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식품홍보관 운영
한국 농식품의 우수성을 유럽에 알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지난 11~13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프랑스 파리국제마라톤대회 부대행사인 ‘스포츠용품 및 건강식 박람회’에서 한국 건강식품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
파리국제마라톤대회는 세계 마라토너들의 꿈의 무대로 불리는 행사로 매년 전 세계 스포츠 마니아 5만여 명이 참여한다.
한국 건강식품 홍보관은 유럽시장 식품트렌드의 키워드인‘유기농·무첨가·글루텐프리’를 테마로 운영됐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마라톤 관계자들을 타겟으로 쌀 가공식품과 홍삼농축액, 매실주스, 오미자 음료, 한방차 등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발효음료로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홍하은기자
파리국제마라톤대회는 세계 마라토너들의 꿈의 무대로 불리는 행사로 매년 전 세계 스포츠 마니아 5만여 명이 참여한다.
한국 건강식품 홍보관은 유럽시장 식품트렌드의 키워드인‘유기농·무첨가·글루텐프리’를 테마로 운영됐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마라톤 관계자들을 타겟으로 쌀 가공식품과 홍삼농축액, 매실주스, 오미자 음료, 한방차 등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발효음료로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홍하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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