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래 대표와 가족사진 어때요”
“조광래 대표와 가족사진 어때요”
  • 이상환
  • 승인 2019.05.06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FC, 어버이날 홈경기
‘FAMILY DAY’ 이벤트 진행
대구FC는 오는 8일 오후 7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2019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5차전 호주 멜버른 빅토리와의 홈경기에서 ‘어버이날’을 기념해 ‘FAMIL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대세존(N석)에서 조광래 대표와 함께하는 패밀리사진관 이벤트는 대구FC 가족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하고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사진 촬영을 통해 전하고 간직해보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대세존에 앉는 팬들은 오후 6시 20분부터 50분까지 N석 통로 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조광래 대표와 함께 촬영한 가족사진을 액자에 담아 즉석에서 가져갈 수 있다.

또 마스코트 공슴도치 ‘리카’가 탄생 100일을 맞이했다. 대구는 이날 S석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리카 백일기념 떡을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 S석 팬들과 함께 리카의 백일사진도 촬영할 계획이다. 또한 리카 담요, 뱃지 등 ‘리카 굿즈’도 오후 5시부터 팀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 대팍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비누 카네이션을 증정한다. 비누 카네이션은 경기 당일 5시부터 입장게이트에서 선착순 2천명에게 티켓 확인 후 나눠줄 계획이다.

조광래 대표, 정승원, 김대원, 리틀빅토 이준우군, 마스코트 리카의 모습이 담긴 ‘FAMILY DAY’ 포스터 500장도 경기 당일 5시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대구는 일찍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매 경기 기념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날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1588-7890)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상환기자 leesh@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