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가 걸었던 길, 걸으세요”… 안동 英 여왕 방문 20돌 행사
“엘리자베스 2세가 걸었던 길, 걸으세요”… 안동 英 여왕 방문 20돌 행사
  • 지현기
  • 승인 2019.05.06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회마을~봉정사 코스 출시
같이걸어요
안동시 ‘The Royal Way’ 홍보 영상 캡쳐.


‘봄 여행주간을 맞아 ‘The Royal Way(왕실의 길)’ 같이 걸어요!’

안동시가 ‘엘리자베스Ⅱ세 영국 여왕 방문 20주년 기념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6일 안동시에 따르면 하나투어, 모두투어, 승우여행사와 계약을 맺고 서울과 부산 등지에서 관광객 모집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각 여행사에 안동관광 정보와 행사의 주요 내용을 제공해 여행상품을 기획·예약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홍보 영상 및 광고를 제작해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홍보하고 있다.

특히, 기념행사의 주요 코스로 여왕이 방문한 하회마을~안동농협농산물공판장~봉정사를 잇는 ‘The Royal Way’을 여행상품으로 출시해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The Royal Way’는 지난달 30일 기준으로 국내·외 관광객 500여 명이 선택했으며, 기념행사 기간을 전·후해 안동을 찾을 예정이다.

안동시는 꾸준히 홍보하고 모객 활동을 펼친다면 행사 기간 방문객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The Royal Way’ 등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정길태 시 관관진흥과장은 “여왕 방문 20주년 기념행사는 상반기 안동 관광 진흥의 큰 이슈이자 변환점이 될 것”이라고 했다.

안동=지현기기자 jhk@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