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1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1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동방정사(053-561-4984)

 5월 15일 수요일

(음4월11일 임자일)

쥐띠
쥐띠

 

48년생 양보하는 법을 배워야 좋을 날이구나. 인간관계에서 양보는 늘 아름다운 모습인데, 욕심이 앞서니 양보를 하지 못하는 것이다. 내려놓을 줄 아는 날이 되자.

60년생 큰 일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화합하고 힘을 합쳐야 하는 것이다. 사람들과 화합하고 교류하고자 애쓰는 시간이 되어보자.

72년생 노력해도 안되는 것은 되지 않는 것이다. 인간관계에서 틀어진 사람과는 빠른 화해가 필요하나, 되지 않는 사람을 위해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지 말자.

84년생 행운은 누구에게나 오는 듯 하지만 준비된 사람에게만 오는 것이다. 성실함과 꾸준하게 정진한 이만이 누릴수 있는 것이 행운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골치 아픈 일이 풀려나갈 형국이니 즐겁구나. 귀인이 나서 도움의 손길을 주니 쉽게 풀려가겠구나.

61년생 회식이나 모임 등은 짧게 하는게 좋겠다. 밤늦은 시간까지의 음주로 이어지면 실수나 사고의 우려있어 흉하구나.

73년생 성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니 답답한 일상이구나. 아직 때가 이르지 못함이니 정진함에 부족하지 않도록하라.

85년생 생각지 못한 식사에 초대되거나 과분한 호의에 당황스러울 날이다. 마음은 감사히 받고 거절하기 힘든 부탁은 신중하게 생각하도록 하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본인의 의지와 달리 구설에 휘말릴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구설의 시작은 언행에 있으니 무심코 던진 말이 원인일 수 있으니 살펴라.

62년생 음식 끝에 흉살이 찾아드니 식탐을 경계하라. 식탐으로 인해 장염이나 위장병 등의 작은 병고 우려되니 적당함을 유지하자.

74년생 배움에는 언제라도 늦지 않은 법이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주저말고 과감히 도전해보자.

86년생 안 좋은 기억은 빨리 잊도록 하자. 종일 우울감에 빠져들면 주변사람까지 힘들게 하니 빠르게 털어버리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감정조절이 필요한 날이구나. 변화무쌍한 감정기복으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 있으니 흉하다.

63년생 시간의 여유가 필요하니 늘 준비하는 자세를 가져보자. 눈앞에 닥쳐 급하게 서두르니 실수가 발생하고 주변을 힘들게 하는 것이다.

75년생 분쟁의 발생이 우려되니 조심스럽구나. 사람들과 싸워 이기는 것이 진짜 승리하는 것은 아니다. 싸우지 않고 이기는 이가 진정 지혜로운 것이니 고민해보자.

87년생 과로나 무리한 일정의 소화 등으로 건강에 적신호가 우려되는구나. 젊다고 건강을 너무 과신하지는 말자. 작은 병고로 힘겨울 수 있다.

   

용띠
용띠

 

52년생 믿음은 중요한 것이나 사람을 가려 사귀는 것도 필요하다. 거짓된 이나 남의 말을 쉽게 잘하는 이는 멀리하면 좋겠구나.

64년생 꼼꼼함이 필요한 날이니 문서 작성이나 일의 추진 등에 있어 신중하라. 지식의 오류에 빠질 수 있는 날이니 아는 것도 다시한번 점검하도록 하자.

76년생 먼 곳에서 찾고자 하지 말자. 늘 가까이 있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살펴보라.

88년생 젊음의 열정으로 매사에 자신감을 가져보자. 자신감을 잃으면 쉬운 것도 행하기 어려워진다. 스스로 잘할 수 있음을 새겨서 힘찬 열정을 불태워보자.

   

뱀띠
뱀띠

53년생 경솔함으로 인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자. 계획성있는 행보가 필요한데 두서없는 경솔함이 손실을 불러올 수 있음이다.

65년생 현혹됨이 많을 날이니 정신 바짝 차려보자. 원하지 않는 물건을 구매하거나 원하지 않는 일에 개입하는 등, 마음과는 달리 생각지 않은 일을 하게될 수 있으니 정신줄을 놓지말자.

77년생 음주로 인한 사고나 구설이 우려되니 술자리를 조심하자. 음주운전으로 인해 관재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술자리 참석시엔 차를 두고 가자.

89년생 연인이나 부부간에 금전문제로 다툴 수 있는 날이구나. 가까이 사이일수록 상대에 대한 존중이 필요하니 예의를 지키도록 하라.

   

말띠
말띠

 

54년생 마음 속에 있는 말을 때로는 표현할 줄 아는 것이 필요하다. 마음 속에만 담아두고 있으니 병이 날 수 있구나. 서운함은 서운하다고 고마움은 고맙다고 표현하는 날이 되어보자.

66년생 생각지 못한 인연이 다가오니 마음 설레는 날이구나. 나이에 상관없이 마음 설레임은 뜻하지 않게 다가오는 법이다.

78년생 독단으로 행함으로 곤란을 겪을 수 있는 날이니 중요한 것의 결정은 배우자나 조력자와 함께 나누도록 하자.

90년생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지는 날이니 조심스럽다. 공연한 짜증으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 실수를 방비함이 필요하구나.

   

양띠
양띠

 

55년생 생각이 많으니 결정이 힘드는 것이다. 단순함이 오히려 더 나은 선택이니 단순하게 생각해보자.

67년생 기대했던 일이나 준비해왔던 일이 무산될 수 있는 날이구나. 행한에 흉살이 드니 방해하는 이가 나타나거나 막힘이 많을 운세이다.

79년생 약속은 지키라고 하는 것이니 반드시 지켜고자 노력함이 맞고 시간약속도 철저함을 보여 성의있음을 보이도록 하라.

91년생 실수를 했다면 변명으로 일관하려 하지말자. 실수는 기분좋게 인정하고 재발방지를 약속함이 올바른 처사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아보자. 기분좋은 거래로 이익을 극대화 시키거나 인간관계에 먼저 내어줌으로 더 많은 것을 돌려받는 지혜로움을 발휘해보자.

68년생 생각지 않은 방해가 많을 날이구나. 금전흐름의 막힘이나 인간관계에서의 부딪침 등 생각지 못한 변수로 힘겨울 수 있는데 잘 극복해내보자.

80년생 높아진 위상에 어깨가 우쭐하는구나. 성취가 남다르거나 업무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다. 교만해짐을 경계하여 길함이 이어지도록 하라.

92년생 짝사랑하는 이가 있다면 고백해보는 날이 되자. 기대했던 일의 성취가 기대되는 날이니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보자.

   

닭띠
닭띠

 

57년생 베품에는 인색함이 따라서는 안된다. 해주고도 인사듣지 못하는 실수를 범하지 말고 베풀 땐 넘치게 행하여 보자.

69년생 세상의 중심에 서서 화려함을 뽐내보자. 계획한 일의 성취가 기대되거나 능력을 인정 받는 날일 수 있다.

81년생 감춰둔 욕망이 표출되니 거침이 없구나. 과하지 않도록 다스리고 표현함에 망설임은 필요하지 않는 것이다.

93년생 작은 일이라도 집중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하자. 작은 것이라 소홀한 이는 큰 일 또한 그러하게 되는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겹경사에 즐거울 날이구나. 좋은 일이 겹쳐 들어오니 기분좋을 날이다.

70년생 기쁨은 누리되 과하지 않음이 필요할 것이다. 자신의 성취에 도취되어 다른 이를 배려하지 못하면 흉하게된다. 공연히 적을 만들고 시기하게 만드는 것이니  스스로가 흉을 불러들이는 것이다.

82년생 속 깊은 따스한 말 한마디는 천냥의 빚을 갚게될 것이다. 사람들에게 진심어린 위로나 응원의 말은 어떤 것 보다 큰 힘이 될 것이다.

94년생 오늘의 주인공은 자신이 되어보자. 화려한 꽂단장으로 기분좋은 날을 만들어보자. 준비하는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최고가 되기 위해서 고집스러움을 지켜가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고집스러움으로 고민될 수 있는 날이지만 소신이 있다면 굳게 밀고 나가보자.

71년생 막힘은 있으되 헤쳐나감도 순조로우니 힘겨움은 내려두자. 세상사 마음먹기에 달린 것이 무한 긍정의 힘은 무쇠도 뚫을 것이다.

83년생 행복을 나누니 기쁨은 배가 되는구나. 즐겁고 기쁜 일을 배우자나 연인과 함께 나누니 기쁨이 더욱 클 것이다.

95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듯 의견이 너무 많아 결정이 쉽지않구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 취합하기 위해 노력하는 시간이 되어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