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복합점포 시대 본격 개막
DGB금융, 복합점포 시대 본격 개막
  • 김주오
  • 승인 2019.05.19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증권 결합 1·2호점 오픈
본점센터 출범 기념 이벤트
금리 3.7% RP 특판상품 판매
전국 광역권 개점 진출 목표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는 지난 17일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점포가 결합된 복합점포 1호점인 DIGNITY(디그니티) 본점센터 개막식을 가지고 향후 광역권 중심지 위주의 복합점포를 출시한다는 계획을 19일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복합점포 1호점은 DGB대구은행 수성동 본점 2층에 자리한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복합점포인 DIGNITY 본점센터로 그룹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인 DIGNITY BI가 적용된 첫 번째 점포다.

DGB금융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나로 모으는 종합 금융 솔루션 브랜드 DIGNITY가 적용된 DIGNITY 본점센터는 한국 전통 사랑채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인테리어 콘셉트가 돋보인다. 본점 2층 1천445㎡ 규모에 DGB대구은행 PB센터, 하이투자증권이 위치해 있다.

DIGNITY 본점센터는 대구 최대 영업 네트워크와 고객 군을 보유한 DGB대구은행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하이투자증권의 투자자문 노하우를 접목시켜 다양한 고객 맞춤형 최적화된 통합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투자전략 및 금융상품 교육을 기본으로 세무·부동산·경영컨설팅·주식 등과 관련한 맞춤 컨설팅을 1대 1 개인 맞춤 상담, 세미나 등의 다양한 형태로 진행한다.특히 DIGNITY 본점센터 출범을 기념해 하이투자증권 대구센터와 월배지점에서는 금리 3.7% RP 특판상품을 200억 원 한도로 판매하며 총한도 100억 원으로 연3.7% 금리의 주식담보대출 인하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난 17일 대구 달서구 월배동에서 제2호 복합점포인 DIGNITY 월배센터의 개점식도 진행됐으며 올 하반기 중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이파크센터와 대구 북구의 DGB대구은행 제2본점 내 복합점포를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권역별 핵심 복합점포 설립을 시작으로 경북지역 진출에 이어 전국 광역권에 걸친 복합점포 개점이 목표다.




김주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