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2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2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5월 25일 토요일

(음4월21일 임술일)

쥐띠
쥐띠

 

48년생 문서나 부동산으로 횡재수가 따를 운세이니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구나. 그동안 매매가 쉽지 않던 것을 매매할 수도 있는 날이다.

60년생 태양이 먹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운세이니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는 일이 발생할 수 있어 조심스럽다. 운세 흐름이 그러하니 기다림의 미학을 배워보자.

72년생 상가집에 가게 되면 사람으로 인해 마음 상하거나 다툼이 우려된다. 괜한 일에 휘말려 우스운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처신에 신중하도록 하자.

84년생 새로운 희망이 샘솟는 운세이구나. 뜻하지 않은 귀인의 등장으로 막힘이 풀려가거나 성취가 기대된다.

   

소띠
소띠

 

49년생 귀성이 문밖에 당도하니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구나. 귀인의 도움이 있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운이다.

61년생 모함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심신이 피로하구나.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운세이니 행함을 자제하고 현상을 유지코자 힘쓰라.

73년생 먼 길 출행은 불길하니 여행을 떠나더라도 먼 곳은 자제함이 좋겠다, 해외로 가는 여행도 미루면 좋겠구나.

85년생 옛 것을 지켜감이 필요한 날이니 새로운 것을 들이거나 바꾸고자 하지말자. 지켜감이 아름다운 날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말 못할 고민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자손의 일로 힘겨울 수 있거나 사람으로 인한 고민이로구나.

62년생 생각이 많으니 배가 산을 오르겠구나. 너무 많고 복잡한 생각들로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 단순하게 생각하자.

74년생 오해로 인해 반목이 생길 수 있는 날이구나. 아랫사람과 사소한 오해로 힘겨울 수 있으니 대화로 빨리 풀어보자.

86년생 방해가 많을 날이니 행한이 불길하구나. 밖으로 움직임이 많을 날이니 분주함 속에 방해나 다툼으로 힘겨울 수 있다. 마음을 다스려 반목함을 경계하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허욕을 부리다 망신을 당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거나 과한 욕심이 문제의 발단이니 경계하라.

63년생 가뭄에 단비가 내려 초목에 새순이 돋는 형국이구나. 어려움이 물러가고 희망이 움트는 시기이니 꾸준히 정진하면 이루어질 것이다.

75년생 여자의 도움으로 뜻을 이룰 운세이구나. 독단으로 행하고자 하면 막힘이 많을 것이니 조언을 듣는 것에 망설이지 말라.

87년생 여행을 떠나도 좋을 날이나 혼자의 여행은 불길하다. 여럿이 함께 떠나는 것이 좋겠고 동남방이 길하구나.

   

용띠
용띠

 

52년생 까마귀 노니는 곳엔 백로가 가지 말라햇다. 맞지않는 사람들과 함께하여 비난받을 수 있으니 사람을 가려 만나야겠구나.  

64년생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니 행동에 조심스럽구나. 사람들의 중심에 서거나 나서야 되는 날인데 너무 튀지않게 신중하자. 

76년생 금전운이 상승하니 돈과 관련된 일은 유리함이 따르는구나.  방심은 금물이니 좋을수록 지켜감에 염두를 두자. 

88년생 의욕만 앞선다고 성취하는 것은 아니다.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꾸준히 정진함이 아름다운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가벼운 병고가 걱정되는구나.  감기 몸살 등으로 힘겨울 수 있으니 과로나 무리하지 않도록 하고 휴식이 필요한 날이다.  

65년생 작은 친절도 진심이 담기면 상대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다.  작은 것이라 무시말고 마음가는대로 행하여 보자. 

77년생 집안의 경사나 즐거운 일로 기쁠 날이구나. 가화만사성이니 집안이 평안해야 큰 일을 할 수 있는 것이니 가정을 보살핌에 부족함이 없도록하라. 

89년생 이성관계에 불협화음이 발생할 수 있어 조심스럽구나.  먼저 배려하고 양보하여 바다와 같이 넓은 표용력을 보여주자. 

 

말띠
말띠

 

54년생 즐거운 여행길에 고난이 예상되니 먼길 떠남은 자제하자. 가까운 곳을 빨리 다녀옴이 즐거움만 즐기는 것이 될 것이다. 

66년생 금전의 곤궁함으로 마음이 힘들겠구나.  다소 시일을 필요로 하니 조급함은 내려두자. 

78년생 평양감사라도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소용없는 것이다. 자신이 좋다고 타인도 좋은 것은 아니니 억지로 권하는 일은 하지 않도록 하라. 

90년생 연인과 미래를 설계하며 마음설레일 날이구나. 희망이 있으니 행함도 즐거운 것이다. 함께 꾸는 꿈은 달콤하구나. 

 

양띠
양띠

 

55년생 순풍에 돛을 단 듯 만사가 순조롭구나.  길함 속에도 흉은 도사리고 있으니 긴장은 늦추지 말자. 건강을 챙기는 일은 과함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67년생 한가로운 일상이나 나태해지거나 경솔해짐은 경계하라. 매사에 집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라.  

79년생 생각없이 던진 말이 흉이되어 돌아오겠구나. 언행을 늘 주의해야 하는데 생각없이 던진 말이 구설이 되어 돌아오니 조심하자. 

91년생 연인과 갈등이나 우여곡절을 겪을 수 있는 운세이다. 끝난 것 같아도 끝이 아니니, 주어담지 못할 언행은 신중히 해야할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모래 위에 성을 쌓으니 영원한 것이 아니다.  욕심으로 이루어진 것이니 지키고자 애쓰는 것도 허망하구나. 

68년생 산책이나 밖으로 활동하면 귀인을 만나거나 생각지 못한 옛사람을 만나기도 하겠다. 행운의 여신이 문 밖에 있으니 밖으로 나가야 만나겠구나. 

80년생 역할 분담이 필요하구나. 각각 뛰어난 분야가 있기 마련이니 혼자 모든 것을 해결코자 하지말라.

92년생 실패는 할 수 있지만 포기란 단어는 쓰지 말라. 또다시 시작하면 되는 것이니 힘들어도 포기하겠다는 생각은 하지마라.

   

닭띠
닭띠

57년생 추측이나 짐작으로 일을 처리하고자 나서지 말라.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닌데 모든 것을 다 아는 듯 행동하면 낭패를 볼 것이다

69년생 나이들어도 배워야 할 것은 무궁하구나. 배움에는 나이가 상관없으니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배움에 즐거움을 느껴보자.

81년생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이다. 인간관계이든 사업적이든 실패한 것에는 미련을 두지말자.

93년생 입이 무거운 사람이 비밀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이고 함께 비밀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은 패밀리가 되는 것이다. 입이 무거운 사람으로 비춰지도록 입에 자물쇠를 채워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발없는 말이 천리를 가듯 소문은 빠르게 전달되는 것이다. 괜한 입놀림으로 소문의 근원지가 되는 일을 조심하자.

70년생 눈높이가 너무 높으니 만족됨이 쉽지 않구나. 너무 과하여 빈축을 살 수 있으니 적당하고 겸양한 자세를 가져보자.

82년생 빈 지갑에 재물이 가득차니 어깨가 으쓱하는구나. 재물이 들어와 풍요함을 느낄 수 있는 시기이다. 생각지 않은 재물의 취득 등이 따라올 운세이다.

94년생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힘겨움을 극복할 수 있겠구나. 세상에 공짜는 없으니 자신이 다른 이에게도 베풀어 갚으면 되리라.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반가운 얼굴을 보게되니 기분좋아지는 일상이구나. 부족한 부분이 느껴져도 그 자체로 기쁜 일이니 기쁨만 즐겨보자. 피로의 누적으로 힘겨울 수 있으니 휴식이 다소 필요한 시기이다.

71년생 나이 어린 친구에게도 배울 점이 있으니 나이 어리다고 무시하진 말자. 나잇값 못하는 어른이 되지말고 인정할 것은 인정하고 눈과 귀를 열어보자.

83년생 돌이킬 수 없는 말실수로 힘겨울 수 있으니 주의하자. 배우자나 가까이 지내는 사이에 벌어질 수 있으니, 편한 사이일수록 존중하는 마음을 더 가지도록 하라.

95년생 다소 부족한 만족이 나올지라도 욕심은 금물이다. 과함은 늘 흉을 불러오는 법이니 마음을 다스려 작은것에도 만족하고 감사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