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입소문 위력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입소문 위력
  • 윤정
  • 승인 2019.04.18 21: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본주택 오픈 후 호평 이어져
방문객, 관람 넘어 상담도 진행
방·거실 사이즈에 만족감 표시
강북태왕아너스더퍼스트
지난 12일 오픈한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모델하우스에는 오픈 첫날보다 둘째날, 셋째날에 더 많은 고객들이 몰렸다. 태왕 제공


분양시장에서 고객들을 끌기 위한 광고마케팅과 함께 가장 중요한 부분이 고객들의 입소문이다. 분양 상품의 질이 나쁜 경우에는 오히려 입소문 자체가 분양 기업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입소문은 분양 성패의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대구 북구 읍내동에 분양한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입소문 위력을 그대로 증명했다.

오픈 첫날인 12일, 달서구 장기동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는 이른바 ‘오픈빨’이 적용되는 첫날임에도 고객들이 아주 많이 몰리지는 않았다. 사업지가 있는 북구와 떨어진 달서구에 모델하우스가 위치해 있다는 단점을 고려하더라도 평균적인 첫날 분위기와는 달랐다.

그러나 이튿날부터는 고객들의 방문이 시간대별로 꾸준하게 늘어나더니 다음 날인 14일에는 모델하우스가 비좁게 느껴질 정도로 인파들이 몰렸다.

칠곡의 한 부동산 중개사는 “첫날 이미 모델하우스를 다녀간 고객들을 중심으로 상품이 꽤 괜찮다는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그 여파로 주말동안 방문객들이 더 늘어났다”고 귀띔했다.

실제로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단순히 관람수준에서 벗어나 상담석에 앉아 설계나 평면 등의 상품구성에서 상당한 만족감을 표시했다고 한다. 특히 방과 거실 사이즈에 대해 대부분의 고객들이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다 칠곡지역이 주거만족도는 높은 반면 10년 이상 노후아파트 비율이 90% 이상을 차지해 새 아파트에 대한 대기수요가 존재한 것도 한몫했다.

이밖에도 팔거역 역세권입지, 대형마트와 멀티플렉스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 용이, 풍부한 주변 녹지공간, 초품아 단지, 합리적 분양가, 건설명가 태왕 브랜드 인지도 등도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모은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는 대지면적 9천968㎡에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규모로 지어진다. 공급면적별 가구수는 62A㎡ 79가구, 62B㎡ 17가구, 84㎡ 138가구로 구성된다.

윤정기자 yj@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쏘쏘 2019-04-26 13:11:04
어린이집 바로앞 아슬아슬해 보여요 소음에 분진 먼지 우리애들 건강은 거들떠도 안보내요 ㅠ

대구칠곡맘 2019-04-25 18:31:56
어린이 보호구역 바로 앞에 아파트 공사 하는 게 말이 되나요 ? 4월부터 철거 한다는 통보만 해주고서는 대책도 없고 우리 아이들은 피해는 어떡하란 말인가요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