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1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13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14일 일요일

(음3월10일 신사일)

쥐띠
쥐띠

 

48년생 순조로운 흐름이니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도 있겠구나.  과욕은 금물이니 평정심을 유지하자. 

60년생 이유없는 짜증으로 힘겨울 날이다.  밖을 나가면 그로 인한 흉이 우려되니 휴식하며 지내는 것이 좋을 날이구나. 

72년생 부부불화가 우려되니 양보하고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하구나.  사소한 일로 자존심을 세우다 발생할 수도 있다.  

84년생 판단착오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알고있던 지식도 다시 점검함이 필요하구나. 

소띠
소띠

 

49년생 자식문제로 걱정이 깊어갈 수 있는 날이구나.  해줄 수 있는 것은 올바른 것에 대한 조언뿐이니 기다리고 지켜봐주자.  

61년생 일시적으로 자금흐름이 답답할 수 있구나. 가까운 사람이나 배우자의 도움으로 해결될 일이니  너무 걱정할 일은 아닐 것이다.  

73년생 사람으로 인한 구설이 우려되니 만남에 신중을 기하자.  자신들은 떳떳하나 보는 이의 시선이  그렇지 못할 수 있음을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다.   

85년생 신중함이 필요한 날이니 결정해야 될 일은 미루어 보자.  물건의 구매 등에 후회를 남길 수 있을 날이니 섣부른 결정은 하지 말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마음이 허전하고 인생무상이 생각나는 날이구나.  세상사는 내 뜻대로 되지 않음의 연속이니 뜻대로 되지않음에 너무 마음쓰진 말자.  

62년생 장거리 여행은 즐거우나 동행한 이는 불편할 수 있다. 상대를 배려하고 즐거운 여행길을 만들어 가보자. 

74년생 급한 성격으로 인해 구설을 만들거나 시비로 다툼이 깊어질 수 있음을 경계하라.  

86년생 실속이 부족한 날이니 억지로 성취를 높이고자 애쓰지 말라.  모든 일에는 때가 있는 법이니 순리를 따르도록 하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여행지나 나들이 길에서 곤란을 겪을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다.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일행과 떨어져 헤멜 수도 있다. 

63년생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가거나 가벼운 산행으로 보내기 좋을 날이구나.  

75년생 편견으로 인해  판단이 흐려질 수 있으니 사물을 판단함에 있어 편견을 가지지 않도록 하자. 

87년생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은 어른들과 상의해서 풀어보자.  의외로 빠른 해결이 되기도 할 것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욕심은 내려두는 날이 되자. 나이가 들수록 집착도 강해지고 욕심도 많아지니 흉하구나.

64년생 친구로 인해 마음 상할 수 있는 날이구나. 음해나 비밀을 이야기 한 것을 사람들이 알게 해버리니 서운함과 배신감이 클 것인데, 비밀은 혼자만 간직함이 옳은 것이다.

76년생 여행이나 나들이 길이 그리 즐겁지 못하겠구나. 대중 교통을 이용함이 나을 뻔 했는데 직접 차를 가지고 나선 것이 잘못이다.

88년생 휴식이 필요한 날이구나. 젊다고 몸을 혹사하면 감당할 수 없는 경우도 있으니  과로나 과음 등으로 몸을 혹사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뱀띠
뱀띠

53년생 허세나 허풍 등으로 체신이 깎일수 있구나. 사람들에게 관심받기 위한 행동이 오히려 자신을 깎아내릴 수 있으니 적당하게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65년생 절제의 소중함을 배워가는 날이구나. 무절제한 생활방식으로 후회가 밀려드는 날이 되겠구나. 더 늦기전에 자신의 관리는 철저히 행함이 필요할 것이다.

77년생 욕심이 과하면 그로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탐욕으로 원하는 것을 얻어도 그리 오래가지 못하니 허망할 따름이다.

89년생 연인과 마찰이 있거나 다툼이 있을 날이구나. 힘겨운 나들이나 먼길출행은 그리좋지 않으니 문화생활이나 식사로 가볍고 둘만이 즐기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모처럼 반가운 만남이 기대되는 날이구나. 오래된 친구를 만나 담소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구나.

66년생 가족을 위한 정성은 아무리 해도 부족함이 드는구나. 맹목적 사랑이니 되돌아 오지 않아도 기쁜 것이며 그것이 진짜 사랑이다. 가족들을 위한 사랑으로 충만한 시간을 보내면 좋겠구나.

78년생 설마가 사람잡는 일이 발생하겠구나. '그럴리 없겠지'라고 안심한 일이 발생하니 당황스러울 날이다.

90년생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은 밀월여행처럼 달콤하구나. 가까운 곳을 다녀오는 것이 서로를 위해 최선일 수 있겠다.

   

양띠
양띠

55년생 장거리 여행이나 어쩔수 없는 출행이 있을 수 있는 날이구나. 대중교통을 이용함이 좋으니 차를 가져감을 고집하지 말자. 사고수 보이니 긴장과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해야할 것이다.

67년생 부부지간의 다툼으로 인해 나들이 길이 이별 길로 바뀔수 있구나.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다툼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니 부딪치지 않도록 하자. 서로에게 상처주는 말은 하지 않도록 언행을 조심해야 할 것이다.

79년생 덕을 쌓은 이는 그로인해 만사가 형통할 운세로다, 막힘이 있어도 사방에 귀인들의 도움이 예상되니 순조롭구나.

91년생 마음만 앞설뿐 기대에 미치지 못하니 실망스러울 날이구나. 연인관계의 경우가 더욱 그러하니 사이에 금이 갈까 두렵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사람을 너무 쉽게 믿지 않아야 하겠구나. 살아온 세월의 경륜이 무색하게 사람으로 인해 상처받을 일 생기니 조심하도록 하자. 너무 쉽게 사람을 믿음으로 생기는 일이구나.

68년생 마음에 병이 드니 사는 것이 허무하구나. 믿음이 무너져서 생기는 일이니 회복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극복해 가야 할 문제들이니 너무 상심하지는 말자.

80년생 모난 돌이 정을 맞는다고 했다. 만사 둥글게 살아가면 될 터인데 까칠한 성격 때문에 쉽지 않구나. 마음을 비우고 함께 소통하고자 애를 써보자.

92년생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해야 하는데 그 반대인 것이 문제이다. 비굴함은 늘 마음에 짐이 될 것이니 당당해질 수 있는 사람이 되어보자.

   

닭띠
닭띠

57년생 자격지심이 드는 날이니 마음이 편하지 않구나. 스스로가 불편하게 한 것이니 남을 탓하지 말고 마음을 다스려보자.

69년생 피로감이 드는 날이구나. 여행이나 나들이 길이 다소 불편하니 피로감이 더욱 클 것이다. 약속한 것이라면 지켜야하니 불편한 마음은 내려둬보자.

81년생 조급함이 실수를 부르니 사고수가 우려되는구나. 느긋함을 가져보면 좋을 날이니 급한 마음은 내려두자.

93년생 뜻밖의 횡재수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작은 행운이라도 취할 수 있는 날이 되겠구나.

개띠
개띠

 

58년생 배려하고자 애쓰는 날이 되어보자. 작은 문제라도 이해하고 배려하면 편안한 하루가 될 것이다.

70년생 머리가 복잡한 날이구나. 생각이 많으면 오히려 결정에 방해가 되니 단순하게 생각하도록 하자.

82년생 상대 의견을 존중하는 날이 되자. 현실 가능성이 없다고 무시한 일이 큰 흉이 되어 돌아올 것이다.

94년생 사고수나 시비구설 등 일진이 흉하니 바깥 활동이 불길하구나. 매사에 조심하고 운전시 집중하도록 하자. 남의 싸움에 휘말릴 수도 있으니 분쟁이 있는 곳은 피하도록 하라.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니 경계함이 옳을 것이다. 무리한 일정이나 과로로 감기나 몸살이 올 수도 있구나. 조심하고 대비함은 과해도 나쁘지 않은 것이다. 

71년생 이기심으로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을 수 있는 날이구나. 자신만 생각하고 자기중심적으로 행동하니 무리에서 싫어할 수밖에 없다. 배려심과 더불어 함께 행함을 배워가도록 하자.

83년생 초심을 잃지 않는 사람이 되어 보자. 처음 시작할 때의 굳은 의지와 공명심은 사라지고 무사안일에 현실을 안주함에 급급한 것은 아닌지 되돌아보자.

95년생 과욕으로 인해 흉해질수 있으니 경계하자. 욕심이 많아지는 날이니 매사에 만족하질 못한다. 작은 것에도 만족하고 감사하며 지내면 좋을 것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