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주변 관광지 매력에 2박3일 ‘흠뻑’
김천 주변 관광지 매력에 2박3일 ‘흠뻑’
  • 최열호
  • 승인 2019.05.1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부터 캠핑 페스티벌
오토·계곡 캠핑장 동시 진행
산내들오토캠핑장
김천시 승격 70주년 기념 제2회 캠핑페스티벌이 개최되는 부항댐 산내들 오토캠핑장 모습


김천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3일간 부항댐, 증산수도계곡의 풍광과 캠핑장 시설을 홍보하기 위해 지례면 산내들 오토캠핑장과 증산면 증산수도계곡캠핑장에서 제2회 캠핑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 캠핑페스티벌은 김천시 승격70주년을 기념해 전국캠핑협회 소속 동호인의 접수를 받아 500여 명 넘는 캠퍼들과 그 가족들이 참가한다.

전국 각지에서 온 캠퍼들은 2박3일간 어린이 사생대회, 가족과 함께하는 김천시티투어, 가족물놀이, 마술공연, 버블쇼 등 여러 이벤트가 예정돼 있는 꿈같은 캠핑의 밤을 보낸다.

김천시티투어는 부항댐, 레인보우짚라인, 출렁다리, 직지사, 전통시장 체험, 녹색미래과학관, 방초청, 옛날솜씨마을, 무흘구곡을 구경하고 직지사의 웅장함과 전통시장에서의 점심식사, 방초정 등 김천의 여러 관광지를 찾는다.

시티투어에서는 김천의 관광지를 방문한 캠퍼들이 SNS에 실시간으로 투어 후기를 올려 우수 후기에 선정된 1, 2, 3등에게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캠핑페스티벌은 산내들 오토캠핑장, 증산수도계곡캠핑장에서 동시에 진행,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충섭 시장은 “캠핑페스티벌과 같이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관광상품을 더 많이 개발해 ‘마음이 끌리는 김천’, ‘다시 오고싶은 김천’, ‘아름다운 관광김천’을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친환경 캠핑축제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최열호기자 c4y2h8@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