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7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06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5월 7일 화요일

(음4월3일 갑진일)

쥐띠
쥐띠

 

48년생 실물수가 걱정이니 문단속에 신경써야 하겠구나. 흉함은 한 방향으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니 실물수가 아니라도 조심을 하자.

60년생 얻는게 있는 반면 잃는 것도 있으니 마음만 상하구나. 사람으로 인해 마음 상할 일이 있으니 감정의 기복을 조심하자. 비밀은 혼자만 간직하지 공유하지 말라. 그로인한 흉일 수 있다.

72년생 작심삼일이 반복될까 걱정이구나. 마음만 앞서고 행동이 따라주지 못하므로  성취도 부족해지고 결심도 오래가지 못하는 것이니,  굳은 심지로 마음을 다져 작은 것이라도 이뤄가는 시간을 만들자. 

84년생 막힘이 많을 날인데 조력자를 만나거나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니 즐겁다. 힘겨움 속에 성취도 조금씩 이루어질 운세로다.

   

소띠
소띠

49년생 집안에 근심이 드니 자리가 편안하지 않구나. 마음 쓴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니 내려두고 그저 때를 기다려보자.

61년생 구설은 늘 언행의 실수에서 발생하는 것이다. 언행을 신중하게 하여 구설을 방비하여 보자.

73년생 금전이 들어오기 무섭게 빠져나가니 유리지갑이로구나. 검소한 생활을 유지하여 조금이라도 저축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보자.

85년생 노력이 빛을 발할 수 있는 날이니 보람이 느껴지는 날이구나. 진심은 통하게 되어있고 땀의 대가는 반드시 얻을 수 있는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궁하면 통한다고 했듯이 구하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손 놓고 기다리지 말고 목마른 사람이 우물파는 심정으로 임하라.

62년생 즐거운 소식이 들려오니 어깨춤이 절로 나는구나. 기대하던 일의 성사가 있거나 실적의 증가 또는 금전의 성취 등이 있겠다.

74년생 잔꾀나 요령으로 위기를 대처하려 들지말라. 당장은 피할수 있을지 모르나 결국에는 더 큰 손실로 이어진다. 힘겹고 헤쳐나가기 힘든 것 일수록 정면돌파가 올바른 해법이다.

86년생 혼자 힘으로 극복하기 힘든 고난이면 어른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자.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도 막기 힘들게 방치하지 말고, 결정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을 것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늘 가까이 지내던 이와 시비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흉하다. 사소하고 작은 일이 감당하기 힘들만큼 커질수 있으니 배려와 양보로 적당한 선에서 화해함이 필요할 것이다.

63년생 유행성 질병이나 작은 병고로 고초를 겪을 수 있으니 조심하자. 과로나 무리한 일정들은 자제함이 필요하겠구나.

75년생 효도를 행함은 인간의 가장 근본 도리이니 자랑할만한 것이 못된다. 부모님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지켜감이 필요할 것이다.

87년생 비가 내리면 우산을 잃은 것이 생각나듯 평소에는 모르고 지나던 일이 막상 닥쳐오면 난감함이 느껴지기도 한다. 평소 소홀했던 것들을 챙겨보는 시간이 되자.

   

용띠
용띠

 

52년생 신중함을 유지함이 필요하구나. 신중해서 손해볼 일은 결코없다. 다만 결정장애로 이어지지 않게 주의하자.

64년생 숲을 보아야 하는데 나무만을 바라보니 결정함에 늘 부족감이 드는 것이다. 전체를 아우르는 지혜를 가져보도록 하자.

76년생 지출할 곳은 많고 주머니 사정은 여의치 않으니 힘겹구나. 진심이 담긴 선물은 꼭 비싸지 않아도 되니 마음을 담아 보도록 하자.

88년생 형제간에 다툼이 있거나 서운함으로 반목할 수 있겠구나. 부모님으로 인한 문제일 수 있는데 자격지심을 가지지는 말자.

   

뱀띠
뱀띠

53년생 문서계약 등이 유리한 날이구나. 부동산 계약이나 새로운 것의 취득 등이 나쁘지 않은 날이다.

65년생 믿었던 사람에게 실망을 하게되는 날이니 힘겹다. 남을 원망하기 이전에 자신에게 잘못이 없는지를 먼저 살펴보라. 원인없는 결과는 없는 것이고 모든 것은 내 탓이라 여길 때 사물이 제대로 보인다.

77년생 질병이 우려되니 매사 조심스럽다. 음식으로 인한 병고도 우려되니 유통기한을 제대로 살펴보고 먹도록하라. 병고가 아니면 금전의 손실 등이 발생할 수 있을 것이다.

89년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마라고 했다. 행하지 말아야 할 것을 행하여 손실이 있거나  구설에 말려들 수 있으니 주의하라.

   

말띠
말띠

 

54년생 지나친 고집과 독단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가족들을 힘들게 하는 고집이나 독단은 자제함이 좋겠구나.

66년생 최선을 다했으나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하겠구나. 결과에 너무 연연해 하지말고 새로이 정진해감을 유지하도록 하자.

78년생 새로운 투자에 유리한 날이니 증권이나 펀드 등 금융투자가 좋겠구나. 집중력이 높아지는 날이니 판단에 흐트러짐이 없을 날이다.

90년생 이성과의 다툼은 큰소리를 만들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자. 화난다고 상대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언행은 하지 않아야 할 것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야 할 것이다. 판단에 실수가 나올 수 있는 날이니 잘 알고 있던 지식이라도 다시 체크하라.

67년생 현상유지가 필요한 날이니 무리하게 추진함을 경계하라. 길과 흉이 혼재되어 있으니 과신하여 실패를 불러들이지 않아야 할 것이다.

79년생 마음이 다소 들뜨는 날이니 판단에 착오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다. 착각으로 인한 실수로 사고나 손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려보자.

91년생 밖으로 활동 할 일이 많을 날이다. 바쁜 가운데 챙겨야 할 것들도 많은 날이니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하구나. 바쁠수록 느긋함도 필요하니 서두름은 경계하도록 하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순조로운 일상속에 예기치 못한 악재를 만날 수 있는 날이다. 방심은 금물이니 늘 긴장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68년생 세상사는 마음먹기에 달린 것이다. 지금 어렵다고 영원히 어렵지는 않다. 바꾸고자 노력하면 힘겨운 가운데 희망은 피어나는 것이다. 늦었다고 생각될 때 그때가 가장 좋을 때인 것이다.

80년생 다툼이 발생하거나 지출이 늘어날 운세이다. 언행에 주의하고 지금이 아니면 안된다는 강박에서 벗어남이 필요하다.

92년생 몸과 마음이 지쳐있으니 매사 힘겨운 시간이다. 해야 할 일은 태산인데 진척은 없고 돈 쓸 일도 많은데 곤궁함에 힘겹다. 힘겹지만 하나하나 풀어가면 못할 일도 아니니 용기내어 부딪쳐보자.

   

닭띠
닭띠

57년생 욕심을 버려야 하는 날이니 마음 속에 가득찬 욕심들을 내려놓아 보자. 욕심으로 임하면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내려두어야 할 것이다.

69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는 피하는 것이 좋을 날이다. 구설이나 다툼 등이 예상되니 조심하고, 오지랖으로 인해 나빠질 수도 있으니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참견하지 않도록 하자.

81년생 이해타산으로 사람을 대하니 친구를 잃을 수 있겠구나. 물질보다 사람이 더 소중한 것이니 소탐대실 하지 않도록 하라.

93년생 짝사랑하는 이가 있다면 고백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소원해진 연인사이도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여 다시 사랑을 꽃피워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생각이 많아지니 머릿 속만 복잡해지는구나. 때로는 단순함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니 단순하게 생각하라.

70년생 집안 경제에 숨통이 트이기 시작하겠구나. 전체 상황이 유리하게 전개되어 갈 것이니 용기내어 임하자.

82년생 귀인의 도움이 절실할 때이나 쉽지않은 일상이구나.도움을 요청해서 거절 당할 수 있으니 상심이 클 수 있다. 혼자 힘으로 헤쳐나가야 할 때이니 힘겹지만 이겨내보자.

94년생 윗사람이나 어른들의 조언에 귀 기울여 보자. 답답하고 어려운 문제의 해결이 의외로 쉽게 풀려갈 것이다. 연륜의 지혜를 도움 받아 고난을 극복하는 계기로 만들어 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챙겨감이 필요하구나. 세월이 무상하니 마음과는 달리 힘겨울 수 있구나.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가야 하니 과신하여 무리함은 경계하라.

71년생 열등감이 생겨 마음이 힘겨울 날이구나. 남과 비교하여 스스로를 힘들게 하지말라. 각각의 가치는 다 있는 것이니 스스로의 자존감을 높혀보자.

83년생 작은 일에 만족해야 하는 운세이다. 아직은 때가 아닌 것이니 많은 것을 탐하기 보단 작은 것에도 감사하고 만족할 때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것이다.

95년생 칭찬받으니 어깨가 으쓱해지는 날이구나. 선행을 베푼 것으로 인한 것이나 마음씀씀이로 칭찬 받을 수 있는 날이다. 일의 성취로 칭찬받는 것 보다 더나은 칭찬일 것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