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2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23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24일 수요일

(음3월20일 신묘일)

쥐띠
쥐띠

 

48년생 흉함은 많고 길함은 적은 운세이니 질병을 조심해야겠구나. 병고를 치르면 크게 누울 수도 있으니 건강를 지켜감에 신경쓰자.

60년생 자손으로 인한 근심이 발생할 운세로다. 집을 떠날 운이니 노심초사 힘겨움이 많겠구나. 자기 역할을 해낼수 있는 나이이니 너무 마음 졸이지는 말자.

72년생 부동산이나 투자한 것의 성취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문서작성도 유리한 날이니 성취를 손안에 쥘 수 있는 날이겠다.

84년생 장님이 길을 잃고 방향할 운세이니 만사에 어려움이 걱정이구나. 직장이나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르니 자리가 위태로울 수 있는 날이다. 급할수록 돌아가라고 했듯이 힘겹지만 주어진일에 최선을 다해보자.

   

소띠
소띠

 

49년생 심신에 피로감이 큰 날이니 과로를 조심하자. 바깥 활동이 좋지않은 날이니 일정은 필요한 것만 하면 좋겠구나.

61년생 부부가 합심하면 길함도 큰 날이니 힘을 합쳐 행하면 뜻한 바를 얻으리라. 만사가 평탄한 가운데 이사나 부동산 처분 문제로 고민이 생기는 날이겠다.

73년생 하나를 얻으려다 열을 잃을 수 있는 운세로다. 분수를 지키면 평안할 것이나 그렇지 못하면 흉함 또한 클 것이다.

85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오는 운세이니 그동안의 노고를 보상받는 날이구나. 형제간에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양보하고 인내함이 필요하구나.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하늘과 땅의 도움으로 만사가 태평하구나. 뜻밖의 횡재수가 따르거나 자식으로 인해 기쁠 일이 있겠구나.

62년생 동서로 분주할 운세인데 얻고 잃음이 반반이구나. 욕심부리지 않고 작은 성취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또 다른 성취로 나아가게 될 것이다.

74년생 원하는 바를 모두 얻기는 쉽지 않겠구나. 가화만사성이 우선이니 집안을 평안하게 한뒤 원함을 이루고자 노력하라. 더딘 듯 더 큰 성취가 기다리니 보람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86년생 뜻은 깊고 강하나 이루기 쉽지 않을 것이다. 과욕을 부리지 않으며 정진하면 작은 성취는 쥘 수 있구나.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다른 이의 음해로 구설이 발생할 운세이니 흉하구나. 마음이 크게 상할 수 있는데 떳떳하다면 개념치 말고 평정심을 유지하자.

63년생 명예가 높아지거나 자식의 경사가 있어 기쁜날이겠다. 덕을 쌓은 이는 더욱 그러할 것이며 자식의 기쁨은 조상의 도움이니  감사의 기도를 들이며 지속적인 기쁨이 되게끔 해보자.

75년생 직장인은 마음 상할 일이 많은 날이구나. 부정한 재물을 탐하면 반드시 큰 흉으로 되돌아오니 탐하지 말라. 음해나 시기 또는 업무에 집중이 되지 않으니 실수가 많을 날이다.

87년생 하늘은 높고 달은 밝으니 길하구나. 무겁고 힘든 짐을 모두 떨쳐버리고 홀가분해지는 운세로다.

   

용띠
용띠

 

52년생 밖으로 나가는 길은 도처에 함정이 도사리니 흉하다. 재물을 탐하거나 사람을 탐하면 반드시 흉하게 될 것이니 자제하자. 허욕을 버리고 자중하면 그또한 지나가리라.

64년생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자가 따르는 운세이니 힘겹구나. 시기적인 문제이니 현상을 유지하며 때를 기다리면 소멸되리라.

76년생 직장이나 사업처에서 사람과 다툼을 경계하라. 명예를 손상시키고 심한 경우 재물의 손해를 가져오니 흉하다. 다툼이 발생햇다면 인내로 극복하고 분쟁은 빠르게 해결토록 하라.

88년생 밤늦은 시각까지 음주는 자제함이 좋을 것이다. 음주가무로 시간을 보내면 흉살 또한 살아나니 여난을 겪거나 관재가 발동하니 험한 일을 당할 수 있을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갑자기 친절한 사람이나 좋은 조건을 제시하는 사람을 경계하자. 사기를 당할 수도 있는 날이니 사람을 경계해야 하는 날이다. 부동산이나 물건의 구매 등에서 현혹되어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조심하자.

65년생 사람은 많으나 마땅히 쓸 사람은 없으니 힘이 드는구나. 믿음을 주는 사람을 가까이 두는 것은 그자체 만으로도 행복인 것이다. 행복을 모르는 것은 늘 가까이 있으니 감사할 줄 몰라 그런 것이다. 있을 때 잘하라는 말이 생각나는 날이니 소중한 것을 깨달아가자.

77년생 뜻을 이루기 쉽지 않으니 편법에 욕심이 생길 수도 있다. 정도가 아닌 것은 행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자중하라. 관재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작은 욕심에 큰 것을 잃지 않도록 하라.

89년생 친구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구나. 비밀을 쉽게 이야기하여 구설로 이어질 수 있으니, 마음 편한 친구라 생각없이 말한 비밀이 구설로 되돌아 올 수 있을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작은 병고로 고생할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신경쓰자. 위장병으로 고생할 수 있는데 술병이 아니면 과민한 신경성이로다. 무엇이든 과하면 흉하니 적당함을 유지하고 절제함을 생활화 해보자.

66년생 맑은 하늘에 먹구름이 몰려드는 운세로다. 장애가 발생하거나 생각지 못한 악재를 만날 수 있구나. 자중하고 현상 유지에 힘쓰며 내실을 다져가라.

78년생 내 것을 내어주고도 기분 좋을 날이니 봉사나 베품은 기쁨인 것이다. 마음에 바람이 있고 욕심이 스며들면 옹졸하고 인색해지니 아니한 것 보다 못해질 것이다. 내어줄 땐 마음을 비우고 원없이 행하도록 하라.

90년생 시작은 어렵고 힘들어도 결실이 기대되는 날이니 순리를 따르고 행함에 망설임이 없다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부부의 일로 말 못할 고민이 생기겠구나. 쉽지않은 마음의 결정을 내려야 하거나 이별수가 들어서니 고민스럽다. 나쁜 기억보단 좋은 기억을 떠올려보고 마음의 결정에 도움이 되게 해보자.

67년생 가뭄이 길어져 초목이 자라지 못하는 운세이니 뜻한 바를 얻기가 쉽지 않다. 금전의 흐름이 좋지않아 힘겹거나 사람으로 인한 힘겨움이 있겠구나.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 때이나 그마저도 쉽지 않구나.

79년생 부모님의 일로 기쁨이 있을 날이니 즐겁구나. 집안의 경사가 아니면 솔로인 경우 새로운 인연이 들어오는 운세이다.

91년생 집을 떠날 운세이니 먼길을 떠나거나 새로이 둥지를 마련할 운세이다. 직장문제이면 길하고 스스로 독립이면 힘겨움이 따르겠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허무감이 밀려드는 날이니 세월무상함이 슬프구나. 무엇을 위해 달려왔는지 자신을 되돌아보니 허무감에 서글퍼지는 날이다. 삶은 자신을 위해 살기보다 목적을 위해 달려온 것이다.기도로 마음을 다스리고 자신을 찾아가는 시간을 만들어 보자.

68년생 생각으로는 하루에 만리장성도 지을 수 있을 것이다. 생각으로만 머물지 말고 실천해보는 날이 되어보자. 작은성취라도 기대되니 행하여 얻고자 노력하라.

80년생 직장인은 업무의 실수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며 동료나 후배가 경쟁자로 압박하니 힘겨움 또한 더한 날이겠다. 압박감은 스스로의 자아를 약하게 하니 평안을 찾고 즐기고자 애써보자. 즐기는 사람은 두려움이 없으니 그 어떤 힘겨움도 그저 즐기는 대상일 뿐이다.

92년생 새로운 것과의 만남이 많을 날이구나. 이직이나 직장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맞거나 새로운 인연과 만남도 기대되는, 새로운 것이 들어오는 운세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할 일은 많은데 몸이 하나 뿐이니 분주하기만 하구나. 힘겨운 가운데 작은 성취는 있으되 실속은 그리 없겠구나. 느긋함이 오히려 더 나은 성취를 이끌어내니 느긋하게 승부하라.

69년생 시작은 화려하나 결실을 보기에는 쉽지 않겠구나. 축배를 미리 드니 결과가 약한 것이다. 부푼 기대감 만으로 너무 일찍 축배를 드는 행위는 오히려 흉을 불러들이니 하지 않는 것이 좋은 자세이다.

81년생 허영심으로 힘겨움을 겪을 수 있으니 경계하라. 카드로 허영심을 만족시키면 훗날 크게 후회하게 될 것이다. 지름신을 경계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하라.

93년생 만사가 내마음 같지 않으니 심신이 불안하구나. 연인과 다툼이 있거나 이별을 논하기도 하니 흉하다. 언행을 주의하여 파국으로 치닫지는 않도록 하라.

   

개띠
개띠

 

58년생 신수가 불길하니 교통사고 등 사고수를 주의하라. 직접 운전한다면 먼길운행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구나.

70년생 부부이별수가 드니 다툼을 경계하도록 하고 사업자는 사업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구나. 가화만사성이라 집안을 평안하게 하여야 바깥 일도 잘되는 법이다.

82년생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때가 있는 법이다. 서두른다고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니니 바쁠수록 느긋함을 유지하라.

94년생 어려움은 있으되 해결되어 갈 것이니 두려워마라.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질 것이니 얻고자 행하면 될 것이다. 오전이 힘겨우면 오후에는 풀려갈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음식으로 인한 병고가 우려되니 음식을 조심하자. 식탐으로 인한 위장장애나 장염 등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작은 목적은 달성하겠으나 큰 것은 좀 더 기다려야 하겠구나.

71년생 부부간에 다툼이 예상되니 조심스럽다. 작은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수 있으니 양보하고 배려하도록 하자. 매사 불길한 신수이니 감정을 다스려 감이 좋을 날이다.

83년생 남쪽으로 길함이 들어오니 귀인의 도움이나 소식이 오겠구나. 경거망동 하지만 않는다면 평탄할 운세이니 자중함이 필요하다.

95년생 고뇌와 번뇌로움이 많을 날이니 탐심이 발동하여 그런 것이다. 탐하는 마음을 내려놓고자 기도하며 보내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