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1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18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19일 금요일

(음3월15일 병술일)

쥐띠
쥐띠

 

48년생 배우자와 함께 문제 해결에 나서보자.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다 쉽지 않은 장애를 만날 수 있으니 함께 하면 되리라.

60년생 초조함이 밀려드는 긴장감이구나. 중요한 소식의 결과를 기다리니 초조한 마음에 애가 타는구나. 성취의 가능성이 높은 시기이니 좋은 소식이 기대되는구나.

72년생 상대의 고집을 꺾으려 드니 내 마음이 괴로운 것이다. 자신의 고집을 내려두고 상대를 인정해보면 번뇌로움은 한꺼번에 사라질 것이다. 스스로의 고집이 문제임을 되돌아 보라.

84년생 번거러움이 많으니 쉽게 일을 처리해 버리고 싶은 생각이 드는 날이다. 잔꾀를 부리다 일이 더 많아지게 할 수 있으니 정도로 임하라.

 

소띠
소띠

 

49년생 양손에 떡을 들고도 다른 이의 떡을 탐하게 되는구나. 욕심은 화를 자초하니 욕심을 내려두는 날이 되자.

61년생 무료한 일상 속에 잠깐의 한 눈을 파는 것이 큰 풍파를 가져올 수 있구나. 인간의 도리를 지켜감에 부끄럼 없도록 하고 한눈을 팔지 말자.

73년생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기분 좋은 날이구나. 타인에게 진심을 담은 배려나 봉사를 했는데 그로인해 즐거워 하는 이들을 보게되니 마음이 따뜻하고 흐뭇해 지는구나. 베품과 봉사는 삶을 살아가는데 큰 자양분이니 행함에 망설이지 말자.

85년생 사랑은 양방향이다, 서로가 아끼고 배려하니 꽃향기 가득한 정원이로다. 부부지간이나 연인들의 사랑을 키워가는 시간 만들기 좋은 날이구나.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가족들에 대한 서운함이 밀려드는 날이구나. 어른으로서 서운함을 표현하기 보단 사랑으로 보듬어 보자.

62년생 자신의 감정이나 의사를 표현하려니 답답함이 느껴지는 날이구나. 자신의 속마음을 이해못하거나 알아주지 못함이 답답한 날이겠다.

74년생 자녀들에게 미안함과 안타까움이 함께드는 날이구나. 사랑하는 마음으로는 무엇이든지 해주고 싶은데  그렇게 해주지 못함이 아쉬운 날이겠다.

86년생 대범함이 필요한 날이니 망설임으로 일관하던 것에서 벗어나보자. 강한 추진력으로 거침없는 행보로 임할 때 성취도 따라올 것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오해와 편견으로 마음이 편하지 않겠구나. 사람을 편견으로 지켜보면 올바르게 보질 못하며 관계의 어그러짐은 사소한 오해에서 시작되는 것이다. 문제의 발단은 자신에게 있으니 자신을 먼저 둘러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자.

63년생 앞세운 고민으로 불면의밤을 보내겠구나. 당장 오지않는 문제지만 결과가 눈앞에 보이니 해결에 대한 고민으로 괴롭구나. 고민하고 있기보단 기도로 마음을 정리하여 보면 해법이 보일 것이다.

75년생 인연은 생각지 않게 다가오는 것이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상대가 갑자기 마음 속에 쑥 들어올 수도 있다. 세상사는 그렇듯 단정짓거나 자신하지 말아야 하는 것이다. 뜻하지 않은 인연으로 혼란스러울 수 있는 날이구나.

87년생 인심은 넉넉함으로 베풀 때 덕이 쌓여가니 사람도 늘 함께 할 것이다. 사람이 재산이니 충족함에 늘 행복감도 더해갈 것이다. 자신에게는 절제함과 인색함을 가지되 타인에게는 풍족하게 베풀어 인정 넘치는 덕을 쌓아가보자.

용띠
용띠

 

52년생 간절히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니 기쁨이로다. 소식이나 원하는 일의 성취가 기대되는 날이다.

64년생 주변에 소중한 사람의 병고나 부고를 접하여 마음 힘든 날일 수 있구나. 사람의 인연은 이별을 준비하며 만나는 것이지만 막상 이별이 다가서면 힘겨움은 극복하기가 쉽지 않겠구나.

76년생 비밀은 공유하는 것이 아니니 아무리 친해도 비밀은 혼자만 간직하라. 너만 알아야 된다고 한 말은 잠시 뒤 모두가 공유하는 비밀이 될 것이다.

88년생 외로움이 깊어가던 이는 외로움을 달래줄 인연의 만남이 기대되는 날이다. 소개팅이나 우연처럼 운명같은 만남이 있기도 하겠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아는 것이 많으니 만족감은 부족함이 많구나. 작은것에도 만족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미래로 나아갈 것이다.

65년생 진실된 마음은 감동을 주게되니 닫혀있는 마음도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사람을 대함에 진심을 담도록 하고 가식으로 행함은 스스로의 가치를 떨어트리는 행동이니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77년생 친구의 힘겨움에 어깨 두드려주는 자상함을 가져보자. 힘든 친구에게 진심으로 위로하고 힘을 보태주자. 복을 쌓는 일이니 인색하지 말고 마음을 다해 위로하고 도와주자.

89년생 두려움이 최대의 적이다. 미리 겁먹으니 결과를 기대하기 힘들구나. 평상시 하던대로 행하면 아무 것도 아닌 것을 미리 두려움을 가지니 힘겹다. 두려움을 떨쳐내어 임하면 별거 아닌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말로 앞세우니 체면의 손상이 걱정이구나. 지키지 못할 약속을 공수표 남발하듯 하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66년생 좋은 제안을 받으니 고민도 깊어가는구나. 일 적인 부분이나 부동산, 또는 투자 등의 좋은 제안을 받을 수 있는 날이구나. 욕심내지 않는 선에서 결정은 빠르게 하는 것이 좋겠구나.

78년생 추억을 회상하며 한 잔 술에 몸을 맡기겠구나. 옛사람이 생각나거나 그에 관한 소식을 우연히 듣는 날이겠다.

90년생 밤늦은 음주로 흉살이 찾아드니 음주시엔 차를 놔두고 가는 것이 좋을 날이다. 음주 운전이나 술로인해 좋지않은 일들이 예상되니 절제함이 필요한 날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연륜이 묻어나는 조언으로 아랫사람들에게 존경심을 얻어보자. 삶의 지혜가 담긴 조언으로 후배나 아랫사람들의 방향을  올바르게 잡아주는 시간이 되면 좋겠구나.

67년생 눈 높이가 높으니 적당함이 필요한 날이구나. 물건의 구매나 사람과의 교류에서 너무 높은 가치 기준으로 주위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적당함이 필요하다.

79년생 끊고 맺음은 단호하고 냉정하게 하는 것이 옳다. 느슨하여 길게 끌면 쓸데없는 기대를 가지게 하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91년생 요란 떨지 않고 차분함을 유지함이 좋을 날이구나. 성취가 생겨나니 주변에 자랑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날이겠다. 어설픈 자랑질로 흉을 불러들일 수 있으니 자중함이 좋을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구렁이 담넘어 가듯 은근 슬쩍 일을 마무리하고자 하니 보기 흉하구나. 쉽게 넘어가고 싶은 일이라도 원칙은 지키면서 하도록 하자.

68년생 다 된 밥에 코 빠트리는 형국이 나올수 있음을 경계하자. 목표는 눈 앞인데 장애가 다소 보이구나. 신중을 기하여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도록 하자.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닌 것임을 명심하자.

80년생 반전이 기대되는 날이니 흉함이 길함으로 바뀌어 가겠구나. 성실하게 정진한 이는 그로인한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92년생 초대받지 않은 손님이 되어 어색하겠구나. 모임이나 술자리에 참석하게 되면 어색할 수 있는 관계들과 함께 하겠구나.

   

닭띠
닭띠

 

57년생 변화가 필요한 날이니 새로운 것을 사들이거나  옷이나 머리 등 패션에 변화를 가져오는 날이겠다. 밖으로 분주하게 움직임도 많을 날인데 교통사고를 조심하자.

69년생 어깨가 무거워지는 책임감을 떠안으니 노심초사 하는구나. 조직이나 단체 등에서 중책을 맡게될 수도 있는 날이겠다.

81년생 번뇌로움은 자신으로부터 시작되는 것이니  마음이 편하지 않다면 스스로 내려 놓고자 노력해보자. 상대에 대한 실망도 자신의 욕심으로 인한 것이니 원망하기 보단 스스로가 내려놓으면 모두가 편안할 것이다.

93년생 미련을 떨쳐버리지 못하니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이다. 과거에 머물러 있게되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이다. 잊어야 할 것과 떠나보내야 하는 것에 미련을 두지말고 깨끗이 정리해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발없는 말이 천리를 가듯 소문은 발 빠르게 퍼지는 것이다. 남의 말을 쉽게하면 그로인한 흉살을 당하게 되니  남의 말은 고운 말, 좋은 말만 하도록 하자.

70년생 효를 행함에 부족함이 없는 이는 만인에 귀감이 되니 아름답구나. 부모님을 위한 효가 빛이 나는 시간이겠다. 효를 행함은 인간의 근본 도리이며  자식들에게도 좋은 가르침이 되는 것이다.

82년생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듯 신중함이 필요한 날이다. 평소 알고 있는 것도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중요한 문서나 계약을 행할 때 철저한 점검을 한뒤 행하도록 하라.

94년생 애정을 표현할 때 가식적인 모습은 하지 않도록 하자. 가식으로 이루어진 사랑은 허황된 것이니 결코 오래갈 수 없을 것이다. 진심은 통하게 되어있으니 다소 결과가 늦더라도 진심을 담아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감정의 기복이 있는 날이니 작은 일에도 짜증이 날 수 있구나. 기도로서 마음을 다스려 과하지 않도록 하고 평정심을 잃지 않는 것이 필요하겠구나.

71년생 초심을 잃지 않는 날이 되어보자. 처음의 마음을 잊지말고 힘차게 최선을 다할 때 힘겨움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83년생 친구로부터 오해를 받게되니 곤혹스럽구나. 당장 해결하고자 애를 쓰도 해결은 쉽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풀릴 오해이니 솔직한 마음만 전하고 결과는 미루어두자. 

95년생 변화를 고민하게 되는 날이구나.  이직이나 이사, 또는 인간관계의 변화 등이 예상되는데 선배나 어른들에게 조언을 구해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