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03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5월 4일 토요일

(음3월30일 신축일)

쥐띠
쥐띠

 

48년생 평지풍파라 생각지 못한 악재가 발생할 수 있으니 대비하라. 전체 기운이 좋지 않으니 매사에 조심함이 필요하다.

60년생 구설이 발생하지 않으면 금전의 손실이 따르는 날이구나. 약간의 손실이 발생해도 구설은 없는 것이 나을 것이다.

72년생 바쁘게 움직이면 재물의 성취도 따를 것이니, 땀의 보람을 찾아가는 시간이겠구나. 행하여 얻고자 하면 이룰수 있는 운세이다.

84년생 분수에 맞지 않는 것을 탐하여 흉함이 찾아들 수 있구나. 과하면 반드시 흉함으로 이어지고 맞지 않는 옷은 입은들 불편할 뿐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과한 음주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구나. 건강을 과신하다 낭패를 당할수 있는 날이니 절제하고 적절함을 유지하자.

61년생 눈앞의 이익에만 급급하니 사람이 보이지 않는 것이다. 물질의 풍요는 필요악이니 없어서는 안되는 것이지만, 사람을 잃으면 더 큰 것을 잃는 것이니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여 중요한 것을 놓치지 않아야 할 것이다.

73년생 뜻밖의 악재가 가로막으니 황망할 수 있는 날이다. 다된 것이라 생각된 일이 무산되거나 생각지 못한 사고 등을 당할 수 있는 날이다.

85년생 관재가 발생할까 두려운 날이구나. 음주운전 등 법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게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것이다. 술자리 참석시 적당한 음주로 실수하지 않도록 긴장하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수입은 적은 반면 지출은 많아지는 날이구나. 지출을 줄이는 검소함을 유지해가자.

62년생 고독감이 밀려드니 군중속에 고독이구나. 주변에 사람이 많아도 마음둘 곳이 없고 쓸쓸함이 느껴지는 날이겠다. 기도로 자아를 알아가는 시간으로 만들면 좋겠구나.

74년생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떠나도 좋겠구나. 남동쪽이 길하니 그쪽으로 떠나고 해외여행 등 먼거리 여행도 나쁘지 않다. 단체로 가는 여행보단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끼리 단촐함이 좋겠구나.

86년생 하나는 잃고 둘은 얻을수 있는 날이다. 채움은 비울 때 가능한 것이니 내 것을 먼저 내어줄 때 다른 것으로 채울 수 있는 것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고단함이 밀려드니 건강이 우려되는구나. 과로로 인하여 건강이 걱정되는 날이다. 적절한 휴식이 필요하니 과하지 않도록 조심하자.

63년생 모든일을 경영함에 게을리 하지않아야 할 것이다. 게으름은 후회를 남기니 성실하게 정진함을 잃지 않아야 할 것이다.

75년생 여우를 피하니 범을 만나는 격이구나. 정면돌파 하고자 힘을 기울이면 부족하나 성취도 따를 것이다. 편법이나 잔꾀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면 더 큰 화를 당하게 될 것이다.

87년생 다른 이를 원망하지 말라. 인과의 법칙에는 원인없는 결과는 없는 법이다. 현재의 결과는 자신의 잘못으로 시작되었을 수 있으니 살펴 고치고자 하라.

   

용띠
용띠

 

52년생 뜻이 높고 덕망이 깊으니 복이 따라 들어오는구나. 재물은 왕성하나 질병의 우려있으니 챙겨보는 것이 필요하구나.

64년생 뜻밖의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니 구하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행이나 나들이 계획을 가졌다면 떠나도 좋으나 먼길 여행은 다소 불길하다. 가까이 빠르게 다녀오는 것이 좋겠고 서쪽이나 서북쪽은 흉하니 피하라.

76년생 상가집을 가게되면 음주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가까운 친구의 문상이면 피할 수 없겠지만 자제함이 필요하다. 구설이 따라드니 흉함은 오래갈 수 있을 것이다.

88년생 밝은 태양이 먹구름에 가리는 형국이니 평안함속에 악재를 만날 운세이다. 만용이나 교만함이 있다면 흉은 반드시 오니 겸손함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가정에 즐거운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구나. 가족들의 경사스러운 일이 있거나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 가족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도 나쁘지 않구나.

65년생 허욕이나 허영심으로 인해 낭패를 볼 수 있는운세이니 조심스럽다. 밖으로 비춰지는 것이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니고 내실을 다져감이 필요한데, 엉뚱한 것에 마음쓰여 손실을 자초하는 격이다.

77년생 달을 등지고 어둠을 향해 달려가는 형국이니 노력에 비해 공이 약하구나. 대기만성이라 결과가 더딜 뿐이니 인내하며 정진함에 최선을 다해보자.

89년생 부정한 일에 연루되면 얻음은 있으되 내 것이 아닌 것이니 힘겹다. 부정함과 타협하지 않는 마음의 자세를 다져감이 필요할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길한 가운데 근심도 따라드니 마음이 다소 안정되지 않겠구나. 세상사 마음먹기에 달린 일이니 근심 또한 부질없음이라, 힘겨움도 즐기고자 마음쓰면 그또한 지나갈 것이다.

66년생 먼길 출행이나 밖으로 나갈 일이 많을 날인데 자동차 사고나 낙상수가 있으니 매사가 조심스럽구나. 신중하고 집중하여 흉을 방비토록하라. 대중교통을 이용함이 좋을텐데 편함을 택한 것이 더 힘겨울수 있다.

78년생 근심이 변해 즐거움으로 변모해가고 길 떠난 벗이 돌아오는 운세로다. 흉은 사라지고 길함이 가득하니 즐거움에 콧노래가 절로 나는구나.

90년생 연인과 밀월여행을 떠나기 좋은 날이구나. 단 둘이 가는 것이 좋을 것인데 동행자가 있으면 그로인해 불편해질 수 있을 것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서쪽으로 행하면 구설이 따라드니 출행을 하되 그쪽은 피해보자. 밖으로 나가는 일이 그리 즐겁지만 않으니 집에서 휴식으로 취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을 것이다.

67년생 시기나 음해를 당할 운이구나. 스스로가 나서지 않았음에도 발생하니 답답함은 클 것이다. 그것이 아니면 건강에 악영향이 발생하는 운세이니 그저 담담하게 맞이하자.

79년생 욕심을 부리지 말자. 모든 것을 원하는 대로 얻을 수 있을 것같이 느껴진다. 얻은들 자신의 것이 아니니 욕심은 내려두고 취할 만큼만 취하도록 하라.

91년생 형제간에 다툼이 있거나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히는 운세이다. 믿었던 사람에게 뒷통수를 맞는 형국이니 허무감이 큰 날이구나. 그것이 아니면 실물수로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기도 하겠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봄이 왔음에도 싹이 트지 않으니 마음이 급해지는 운세이다. 서두른다고 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급한 마음은 내려둬보자.

68년생 생각지 못할 인연운으로 묘한 감정에 사로잡힐 날이구나. 혼자인 경우는 새로운 시작의 기대감이 들겠지만, 배우자가 있는 이는 힘겹다. 사람의 감정은 한쪽으로 방향이 정해지면 걷잡을 수 없으니, 뜻대로 제어할 수 없는 것이 인간의 마음이구나.

80년생 모임이나 술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고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함께 외식을 하거나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구나.

92년생 봉사나 선의를 베풀고도 인사를 듣지 못할 날이다. 서운함이나 억울한 감정이 들 수 있지만 참도록 하라. 오늘은 무엇을 해도 칭찬듣기 쉽지않은 날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마음이 허전하고 마음이 산란하구나. 갈피를 잡기 힘겨우니 가까운 사람이 멀리 떠나거나 이별이 예상되는구나. 힘겨울땐 기도로 극복해가보록 하자.

69년생 운전시 사고를 조심해야 할 것이다. 먼길 출행시엔 더욱 그러하니 여행을 계획한다면 차를 두고감이 좋겠다. 해외로의 여행을 계획해도 나쁘지 않을 날이다.

81년생 뜻밖의 재물을 취득하나 말 못할 재물이구나. 감춰야 할 것은 철저히 감춰두는 것이 좋으며 비밀은 공유하는 것이 아니니 혼자만 간직함이 좋을 것이다.

93년생 다른 이의 모함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무산될 수 있는 날이다. 할 일은 많고 바빠 힘겨운데 알아주는 이가 없으니 서운하겠구나.

   

개띠
개띠

58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다고 했다.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볼 수 있는 날이겠다. 인간관계에서는 더욱 그러하니 공들인 만큼 결과도 있겠구나.

70년생 부부가 즐거운 나들이를 떠나거나 먼길 출행으로 즐거울 날이다. 좋은 일에 서로의 주장이 강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보하도록 하자.

82년생 지출의 과해짐이나 수입보다 나가야 할 돈을 감당하지 못해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검소함으로 극복해보도록 하고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니 구하라. 귀인은 가까이 늘 있으니 멀리서 찾고자 하지말라.

94년생 희망의 아침이 밝아오는 운세이구나. 미혼자나 솔로는 애인이나 좋은 친구를 만날 운세이니 즐겁구나. 인연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니 용기를 내어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덕을 잃지 않아야 길함도 유지되니 독단으로 행함을 경계하라. 주변의 의견도 경청하고 따사로움으로 사람들을 품을 때 인덕도 쌓여가니 그로인해 흉한 기운은 사라지고 길함으로 가득채워질 것이다.

71년생 얼어있던 대지가 녹아 내리는 형국이니 힘겨움은 사라지고 밝은 미래가 기대되는 상태이다. 외국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면 떠나도 좋다. 떠나는 여행 속에 생각지 못한 인연운도 기대되는구나.

83년생 감기몸살 등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무리함은 경계하라. 술병으로 고생할 수도 있으니 적당한 음주가 필요하구나.

95년생 금전은 들어오기 바쁘게 나가는 형국이다. 그래도 적자는 아니니 검소함만 유지한다면 나쁘지 않을 것이다. 삼각관계 등에 휘말릴 수 있으니 행동에 조심하도록 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