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4월 27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4.26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4월 27일 토요일(음3월23일 갑오일)

쥐띠
쥐띠

 

48년생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떠나도 좋으나 혼자는 불길하다. 여럿이 함께 가는 것이 좋을 것이며 산행은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60년생 분수를 지켜감이 좋을 날인데 지키지 못하면 재물의 손재로다. 분수에 어긋남을 경계하면 좋을 날이다.

72년생 노력에 비해 성취가 따르지 못하니 힘겨울 날이구나. 성취가 부족할 운세이니 그러한 것인데 파트너를 원망하지는 말자. 남을 원망하면 흉한 기운이 뿌리를 내리니 나아가기 힘들어지는 것이다.

84년생 형제간에 다툼이 있거나 반목이 생길 수 있는 날이구나. 형제가 없다면 가까운 동료와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다. 양보하고 배려하여 다툼을 막아보고 다툼이 생기면 빠르게 화해하자.

   

소띠
소띠

 

49년생 가족간에 불화가 예상되니 불길하구나. 친척 간에 언쟁으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는 날이니 언쟁은 피하는게 좋겠다. 그동안 미루어 왔던 서운함이 한꺼번에 터져나올 수 있는 날이구나.

61년생 기도하는 마음의 자세는 과해도 늘 부족한 것이다. 기도는 과함이 없으니 간절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간절함이 하늘에 닿을만큼 끊임없이 기도하고 기도하라. 건성으로 행한 기도로 성취를 바라고 있는것은 아닌지 자신을 돌아보자.

73년생 술로 인한 구설이나 흉살이 예상되니 술자리를 자제함이 좋겠구나. 피할 수 없는 자리라면 음주를 자제하고 빠른 귀가가 필요하다.

85년생 재운이 형통하니 구하면 얻으리라.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니 구하고자 하면 얻을 수 있는 날이구나. 과함은 늘 흉을 불러오니 적당함을 유지해가는 것이 좋겠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배 밭에선 갓끈을 고쳐매지 마라 했듯이 공연한 오해의 소지는 만들지 말자. 쓸데없는 행동이나 언행으로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경계함이 필요하다.

62년생 운수는 형통한데 성취가 부족하니 무엇이 문제일꼬. 우유부단함이나 게으름으로 인해 행함을 스스로 막고 있지는 않은지 둘러보자. 강한 운세이니 망설임으로 시간을 허비말고 열정을 불살라보자.

74년생 세상사는 행한 만큼 결과도 나오는 것이다. 작은 노력으로 큰 성취를 바라는 것은 도둑의 심보이니 과한 욕심은 자제하라. 이기심으로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하지는 않은지 

서로의 관계도 되돌아보라.

86년생 남방은 불길하니 행함에 주의를 요한다. 친구가 나를 해할 수 있으니 재화를 탕진하거나 사람으로 인한 상처가 우려된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요귀가 집앞을 기웃거리니 병고나 흉살이 걱정이구나. 건강을 맹신말고 건강할 때 챙기는 것이 좋겠고, 모든 흉은 입에서 시작되니 언행도 주의하며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도 조심하라. 음식 끝에 흉이 따라들 수 있는 날이다.

63년생 현혹됨을 주의해야 하는 날이구나. 투자나 투기 또는 물건의 구매 등에서 사기를 당하거나 속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욕심을 버리면 되는 일인데 그러하지 못함이 문제일 것이다.

75년생 하나는 얻되 둘을 얻기는 힘들 것이다. 원하는 일의 성사가 전부 이루어지지는 않겠구나. 작은 성취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것이니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면 좋겠다.

87년생 연인이나 배우자로 인해 마음 상하는 날이겠다. 실망스러운 일이 있거나 상대의 거짓이나 가식으로 인한 것이다. 재발방지를 약속받고 마무리 하는 것이 좋겠구나.

   

용띠
용띠

 

52년생 부부가 화합하니 평화롭고 평탄하구나.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마음이 우선되면 만사가 평탄할 것이다.

64년생 목마른 용이 물을 얻고 배고픈 범이 먹이를 얻을 운세로다. 만사형통이니 구하면 얻어질 것이다. 행하지 않으면 얻음도 약할 것이며 시간은 금이니 시간낭비를 경계하라.

76년생 적은 멀리 있지 않고 늘 가까이 있는 법이다. 비밀을 공유함은 적에게 자신의 위치를 알리고 약점을 공개하는 것이 될 것이다. 믿음은 필요하되 너무 많은 것을 내어주진 말자.

88년생 실물수 있으니 도둑을 조심해야 하겠구나. 늘 가까이 소중히 여기는 물건을 분실하거나 집안에 도둑이 들 수 있으니 문단속에 신경써야 하겠다.

뱀띠
뱀띠

 

53년생 밖으로의 활동이 많을 날이니 분주한 일상이로다. 안에서 있기보단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을 날이다. 먼 곳의 출행은 자제하고 가까운 곳의 산행이나 나들이가 좋겠다.

65년생 봄바람이 불어오니 마음도 설레움으로 가득차는구나. 마음이 다소 들뜨는 날이니 이성으로 인한 문제의 소지가 있다. 스스로 마음을 다스려 실수하지 않아야 할 것이다.

77년생 토끼를 구해 간을 찾으나 얻을 수 없으니 노력의 결과가 허무하구나. 노력한 데가가 나오지 않거나 결과가 다소 허무할 수 있는 날이다.

89년생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친구를 너무 신뢰하지는 말자. 의견은 존중하되 결론은 스스로의 판단으로 하고 결과에도 후회말자. 친구의 의견에 너무 치중하여 판단이 흐려질 수 있으니 경계하라.

   

말띠
말띠

 

54년생 공을 치하받지 못하니 힘만 들고 보람은 없구나. 행한 일에 대한 공치사를 듣지 못해 서운함이 클 날이다.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 일이니 서운함은 내려두자.

66년생 하는 일에 두서가 없으니 성취가 힘겹구나. 성취한들 다시 행하여야 하니 다람쥐 쳇바퀴로다.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고 꼼꼼하게 챙겨감이 필요할 것이다.

78년생 친한 벗을 경계하라. 은혜를 원수로 갚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흉하구나. 비밀은 공유하지 말도록 하고 너무 큰 믿음은 경계함이 필요하다.

90년생 쓴 것이 다하면 단 것이 오듯 흉함이 다하면 길함으로 이어지는 법이다. 지금의 힘겨움은 미래를 위한 담금질의 시간이니 오히려 즐겨보자. 피할 수 없으면 즐기는 것이 나은 것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신수는 평길이나 혹시 발생할 구설이 두렵구나. 언행을 주의하고 사람과 다툼은 피하도록 하라. 바깥활동시 발생하는 사소한 언쟁도 피하는 것이 좋을 날이다.

67년생 절기가 춘풍삼월이니 대지에 꽃들이 만발하는구나. 다소의 막힘은 있으되 불어오는 봄기운을 어찌하겠는가. 때가 되면 이루어질 것이니 다소의 어려움은 그저 과정이라 여겨보자.

79년생 귀인이 도우니 재물이 만방에 펼쳐있구나. 재운이 상승하고 사람과의 인연운도 막힘없는 날이다. 다소 지출이 늘어나지만 그또한 그리 힘겹지는 않구나.

91년생 금침에 함께 누우니 그것이 운우지정이라 부부의 금실이로구나. 연인과 사랑이 깊어가는 시간을 보내기 좋을 날이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자연과 함께하니 힘겨움도 잠시 잊고 힐링의 시간을 보내보자. 등산이나 가까운 산으로 산책하며 지내면 좋을 시간이다.

68년생 꿈자리가 사나우니 예민해지는구나. 바깥 활동시 사고수나 실물수 우려되니 매사 신중하고 집중하자. 산만한 마음은 기도로 달래보면 좋겠구나.

80년생 친구의 허물은 마땅히 덮어줌이 필요한 것이다. 친구의 허물로 마음상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덮어주고 이해하도록 하자. 관대함으로 덕을 쌓으면 훗날 복이되어 돌아올 것이다.

92년생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듯 친구나 동료의 성취에 속이 상하는 날이겠다. 속상해하기 이전에 자신의 부족함을 반성하고 깨우치는 시간이 되어야 하니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스스로의 역량을 키워 앞서갈 수 있는 힘을 길러가자.

   

닭띠
닭띠

57년생 사사로운 정에 이끌려 도리를 망각하면 더 많은 것을 잃게 되는 것이다. 정에 이끌려 거절하기 힘든 부탁을 들을 수 있는 날인데, 정도에 어긋나고 공명정대하지 못하다면 과감히 거절하도록 하라.

69년생 무성해지는 초목을 보고 결실이후의 계획을 세워야 하듯 미리 준비하는 것은 지혜로움인 것이다. 미리 대비하고 계획을 세워감이 필요해지는 날이다.

81년생 봉사하고 덕을 베푼다는 것은 그자체로 자신이 행복해지는 길이다. 그로인해 공명을 얻고자 하면 흉하니 왼손이 한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듯 행함 자체로 기쁨을 누리되 자랑하지 않아야 할 것이다.

93년생 편견을 버려야 하는데 사람을 평가함에 편견을 가지고 대하니 힘겹다. 편견에서 벗어나는 시간이 되어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나이가 들고 연륜이 쌓였다고 모든 것을 잘 아는 것은 아니다. 스스로의 착각에서 벗어나지 못해 실수할 수있으니 아랫사람의 의견이라도 경청하여 듣고 옳고 그름을 다시 한번 판단해보자. 나이많음이 계급장은 아닌 것이다.

70년생 여행이나 나들이로 지친 심신을 달래보면 좋을 날이구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함께 외식이라도 하면 좋겠다.

82년생 뜻하는 일이 잘되지 않으니 함께하는 동료나 친구를 원망하는 마음이 든다. 원망은 마음에 도적이 침범하는 격이니 얻는 것 보다 잃는 것이 많아진다. 원망하는 마음을 가지기 이전에 스스로를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으로 보내자.

94년생 분주함속에 헛 힘만 낭비하게 되니 실속이 없구나.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는 시비나 다툼이 발생하니 매사가 조심스럽다. 마음의 여유를 찾아 진중함이 필요한 날이구나.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건강을 먼저 챙기는 것이 좋을 날이며 사람과의 관계에 마찰이 우려되는구나. 명예는 높아지니 주위에 우러러 칭송하는 이가 많겠으나 적 또한 늘어간다. 참고 인내함이 필요한 날이니 활동은 최소화하면서 내실을 다질 때이다.

71년생 이사나 먼 곳으로의 출행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다. 이사는 맞는 날이나 먼곳 출행시는 운전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생각지 못한 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임기응변이 필요하구나.

83년생 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확장 등은 하지않는 것이 좋을 날이다. 관망함이 좋은 날이니 경거망동함은 좋지 않을 것이다.

95년생 허영심을 참지 못하면 후회할 일을 만들겠구나. 먼 곳으로의 여행은 좋지 않으니 해외여행을 준비중이면 중단하라. 혼자의 여행은 가능한데 고난을 감수해야 할 것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