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22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2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5월 22일 수요일

(음4월18일 기미일)

쥐띠
쥐띠

 

48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부동산 투자나 증권 또는 투자로 인한 수익이 기대되는구나. 욕심은 화를 불러오니 적당함을 유지하도록 하자.

60년생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거나 변화가 있을 운이구나. 역마가 동하니 이사 등을 계획할 수도 있다.

72년생 생각지 못한 병고로 힘겨울 수 있으니 건강을 체크해보자.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니 과신하지 말자.

84년생 먹구름에 가려진 태양이 빛을 발하는 운세이니 막힘은 사라지겠구나. 힘겨움에 어렵던 이도 개선의 가능성이 보이는 날이겠다.

   

소띠
소띠

49년생 시기와 질투로 상대를 음해하거나 미운 감정이 생기는 날이구나. 서운함이 조금씩 쌓여 깊어진 것이니 해결이 쉽진 않겠구나. 시기로 음해하는 일은 자신에게도 해가 되니 하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61년생 인연운이 강한 날이니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사람과의 만남 자체가 좋은 날이다. 이성과의 문제는 다소 복잡해지거나 구설을 불러올 수 있으니 경계하라.

73년생 호사다마라 하는 일마다 구설이 뒤따르니 흉하구나. 만사를 신중하게 대처하고 처신을 잘해야 할 것이다.

85년생 타관으로 나갈운이니 집을 떠날 수 있는 운세이다. 장거리 출장 등 일적인 문제로 집을 떠나 있을 수도 있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만사가 자신의 마음같지 않으니 사람으로 인해 근심이 따르겠구나. 얻음이 있으면 잃음도 있으니 얻고 잃음에 너무 연연해 하지말자.

62년생 집안에 근심이 생길 수 있는 날이구나. 과한 지출로 경제여건이 힘겨울 수 있으니 카드지출은 자제함이 좋겠구나.

74년생 관재를 부르는 흉신이 기웃거리니 만사에 조심스럽구나. 법을 어기거나 정도에 어긋남은 절대 행하지 않도록 다스려가자.

86년생 자신이 아끼는 것을 내어주었음에도 인사를 듣지 못하니 아쉽구나. 운세의 기운이 내 편이 아니니 뜻한 바를 이루기가 만만하지 않구나.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부부간에 말 못할 근심이 생기니 언쟁을 조심하자. 서로에 대한 존중의 마음이 필요하니  생각없이 던지는 말로 사이가 벌어지는 것이다.

63년생 역마가 재물에 들어오니 물새듯 흘러나가는구나. 검소함으로 유지하고자 노력해보고 어쩔 수 없는 상황이면 수입을 늘이고자 고심해보자.

75년생 생각지 않은 도움의 손길로 평안함이 느껴지는구나. 힘겨움이 귀인의 뜻하지 않은 도움으로 해소되어 가겠구나.

87년생 억지로 하는 일에는 실패가 따르고 구설로 힘겨울 수 있으니 무리한 추진은 삼가고 현상을 유지하며 지켜갈 때 이루어질 것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마음을 비워야 하는 날이니 탐욕에 휘둘리지 말자.  탐하여 얻은들 허상이니 과욕인 것이다.  

64년생 유혹이 많은 날이니 이성과의 문제는 참기 힘들 수 있구나.  나잇값 못한다는 소리 듣지않게 처신함에 신중하자.  

76년생 세상에 공짜는 없는 법이다.  필요이상의 이익을 약속하는 사람은 경계하여 가까이 하지말라. 

88년생 요행수를 바라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적당히 하면 그만큼의 결과만 얻게 되어있는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마음에 중심이 잡히지않는 날이니 불안하구나.  다스려 실수하지 않게 하고 서두르지 않도록하라.  

65년생 매매가 성사되겠으나 손실을 감수해야 하겠구나. 작은 손실이라도 정리함이 더 나은 선택일 것이다. 

77년생 막힘이 많으니 힘겨움에 심신이 고달프구나.  이 또한 지나가니 너무 힘겨워 하진말자.  

89년생 지나친 의존은 자아가 약해지니 경계하라.  부모님이나 윗사람에게 너무 의존하고 있지 않은지 둘러보고 자의식을 강화시키도록 하자. 

 

말띠
말띠

54년생 바깥 활동은 불길하니 되도록 자제하도록 하자.  먼 길 출행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66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니 조급함은 내려두자.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꿰려하면 되는 일이 아닌 것이다.  

78년생 노력한만큼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날이니 최선을 다해보자.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 여유로움을 가져보자. 

90년생 용기와 열정으로 임하면 가능하리라.  해보지 않고 승패를 논하지 말고 행하여 결과를 얻고자 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새로운 투자처가 생기거나  부동산 취득의 운세로다.  막힘이 없으니 행하되 과하지 않게 다스려감도 필요하구나.  

67년생 혼자 앞서 가지말고 화합과 협력이 필요하다.  조직이나 함께 하는 사람들과 보조를 잘맞줘가도록 노력하자.  

79년생 예민해지는 시기이니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 난다.  괜한 일로 사람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마음을 잘다스리자. 

91년생 베풀고도 인사받지 못하는 일은 만들지 말자.  나서서 자랑하거나 공치사하여 빈축을 사지말고, 겸허한 자세를 유지하여 저절로 덕망이 높아지게하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자녀로 인해 근심이 발생할 운이구나. 자녀가 멀리 떠나거나 금전으로 인한 고초가 예상되는데, 그저 지켜볼 뿐 나서서 해결코자 하지말자.

68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을 취득할 운세이나 부정한 재물이니 불길하구나. 정도에 어긋남은 취하지 않는 것이 좋겠고 재물이 아니면 사람이니 그또한 불길하다. 비밀스러움을 유지해야 하는일이라면 멀리함이 좋겠다.

80년생 방해자로 인해 힘겨움이 따를 운세이구나. 공직자는 부정한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처신에 신경쓰자.

92년생 나비가 꽃을 탐하는 것은 세상의 이치이나 과하면 흉하다. 난봉꾼으로 비춰질 수 있으니 이곳저곳 기웃거림은 자제함이 좋겠구나.

   

닭띠
닭띠

 

57년생 허욕을 버리면 흉한 가운데 길이 있을 것이다. 헛된 망상으로 정신이 흐트려지면 올바른 판단을 하지못하니 실수하는 것이다. 정신을 바로 세우고 기도로 정갈함을 유지하도록 하라.

69년생 무겁고 힘든 짐을 모두 벗어던지는 운세이니 그동안의 힘겨운 업무나 자리에서 물러나는 운세이다. 나서서 일을 만들지 말고 주어진 일에 충실하자.

81년생 뜻을 이룰 운세이니 직장인은 승진이나 업무성취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덕을 쌓은 이는 평탄함으로 이어질 것이나 그렇지 못한 이가 걱정이구나.

93년생 하늘은 높고 달은 밝게 빛나니 아름답구나. 공명을 이루니 이름이 더높아 지겠도다.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시기이나 주위에 시기하거나 경쟁하는 이를 조심하라.

   

개띠
개띠

58년생 문서로 인한 풍파가 우려되니 신중하게 챙겨보자. 마음의 고통이 클 수 있으니 꼼꼼하게 챙겨 실수없도록 하라.

70년생 허황된 재물을 탐하지 말라. 오히려 손실이 발생하니 고민을 만드는구나. 투자나 투기 등에 손대는 일은 하지않는 것이 좋겠구나.

82년생 때를 만나 행하니 명리를 얻을 운이로다. 도처에 춘풍이 부니 발걸음도 가볍구나. 봄비를 만난 초목에 꽃을 피우는 형국이니 아름답다.

94년생 부모님에게 우환이 생길 운이니 걱정스럽구나. 부모님의 근심이 아니면 금전의 손실이 따를 운이니 모두가 힘겹구나.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재운은 상승 중이나 손안에 쥐어지지는 못하는구나. 기대가 크면 실망 또한 큰 법이니 너무 앞세운 기대감으로 실망하진 말자. 세상사 모든 것은 순리를 따르고 지키며 결과는 하늘의 뜻에 맡겨두자.

71년생 목마른 용이 물을 찾아 나서는 운세이니 스스로 일을 해결해야 하겠구나. 귀인의 도움이 절실하나 아직 때가 아닌듯하니 스스로 이겨내도록 하라.

83년생 금속을 다루거나 늘 만지는 이는 구설을 조심해야 하겠구나. 차를 운행하는 이도 교통사고나 사람과의 다툼 등을 조심해야 할 것이다. 심한 경우 관재구설로도 이어지니 불법적인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95년생 등을 돌린 친구가 다시 돌아오는 운세이니 적이 되었던 사람과 화해하거나 다시 손을 맞잡을 수 있는 날이구나. 신뢰가 부족하니 조심스러움과 신중함은 유지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