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2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20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5월 21일 화요일

(음4월17일 무오일)

쥐띠
쥐띠

 

48년생 약속의 중요성이 부각되는구나. 약속은 지키고자 하는 것이니 말만 앞세우진말자.  

60년생 힘들고 어려운 것이라고 회피하지 말자. 쉬운 일만 가려서 하는 듯한 이미지를 남기진 말자.  

72년생 수입이 증가하는 것에 비례하여 지출도 늘겠구나.  검소한 생활을 유지하여 훗날에 대비함이 필요하구나.  

84년생 의욕은 넘치나 성과는 기대와 다르겠구나. 최선을 다한 것에 만족하면 좋겠다.  

소띠
소띠

49년생 바깥 활동이 많을 날인데 다소 흉살이 보여 불길하구나.  교통사고 우려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도록 하자.  

61년생 이성으로 인한 망신수가 우려되는 날이구나.  사람으로 인한 흉살이 드는 날이니 매사에 조심하라. 

73년생 계약 등이 불길하니 알던 것도 다시 챙겨 실수를 방비하고 오늘이 아니라도 괜찮으면 미루는 것도 나쁘지 않다. 

85년생 매사에 막힘이 많고 장애가 많을 날이다.  금전손실이 아니면 구설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환경의 변화가 예상되니 자리 이동이나 이사 등을 논할 수 있겠구나. 이사를 가야되면 손없는 날을 택해 움직여보자.  

62년생 기분전환이나 새로운 것과의 만남이 예상되는구나.  스타일을 바꾸거나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나 산책이라도 다녀오자.  

74년생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배려를 보여보자. 고된 일이나 모두가 싫어하는 업무를 솔선수범하여 맡아보자.  

86년생 걱정이 너무 앞서니 시작하기도 전에 고민만 깊어가는구나. 만사는 행하여 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으니  앞세운 걱정따위는 하지말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만사가 뜻대로 되지 않으니 심력만 허비하겠구나. 만사에 무리하지 않고 분수를 지킨다면 차츰 나아지리라.

63년생 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해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는 듯 보이나 방해자가 따르니 힘겨움이 있겠구나. 비밀스러운 일을 도모 중이라면 당장 멈추는 것이 흉을 방지하는 것이 될 것이다.

75년생 때를 만나 천금이 들어올 운세구나. 평소 덕을 꾸준히 쌓은 이나 기도를 열심히 한 이는 길함이 클 것이다.

87년생 분주함이 많을 날이구나. 서방은 불길하니 조심하고 귀인의 도움이 필요하나 아직은 아닌듯하구나.

   

용띠
용띠

52년생 처음에도 여려워도 결실을 맺을 운세이니 의욕을 잃지 말고 정진해보자. 신념이 있다면 낙수가 떨어져 바위를 뚫듯 능히 가능하리라.

64년생 맑은 하늘에 먹구름이 몰려드는 형국이니 불길하구나. 친구가 적이 되고 유리함이 불리함으로 뒤받길 수 있는 운세이니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함이 필요한 날이다. 말 끝에 흉이 따라드니 언행을 주의하라.

76년생 좋은 친구나 좋은인연을 만날 운세이구나. 인연운이 좋으니 그동안 반목했던 사람과도 화해하기 좋을 날이다.

88년생 남모를 재물의 취득이 기대되는 날이구나. 분수를 지키면 길하나 무리하면 구설을 면하기 힘들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갑자기 친절한 사람을 경계하라. 등 뒤에 비수를 숨기고 있는 것일지 모를 일이다.

65년생 유비가 공명을 얻는 운세이니 큰 일을 도모해낼 수 있겠구나. 덕과 지혜로움이 빛이 나니 만인의 칭송이 뒤따르겠구나.

77년생 먹구름이 걷히고 밝은 태양이 빛나는 운세이며  봄비에 초목이 무성할 운세이니 만사가 순조롭겠다.

89년생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을 운세라 심력만 낭비하니 고달프구나. 때를 기다리며 정진하면 얻을 것이니 현상을 유지해가라.

   

말띠
말띠

 

54년생 만사가 내 마음 같지를 않으니 힘겹구나. 아랫 사람의 일로 마음 상할 날인데 기대가 크니 실망도 큰 법이니 내려두자.

66년생 부부 간에 이별운이나 다툼이 예상되니 양보와 배려의 마음으로 극복하자. 새로운 일과의 만남이나 새로운 계획을 생각 중이면 신중함을 유지하라. 

78년생 시작은 있으되 끝이 보이지 않으니 힘겨움이 더해가는구나. 귀인의 도움이 필요하니 동남쪽으로 귀인을 찾아나서보자.

90년생 성취의 기운이 강한 운세이니 업무의 성과로 칭찬을 듣거나 새로운 인연의 등장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기도 하겠다.

 

양띠
양띠

55년생 마음 한 곳에 외로움과 쓸쓸함이 밀려드니 인생무상이 느껴지는구나. 기도로 마음을 달래보며 지내보자. 의기소침해질 수 있는데 오랫동안 머물면 우울증으로 발전되니 빨리 벗어나보자.

67년생 순리를 지켜나가면 거칠 것이 없으니 무엇이 두려우랴. 다소의 힘겨움은 있겠으나 헤쳐나가면 될 일이니 무소의 뿔처럼 나아가라.

79년생 불어오는 봄바람에 도화가 동하니 바람기가 문제로구나. 마음을 다스리고자 애쓰지 않으면 낭패를 겪을 수 있으니 탐심을 내려두자.

91년생 부모님의 일로 근심이 생길 수 있는 날이구나. 평소 효를 행함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여 후회하지 않도록 하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가정에 경사가 생길 운이니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거나 생기는 운세이다. 자녀로 인한 기쁨이 기대되니 이보다 더 큰 기쁨이 어디 있으려나.

68년생 시작은 화려하나 결실을 보기 힘드니 용두사미로구나. 무리하면 더 흉해지니 현상을 유지하며 잘못된 것은 수습하고자 노력하라.

80년생 이성문제로 시끄러울 운세이니 배우자가 있는 이는 큰 흉이로구나. 소탐대실할 수 있으니 현실을 망각하지 않도록 심법을 다스려보자.

92년생 다른 이에게 무시당할 수 있는 날이니 위축됨이 따르겠구나. 당당함을 잃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리고 부족함이 죄는 아니니 마음쓰지 말자.

   

닭띠
닭띠

 

57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만사가 순조로울 운세이다. 가정에 소리나는 일들이 사라지고 평화로움이 가득차겠구나.

69년생 관을 상대로 문서를 작성하거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는데 불길하다. 정도를 지켜나감에 어긋남이 없었다면 문제될 일 없으나 행한이 불길하니 관을 상대하는 일과의 만남은 좋지않은 시기이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라.

81년생 하늘은 높고 오곡이 풍요하니 만사가 순조롭구나. 힘겨움이 사라지고 만사가 순탄할 운세로다.

93년생 내 것을 잃고도 말 못할 운세이니 마음에 병이 드는구나. 어른들이나 선배들에게 조언을 구해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남의 말을 너무 믿지는 말자. 남을 시기하거나 음해하는 말에 동조하면 그 흉이 자신의 흉이될 것이다.

70년생 친구따라 강남가는 운이나 맹목적인 믿음으로 힘겨울 수 있으니 경계하라. 망신수나 관재구설로 이어질 수 있는 운세이니 매사에 조심스럽다. 자신의 의지를 굳게하고 정도에 어긋남은 행하지 않도록 하라.

82년생 청룡이 여의주를 얻는 운세이니 기대가 크구나. 성실함으로 정진해 온 이는 성취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94년생 허욕을 부리면 만사에 막힘이나 장애가 많을 운이니 조심하라. 되던 일도 장애가 발생하며 막힐 것이니 허욕을 내려둠이 필요하구나.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바쁘고 힘겨움이 많을 날이나 보람 또한 큰 날이구나. 노력의 결실을 볼 수 있는 날이니 그동안의 땀이 헛되지 않음이라.

71년생 상가집을 가게되면 음식은 먹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음식 끝에 흉살이 찾아드는 운세이니 상가집이 아니라도 식탐을 부리지 말자.

83년생 방해가 많을 날이니 귀인의 도움이 절실하구나. 아직은 때가 아니니 혼자 힘으로 이겨내야 하겠구나. 현상을 유지하며 지키고자 노력하면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95년생 새로운 학문에 도전하거나 새로운 직장으로의 전환 등 새로운 것과의 조우가 기대되는 날이다. 뜻을 세웠다면 망설임 없이 일단 행하여 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