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기업 티몬이 소비자의 쇼핑 패턴을 학습해 관련 상품을 추천해 주는 포유(For You) 서비스를 시작했다.
22일 티몬에 따르면 포유 서비스는 이용자의 쇼핑 이력과 다른 이용자의 쇼핑 패턴을 조합해 관련 상품을 자동으로 선별해 추천한다. 포유 서비스는 소비자의 클릭, 검색, 구매 등 다양한 행동과 쇼핑 패턴을 학습해 철저히 소비자 개인에 맞춰 관심 있을 만한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 차별화된 점이라고 티몬 관계자는 밝혔다.
이아람기자
22일 티몬에 따르면 포유 서비스는 이용자의 쇼핑 이력과 다른 이용자의 쇼핑 패턴을 조합해 관련 상품을 자동으로 선별해 추천한다. 포유 서비스는 소비자의 클릭, 검색, 구매 등 다양한 행동과 쇼핑 패턴을 학습해 철저히 소비자 개인에 맞춰 관심 있을 만한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 차별화된 점이라고 티몬 관계자는 밝혔다.
이아람기자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