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2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2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 (053-561-4984)

4월 25일 목요일

(음3월21일 임진일)

쥐띠
쥐띠

 

48년생 구해도 얻기 힘든 날이니 경거망동 하지말고 때를 기다려보자. 간절함은 있으되 쉽게 얻기 힘든 날이구나.

60년생 과욕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수 있는 운세이니 자중하라. 심한 경우는 관재로도 이어지니 행동을 신중하고 조심하여야 할 것이다.

72년생 원하는 바를 얻어 기쁨이 따르나 동료나 친구의 시샘을 받겠구나. 생각지 못한 음해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는 날이다.

84년생 최선을 다해 자신의 역할을 다했다고 생각했는데 결과는 부족하구나. 부족함을 넘어 참담함이 느껴지니 힘빠지는 날이다. 결과에 실망말고 스스로를 되돌아보아 부족한 점이 없었는지 살펴보자.

 

소띠
소띠

 

49년생 부부사이에 근심이 생기거나 금전으로 인해 갈등이 생기는 운세이다. 만사는 함께 의논하고 상의하여 문제를 풀어가고자 노력해보자.

61년생 다른 이가 모르는 일을 혼자 추진할 운세로다. 비밀스러운 일을 하거나 혼자만 해결해야 할 일이 생기겠다.

73년생 동료와의 경쟁이 심해지는 운세로다. 이기고자 편법만 쓰지 않는다면 결과에 상관없이 무난한 넘어갈 것이다.

85년생 말못할 고민이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구나. 가벼운 감기몸살로 힘겨울 수 있으니 무리하거나 과로는 조심하자. 말못할 고민은 금전의 문제일 수 있는데 어른들과 상의하는 편이 나을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아끼는 것을 잃어 버리거나 도둑을 맞을 수 있는 날이구나. 실물수가 아니면 본인의 몸이 아플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도 신경쓰자.

62년생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난다. 노력하고 힘쓴 결과대로 나오는 것이니 노력이상의 결과는 기대하지말자.

74년생 가족으로 인해 마음 상하거나 부모님의 병고 등으로 근심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다. 가족을 챙김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면 좋겠구나. 바쁘다는 핑계로 소홀하지는 않는지 자신을 되돌아보자.

86년생 동료나 친구와 싸우거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구나. 음주로 인한 사고가 우려되니 밤늦은 음주시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하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생각지 못한 도움의 손길이 따라 원하는 것을 이룰 운세로다. 귀인이 사방에서 도움의 손길을 주니 만사가 형통하고 여유롭구나.

63년생 공든 탑이 무너질 수도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스럽구나. 만용이 불러오는 결과일 수 있으니 스스로 신중하고 겸손해야 할 것이다. 원인없는 결과는 없는 법이니 결과가 발생하면 원인을 살펴보고 고쳐보자.

75년생 산란한 마음이니 집중이 잘되지 않는 날이구나. 문서작성 등 중요한 일을 처리해야 하면 미루는 것이 좋겠구나. 기도로 마음을 다스리고 신중함을 잃지 않도록 하자.

87년생 도화가 발동하니 조심스럽구나. 봄바람에 마음이 설레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을 다스려보자. 스스로가 아니면 유혹의 손길이 많을 날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역마가 발동하니 밖으로 나갈 일이 많을 날이구나. 안에서 활동하기 보단 밖으로 나가는 것이 나은 날이며 지출이 많은 날이니 검소함을 유지하고자 노력해보자.

64년생 주위에 사람이 모일 운세이니 떠나갔던 친구의 소식이 오거나  사람이 찾아오는 날이구나. 기분좋은 대접으로 베품을 행하니 덕이 쌓여 아름다울 것이다.

76년생 가정에 경사가 생길 운이니 부모님의 일로 기쁘거나 문서취득으로 인해 기분 좋을 날이구나. 부동산 관련된 일은 기분좋은 결과를 가져오겠다.

88년생 새로운 가족을 만나는 운세이니 새로이 가족을 구성하거나 새로운 생명의 탄생이 기대되는 날이구나. 새로움과 만나는 운세이니 동료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도 하겠다.

   

뱀띠
뱀띠

53년생 욕심을 부리면 가진 것도 잃은 운세이니 자중하라. 탐욕은 늘 마음을 흔드니 정신이 혼탁하면 유혹에 빠지기 쉽다. 기도로 마음을 다스려가면 좋을 것이다.

65년생 이무기가 여의주를 얻어 승천할 운세이니 만사가 여유롭다. 오곡백화가 만발하니 대길할 운세이구나.

77년생 만사 의욕이 떨어지는 날이니 업무에도 집중이 되지 않는구나. 만사를 팽개치고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날이다. 책임을 다해야 하니 어깨에 짊어진 짐을 벗어던질 수가 없구나.

89년생 어두운 밤이 가고 아침이 오는 운세이구나. 힘겨움이 해소되고 희망의 기대감이 부푼 시간이겠다. 세상사 대가없는 결과는 없는 법이니 결과를 원한다면 더욱 정진하자.

   

말띠
말띠

 

54년생 허세로 인해 구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자. 말만 앞세워 체신이 깎이거나 지키지 못할 약속으로 모양이 살지 않겠구나.

66년생 직장문제로 고민이 생기거나 말 못할 어려움에 봉착할 수도 있구나. 사람으로 인한 것일 수 있는데 혼자 해결이 힘드면 배우자와 상의해보자.

78년생 남의 말을 너무 믿지는 말자. 팔랑귀를 가진 이는 남의 말로 인해 실수할 수 있으니 조심스럽다. 투자나 투기 등에 현혹될 수도 있는데 손실이 우려되니 자중하라.

90년생 여자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구나. 연인사이에서도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소한 언행에도 조심하라. 밤늦은 시간 음주는 사고수 우려되니 빠른 귀가가 좋을 날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자식으로 인해 기쁨이 따를 날이구나. 새로운 식구나 들어오거나 탄생하는 날이기도 하고 직장문제 등으로 기쁠 일이 발생하는 날이겠다.

67년생 가을 하늘에 기러기 홀로 날아가는 형국이니 외롭고 쓸쓸하구나. 마음에 병이 드는 날이니 외로움이나 허전함이 많을 날이다. 사람들과 즐거이 담소하고 한 잔 술로 달래보면 좋을 날이구나.

79년생 과욕을 부리지 않는다면 길한 운세이니 욕심을 부리지 말자. 하나는 얻으되 둘은 얻기 힘드니 주어지는 것에만 취하고자 애쓰고 작은 성취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행운은 지속되어갈 것이다.

91년생 좋은 일이 있으되 내색하지 않음이 좋을 날이구나. 주변 여건이 좋지 않은데 혼자만 으스댐은 좋지않을 것이고, 성취감에 도취되면 앞으로 헤쳐나갈 일에 장애가 발생할 것이니 

웃어도 화장실에서 혼자 웃도록 하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밝은 달빛 위로 갑자기 짙은 먹구름이 몰려드는 형국이니 부정한 재물은 탐하지 않아야 할 것이다 탐욕으로 인해 큰 낭패를 불러올 수 있으니 경계하도록 하자.

68년생 마음은 있으나 길이 없는 운세이니 산만하구나. 무언가를 얻고자 하나 쉽지않고 집중이 잘되지 않으니,결과도 예측하기 힘든 무언가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아쉬움이 많을 날이다.

80년생 뜻을 이루지 쉽지 않고 장애가 많으니 스트레스가 많을 날이다. 힘든 마음을 알아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오히려 반목이 생기고 마음에 상처만 생기니 힘겨움이 더해가는 날이겠구나.

92년생 추진하는 일이 쉽지 않거나 장애가 많을 날이다. 무리하게 추진함은 실패를 불러오거나 사람과 다툼을 불러오니 무리한  추진은 자제함이 좋겠구나.

   

닭띠
닭띠

57년생 재물을 잃을 날이니 손재가 아니면 실물수 이구나. 투자나 투기 등은 절대로 금하며 금전거래 또한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문단속에도 신경써야 할 것이다.

69년생 '티끌모아 태산'이라 검소함과 성실함으로 승부하면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얻는 운세이니 일단 행하여 구하고자 노력하라.

81년생 초목에 봄기운이 가득하니 나날이 빛을 더해 가는구나. 원하는 바를 성취하며 뜻한 대로 되어가니 만사형통이로다.

93년생 혼자만 똑똑하다고 일을 성취하는 것은 아니다. 함께 힘을 합치고 화합할 때 더 큰 것을 이루어 가는 것이니화합하여 힘을 모을 때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구설이 따르지 않으면 질병으로 힘겨울 날이구나. 감기몸살 등의 가벼운 병고 우려되니 무리한 일정은 자제하도록 하자. 구더기 무서워 장을 못담구듯 구설이 걱정되어 하고자 하는 일을 연기하거나 그르치는 일은 만들지 말자.

70년생 횡재수나 생각지 않게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는 날이구나. 기회는 늘 있는 것이 아니니 왔을 때 과감하게 잡아보자.

82년생 재물이 사방에 널려있을 운세이니 밖으로 행하면 취할 수 있으리라. 행한이 순조로운 가운데 사람과의 다툼 등은 우려되니 언행을 신중히 하여 다툼이나 시비를 방비하여 보자.

94년생 꿈자리 사납다고 일정을 미룰 수는 없는 법이다. 신수가 불길한 때이니 행하되 매사 조심함이 좋을 날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고민이 많아지는 날이니 결정이 쉽지 않구나. 사람으로 인한 고민일 수 있는데 손해를 감수하면 해결될 것이니 잡고자 애쓰지 말고 내려둠이 좋을 날이다.

71년생 도움의 손길을 원하면 기꺼이 도와주자. 친구나 지인이 도움의 손길을 요청할 수 있는 날이다. 덕을 쌓는다는 것은 자신의 것을 내어주는 정도의 간단한 것이니 베풀수 있는 것이 있다면 베품에 망설임없이 행하여 덕을 쌓아가자.

83년생 대인관계에 갈등이 많거나 집안 일로 시끄러울 날이다. 마음을 다스려 화해하고 화합하도록 노력해보자. 나를 비울 때 가능한 것이니 내려두고 비우도록 하라.

95년생 이성문제로 복잡함이 발생할 날이구나. 연인이 있는데 새로운 이가 나타나거나 옛 사람의 등장으로 곤란하기도 하겠다. 자신의 의지와 믿음이 중요하니 마음가는대로 행하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