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07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5월 8일 수요일

(음4월4일 을사일)

쥐띠
쥐띠

 

48년생 섣부른 판단으로 행하면 잘못한 것이 없어도 사과할 일이 발생한다. 미리 짐작하여 결정함을 경계해야 할 것이다.

60년생 눈 앞의 이익만을 쫓다가 후회 할 일을 만드거나 오히려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 사람이 먼저이니 만남 자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모든 것은 때가 있는 법인 것을 명심하도록 하자.

72년생 과함을 억누르지 못해 화를 자초할 수 있는 운세이니 매사에 과하지 않도록 내려두고 마음을 비워보자. 마음이 다소 들뜨니 언행이나 행동들에 실수가 우려되는구나.

84년생 인기가 상승하는 시기이니 사람들과의 유대 또한 즐겁다. 술과 음식이 가는 곳마다 있으니 풍요로움이 느껴진다. 과하면 흉해지니 적당함을 유지함이 좋을 날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꽃에 향기가 나지 않으니 화려한 듯 화려하지 않구나. 요란하나 실속없는 날이겠다. 그저 내실을 다져감이 좋을 날일 것이다.

61년생 마음에 서운함이 찾아드니 심난한 날이겠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 기대하지 않는 시간이 되자.

73년생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에 연연하지 말자. 결과보단 과정이 중요한 것이고 그러한 것은 당장의 만족을 주지 못해도 반복하다 보면 더 큰 성취와 만족으로 다가오는 것이다.

85년생 댐이 무너지는 것은 작은 구멍에서 시작되는 것이다. 인간 관계의 끝남도 작은 서운함들이 쌓이고 모여 발전되는 것이다. 이유없는 문제는 없는 것이니 잘못되어 가는 것이 없는지 사소한것도 챙겨라.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가정이 화목하니 만사가 평탄하구나. 가화만사성이라 가정의 기쁨이 넘치면 세상 부러울것이 없는 것이다.

62년생 대접 받아야 좋은 것은 아니니 얻드려 절 받으려 하지 말자. 스스로 우러나서 행함을 칭찬하고 도리에 어긋남은 마땅히 꾸짖어가자.

74년생 분주함이 많을 날이다. 지출이 다소 과해지니 앞일의 걱정에 한숨 짓겠지만 마음은 행복하다. 자신의 도리를 다한 이는 빈곤함 속에 기쁨도 느껴질 것이다.

86년생 일에는 순서가 있고 시간은 기다려 주지않는 법이다. 행하여야 할 것을 하지 못하면 두고두고 후회의 시간을 가지게되니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을 먼저 행하도록 하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계획한 일에 차질을 빚으니 마음이 허전하구나. 세상사 마음먹은 대로 되지 않는 것이니 너무 마음쓰지 말고 다시 시작하자.

63년생 마음은 앞서고 일손은 잡히지 않으니 힘만 드는 날이구나. 마음을 다스리는 기도로서 흔들림을 바로잡아 보자.

75년생 가족들과 외식하거나 함께 보내는 시간이면 좋겠구나. 바빠도 당연히 해야 할 일은 하는 것이 살아가는 도리인 것이다.

87년생 자신의 욕심만 앞세우면 성취한들 허망할 것이다.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고 둘러보는 시간이 되어보자.

   

용띠
용띠

52년생 밤늦은 시각의 출행은 불길하니 조심스럽구나. 낙마수나 사고 우려 보이니 밤늦은 외출은 하지말자.

64년생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어보자. 남의 일에 쓸데 없이 나서서 구설을 만들지 말고 그저 관망함이 좋을 것이다.

76년생 바깥 일은 분주함 속에 성취도 기대되지만 집안일이 만만하질 않구나. 부부간에 다툼이 발생하거나 서운한 감정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상대를 먼저 배려하고 양보하고자 노력하되 도리에 어긋남은 참지 않는 것이 옳은 것일 것이다.

88년생 그림 속의 떡이라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으니 그저 보는 것에 만족하자. 욕심을 부리면 흉함만 남을 것이니 인내함이 필요하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즐거움과 괴로움이 엇갈리는 운세이구나. 즐거움이 있으되 근심도 있는 날이니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마음을 다스려감이 필요하겠구나.

65년생 과한 행동이나 언행은 자제함이 좋겠다. 시비구설이 우려되는 날이니 몸가짐과 언행에 주의하자.

77년생 몸과 마음에 피로가 몰려드는 날이구나. 부족한 자신에게 서운함도 함께 드니 스스로 힘겨운 것이다. 마음먹은 대로 잘되지 않는 것이 세상사이니 내려둠을 배워보자.

89년생 경거망동함은 실패를 불러오니 자중함이 필요한 날이다. 들뜬 마음으로 실수가 우려되니 평정심을 유지하도록 하라. 늘 과함은 실패를 불러오는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문서를 작성할 일이 있다면 꼼꼼하게 체크해야 할 것이다. 현혹됨이 많을 날이니 달콤한 유혹에 마음쓰이지 말아야 할 것이다.

66년생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의 마음을 알길이 없는 것이다. 사람을 너무 믿지는 않아야 할 것이다. 믿음으로 인해 서운함이 생기거나 배신감을 느낄 수 있는 날이다.

78년생 형제간에 다툼이 있거나 서운한 마음이 드는 날이겠다. 부모님의 근심이 될 수 있으니 적당히 하는 것이 좋겠구나.

90년생 효는 인간의 기본 도리이니 지켜감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자. 건성으로 행하지 말고 온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효를 행하도록 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비온 뒤에 땅이 굳어진다지만 마음속엔 진흙탕이구나. 서운한 마음이 쉽게 사라지지 않으니 다스리기 쉽지 않은 날이다. 번뇌로움을 내려두고 기도로 다스려가자.

67년생 새 술은 새 푸대에 담듯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계획하겠구나. 지나온 모든 것을 비워낼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이 시작되니 마음의 정리가 우선일 것이다.

79년생 엉뚱한 것에 힘을 쏟아 기운만 빠지는 날이겠다. 일에 두서가 없어 바쁘나 성취를 기대하기 힘든 날이겠다. 집중이 잘되지 않아 발생할 수 있으니 기도로 마음을 다스려보자.

91년생 화무 십일홍이고 달은 차면 기우는법이다. 늘 좋을 수만 없으니 좋지 않을 날을 위해 준비하는 지혜를 배워가보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외유내강이라 겉은 부드러움을 유지하면서 속으로 강하면 되는 것이다. 친절한 미소 속에 강한 검을 감추며 살아보자.

68년생 잡음이 많을 날이니 마무리에 신경써야 하겠구나. 모두를 만족 시킬 수는 없으니 대를 위한 방향에 맞추고 소소한 비난은 감수해보자.

80년생 사소한 일에 경쟁심이 발동하니 주변사람들이 불편해지는구나. 적당함이 필요하니 눈살 찌푸리는 일은 만들지 말자.

92년생 오늘은 만사를 제쳐두고 부모님을 위한 시간으로 보내보자. 말로만 하는 효로 그치지 말고 부모님 얼굴에 웃음꽃 피게 해드리자.

   

닭띠
닭띠

57년생 밖으로 나가는 일은 나가지 않는 것이 좋을 날이다. 가족과 함께 식사하러 나가서 기분상할 일 생길 수도 있으니 집에 있는게 좋겠다.

69년생 부담스러운 선물을 받거나 원하지 않는 장소에 참석할 수 있는 날이다. 매사 불편함이 많을 날이니 마음을 내려놓아보자.

81년생 얼렁뚱땅 적당함으로 구렁이 담넘어 가듯 하니 훗날이 걱정이구나. 명확함이 필요하니 일처리는 확실하게 하도록 하자.

93년생 사고 등 뜻밖의 난관에 부딪칠 수 있으니 조심하자. 마음에 조급함이 불러오는 흉일 수 있으니 도리를 지켜가고 마음은 평정심을 유지하며 지내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즐거움이 많을 날이지만 건강의 우려 등이 걱정되는구나. 낙마나 교통사고, 또는 병고로 힘겨울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자.

70년생 아랫사람에게 귀감이 되는 행동을 할 때 덕이 쌓이니 훗날 돌려받을 것이다. 인간의 도리를 지켜감이 우선이니 그것을 지킴에 부족함이 없게 하라.

82년생 답답했던 가슴이 뻥뚫듯 그동안의 마음고생에서 벗어나는 날이겠다. 능력을 인정받거나 선행이나 마음씀씀이로 칭찬받을수 있는 날이다.

94년생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살펴 행함에 실수가 없도록 하자. 판단에 잘못으로 곤란함을 겪을 수 있으니 일의 중요함을 먼저 살피고 행하라.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바쁜 가운데 마음의 여유로움을 가져보면 좋을 날이다. 오늘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것은 좋지 않은 일이지만  오늘은 만사를 내려두고 평안함을 가져보면 좋겠구나.

71년생 의욕이 다소 떨어지는 날이구나. 최선을 한다고 한 일들이 스스로에게도 만족감이 들지 않으니 허무감이 드는구나. 성실함으로 행한 일이라면 부족해도 스스로를 칭찬해보자.

83년생 부부간에 반목하거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나 가족들의 근심으로 이어지게 하지는 말자. 두사람 문제는 두사람이 해결하도록 하자. 가족들이 불편하고 힘들게 하지 않아야 할 것이다.

95년생 가족모임이나 행사에는 연인과 함께 함은 자제함이 좋을 것이다. 사소한 일로 마음이 상해 서로의 관계가 어색해질수 있겠구나.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