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1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1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5월 12일 일요일

(음4월8일 기유일)

쥐띠
쥐띠

 

48년생 친절한 이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구나. 사기나 현혹됨으로 이용당할 수 있는 날이니 신중하게 대처하자.

60년생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여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구나. 다된 밥에 코 빠트리는 일은 만들지 않도록 조심하자.

72년생 지위가 높을수록 독단으로 행함을 주의해야 한다. 일을 처리함에 있어 사소한 것이라도 주위사람의 의견을 존중해보자.

84년생 사소한 다툼으로 친구나 이성간에 금이 갈 수 있으니 주의하자. 지출하는 일로 다툴 수 있으니 좀더 손해보는 것에 연연해 하지말자.

   

소띠
소띠

49년생 가족과 불화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스스로를 되돌아보아 함부로 대함을 아무렇지 않게 행하지 않았는지 살펴보라.

61년생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하는 것이다. 평소 편하고 늘 따르던 사람이라 편하게 대하다 아차싶은 날이겠다.

73년생 공과 사의 구분은 명확하게 함이 필요하다. 사사로운 정에 이끌려 구분을 잘하지 못해 곤란할 수 있으니 조심하자.

85년생 재물에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금전거래는 절대 금한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하게되면 그로인해 이별이 발생할 수도 있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믿음이 부족하니 상대를 의심하게 되는 것이다. 부족한 믿음으로 아끼던 사람을 잃을 수도 있는 날이구나.

62년생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일이 발생할 수 있구나. 매사 준비성이 필요한데 뒤늦은 대처로 허탈할 수 있는 날이구나.

74년생 아랫사람에겐 공경을 윗사람에게는 칭찬을 듣게되는 날이구나. 평소 일처리에 철저하게 한 이는 그로인한 덕이니 기쁨이로구나.

86년생 곤란한 일로 머리가 아플 날이구나. 쉽게 해결될 문제가 아니니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머리 싸맨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니 너무 마음쓰진 말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뿌린대로 거두는 것이다. 부주의한 언행으로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언행에 신중하라.

63년생 평소 옷차림에 신경쓰는 일상이 되어보자. 나이가 많아지니 꾸미는 것이 귀찮을 수 있다. 스스로의 가치를 떨어트리지 말고 챙겨보는 시간이 되자.

75년생 자신감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다. 항상 당당하게 행동하면 없던 복도 되살아 날 것이다.

87년생 자만심으로 인해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겸손함을 지켜가자. 으스대고 우쭐거림으로 인해 보이지 않는 적을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순풍에 돛을 단 듯 만사가 여유로운 하루이다. 길한 가운데 흉함의 씨앗도 뿌려지니 행한에 조심스러움은 유지하라.

64년생 약속은 지키라고 하는 것이다. 신용을 잃지 않는 생활을 유지하도록 하고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말라.

76년생 말만 앞세우지 말라. 행동하지 않고 말만 앞세우면 허망할 따름이다. 작은 일부터 행동으로 보여주는 생활이 되어가자.

88년생 아닌 인연을 붙잡으려 애쓰진 말자. 미련을 버리지 못하니 집착이 되고 그것은 서로가 불행해 지는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아랫사람에게도 배울 점은 배워야 하는 법이다. 나이 많음이 계급장은 아니니 충고어린 조언은 받아들여보자.

65년생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늘 가까이 있는 법이다. 행복의 파랑새를 찾고자 헤매지 말고 가까이 있는 것을 더 소중하게 보자.

77년생 어려움이 발생하여 손 내밀어도 도와주는 이를 찾을 수 없으니 허탈하구나. 모두가 힘든 시기이니 스스로 헤쳐나가야 할 것이다.

89년생 모두를 다 만족시킬 수는 없는 것이다. 포기할 것은 포기하고 일의 진행은 빠르게 나아가는 것이 좋을 날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인간관계에 흉살이 드는 날이니 조심스럽다. 부부 간에 다툼이 있거나 사람들과의 다툼이 우려되는 날이다.

66년생 세상사 마음먹기에 달린 것이다. 힘겨움이 있지만 즐기고자 하면 그또한 지나갈 것이나 힘겹게 느껴지면 고통스러움은 너무나 클 것이다. 생각을 바꾸면 삶도 바뀌는 것이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헤쳐나가보자.

78년생 계획한 일이 잘 풀리지 않으니 힘겨울 날이다. 남을 원망하기 앞서 자신의 실수나 잘못을 먼저 찾고자 노력해보자.

90년생 연인 관계에서 중요한 것은 관심과 배려이다. 편안해짐으로 인해 놓쳐버린 것은 없는지 살펴보자.

   

양띠
양띠

55년생 길이 아니면 가지말아야 하는 것이다. 지나친 고집이나 아집으로 주변사람을 힘들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67년생 다소 허전한 마음이 드니 군중 속에 고독인 것인가. 기도로 마음을 다스려보고 혼자의 산책이나 명상으로 마음을 달래보자.

79년생 운세가 강해지는 날이니 생각한대로 풀려나갈 운세이다. 호운일수록 자만이나 교만해짐을 경계하여야 길함이 이어질 것이다.

91년생 연인관계에 금이 갈 수 있는 날이니 흉하다. 인연은 언제 다시 만날지도 모르는 것이니 그만둔다고 끝나는 것은 아니다. 사이가 멀어져 헤어지더라도 예의는 지키도록 하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인간관계에 사소한 일로 시비가 발생하여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니 인내하고 참고 웃어넘기는 여유를 가져보자.

68년생 건강으로 인해 힘겨울 수 있으니 과로나 무리함은 하지않도록 하자.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챙겨감도 필요하겠구나.

80년생 소심함이나 결정장애로 힘겨울 수 있으니 우유부단함에서 벗어나보자. 과감하고 자신감있는 자세가 필요하니 용기를 불어넣는 시간이되자.

92년생 지출이 과해지는 날이니 조심스럽다. 허영심이나 허세로 인한 지출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닭띠
닭띠

57년생 멀리서 반가운 소식이나 사람이 찾아오는 날이니 즐겁구나. 강남갔던 제비가 돌아오는 형국이로구나.

69년생 내마음과 같은 이는 세상에 없는 법이다. 자신의 생각을 알아주는 이 없음에 힘겨워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81년생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라고 했다. 다른 이의 다툼에 오지랖 넓은 참견을 하더라도 제대로 해야 할 것이다.

93년생 우물에서 숭늉찾는 행동은 하지말라. 급해도 일에는 순서가 있고 과정이 있는 법인데  너무 급한 것이 흉이되는 날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기운이 넘치는 날이니 행한이 즐겁구나.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하되 오지랖 넓음은 경계하도록 하라.

70년생 계획을 세웠으나 추진력의 부진이 근심이로구나. 일의 시작 전에 자신의 능력에 맞는 것인지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자.

82년생 힘겨움이 있다면 전전긍긍 하지말고 함께 힘을 합쳐보면 좋을 날이다. 의견을 듣고 조언을 구하면 생각지 않게 쉽게 해결될 수도 있을 것이다.

94년생 횡재수가 있는 날이니 작은 것이라도 취함이 따를 운세이다. 생각지 않은 금전 취득 등의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흥겹구나.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큰 일을 위해서는 작은 것에 연연해 하지 않는 것이다. 소소한 어려움이나 마음 상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나 개의치 말자. 마음 편하고 즐거워야 큰 일에 지장을 주지않을 것이다.

71년생 주변 정리가 필요한 날이구나. 주변에 사람은 많으나 정작 필요할 때 사람이 없으니 문제로다. 진실된 이가 누구인지 살펴보는 시간이 되어보자.

83년생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했다. 나를알고 적을 알아야 승리하는 것이니 신중하고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구나.

95년생 작은 일에도 짜증이 나는 날이구나. 마음먹은 대로 일이 되지 않고 시비거는 이가 많을 날인데, 다툼은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감이 필요한 날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