이 고달플 날이구나. 요령이 부족하니 앞만 보고 달려가니 그러한 것이다. 지혜를 배우고 행하는 법을 알아가면 좋을 날이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집중이 잘되지 않는 날이니 산만하구나. 말에 실수도 우려되고 바깥 출행시 사고들도 걱정인 날이다. 마음을 다스리는 기도로 산만함을 가라앉혀 보자.

68년생 너무 강한 경쟁심이 흉이 되겠구나. 적당함이 필요한데 웃자고 한말에 죽자고 덤비는 형국이니 보기가 좋지 않다. 의욕이 앞서도 차분하고 냉정함도 필요한 날이니 현상을 제대로 보자.

80년생 윗사람의 공경에 모자람이 없고 아랫사람에게 귀감이 되어가니 명예도 상승하고 칭송도 뒤따를 것이다. 행함에 망설임이 없고 순리를 지켜가면 도리가 하늘에 닿을 것이다.

92년생 늘 가까이 있으니 고마움을 모르는 것이다.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해보는 날이 되어보자.

   

닭띠
닭띠

57년생 자존심이 강하더라도 조금은 내려두면 좋을 날이구나. 너무 강한 자존심이 부담되는 날이구나.

69년생 술자리는 피하는게 좋을 날이구나. 구설이나 다툼 등 좋지 않은 기운이 도는 날이니 피할 수 없는 자리라면 간단하게 하고 빨리 일어섬이 필요할 것이다.

81년생 곰은 재주를 넘고 돈은 왕서방이 챙기는 격이니 실망이나 허무함이 따를 날이구나. 고생은 하되 인사를 듣지 못하는 날일 수도 있구나.

93년생 이성과의 불화가 우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도록 하자. 모든 불화의 원인은 언행에서 시작되니 늘 고운말 이쁜말만 쓰자.

   

개띠
개띠

58년생 답답함이 밀려드는 날이니 산책이나 바깥 활동으로 마음을 달래보자. 마음에 병이 들 수도 있으니 기도로 마음을 달래보면 좋을 날이구나.

70년생 늘 부족함이 느껴지는 주머니 사정이구나. 검소함으로 곤궁함을 극복하고자 노력해보자.

82년생 마음먹은 대로 되는 날이니 자신있고 힘차게 부딪쳐 보자.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니 두려워 하지말고 행하여 보자. 넘치는 열정으로 임하면 실패를 디딤돌 삼아 더 큰 성취로 이끌어 갈 것이다.

94년생 이직이나 직업의 성취 등 문서운이 강해지는 날이구나. 문서로 행하는 일은 길하니 시험을 쳐도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날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순풍에 돛을 단 격이니 만사가 여유롭다. 마음먹은대로 행함에 거칠 것이 없는 날이구나. 금전거래나 문서로 작성해야 할 일은 신중함이 필요하구나.

71년생 발없는 말이 천리를 가듯 실수로 한 말이 큰 구설이 될 수도 있는 날이다. 남의 말은 조심스러우니 하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83년생 노력의 결실이 기대되는 날이니 즐겁구나.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결과가 기대되니 짝사랑하는 이가 있다면 과감하게 고백해보면 좋을 날이구나.

95년생 소심함으로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적극성이 필요한 날이다. 인간관계나 일적인 측면 모두가 그러하니 적극적으로 임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