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축구 원정대 모여라”
“유럽축구 원정대 모여라”
  • 이상환
  • 승인 2019.05.09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에듀 대구지사 여름캠프
참가학생 20명 선착순 모집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유럽 축구 현장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세계 최고의 리그 영국에서 구장투어를 하며 영어도 배울 수 있는 여름 축구 캠프가 열린다.

영국에듀 대구지사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유럽 축구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유럽 축구 원정대 프로그램 진행 기간은 7월 29일부터 8월 16일까지이며, 이달부터 참가학생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약 3주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영국 현지에서 프리미어리그 구단 첼시FC에서 진행하는 2주간의 축구캠프와 함께 5일간의 런던투어가 예정돼 있다.

먼저 유럽 원정대는 손흥민이 활약 중인 영국 런던을 먼저 방문해 2주 과정인 ‘첼시 유소년 축구 캠프’에 참가한다. 전 세계 각국의 학생들이 함께 참가하는 이번 캠프에서는 첼시FC의 구단 유소년 코치들로부터 직접 축구수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영국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이 캠프는 하루 3~4시간 읽기·쓰기·말하기·듣기 등 영어 교육 프로그램도 병행한다.

캠프를 수료한 이후 5일간 손흥민이 뛰는 토트넘을 비롯해 프리미어리그의 대표 구단 아스널과 첼시, 웨스트햄 등의 홈구장을 방문한다. 또 영국의 명소들도 둘러본다. 특히 일정 중 8월4일에는 손흥민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과 인터밀란 경기를 직관한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ec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하은기자 haohong73@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