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26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25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동방정사 (053-561-4984)

5월 26일 일요일

(음4월22일 계해일)

쥐띠
쥐띠

 

48년생 사기나 현혹됨이 있을 날이니 조심하라. 평소 연락없던 이가 연락해 오거나 갑자기 친절한 이를 조심하라.

60년생 지출이 다소 과해지는 날이니 검소함을 유지하자. 금전거래도 좋지않으니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72년생 멀리서 기쁜소식이 들려오거나 사람이 오기도 하겠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만나 즐거운 자리를 가지기도 하겠다.

84년생 부부나 연인사이에 이별수의 기운이 들어오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상대에 대한 믿음의 부족으로 의심하는 마음에서 발생하는 것 일수있으니 불길함은 매우크다. 서로 신뢰하고 믿는 마음이 무너지면 관계는 어렵다.

   

소띠
소띠

49년생 휴식이 필요한 때이니 일정은 최소화하고 쉬는 것이 좋겠다. 일 욕심이 많아 쉬는 것을 마음 편하게 하지못하면 병이 찾아드니 주의하라.

61년생 이미지에 먹칠을 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다.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거나 언행의 실수로 벌어질 수 있으니 신중하라.

73년생 요행수로 일을 처리하고자 하는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노력은 부족하면서 바라는 마음은 크니 발전이 없는 것이다.

85년생 누구나 실수는 하는 것이다. 다만, 실수를 인정하고 되풀이하느냐 하지않느냐의 차이만 있을 뿐이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의지가 부족한 것이니 어찌 이루어갈수 있겠는가.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동료나 가까이 지내던 이들에게 따돌림을 당할 수 있겠구나. 자신의 평소 언행이나 행동에 문제가 없었는지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62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듯 평소 알고 있던 상식도 점검이 필요하다. 지식의 오류에 빠지면 잘못을 잘못이라 인정하지 못하니 헤어날 수가 없다. 자신이 알고있는 것이 전부가 아니고 알고있던 지식에 오류가 있지 않은지 되돌아 살펴보면 좋을 날이다.

74년생 사람이 필요한 날이구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데 독불장군으로 지내온이는 힘겨움이 클 것이다. 화합하고 함께 하고자 하는 자세를 지금부터라도 가져보자.

86년생 지치고 힘들지만 포기한다면 모든 것이 무너진다. 힘겹지만 인내하고 좀더 참아보면 좋겠구나.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스스로에게 용기를 불어넣어 보자. 견디기 힘든 과정들도 지나보면 아무 것도 아닌 것이다. 이또한 지나갈 것이니 묵묵히 견디다 보면 지나갈 것이다.

63년생 목마른 이에게 물한잔 건넨다는 마음으로 작은 친절이나 선행을 베풀어보자. 봉사나 베품은 거창하지 않으니 작은 것에서 시작하는 것이다.

75년생 판단력이 다소 흐트러지는 날이니 운전시 긴장하여야 할 것이다. 장거리 운행을 해야한다면 휴식을 자주하는 것이 좋겠다.

87년생 호사다마라 좋은 일이 있다고 너무 즐거워 하진말자. 좋은 일에는 마가 따르게 마련이니 좋은 일이 있을수록 경계함을 크게하라.

   

용띠
용띠

52년생 범사가 불길하니 모든 일에 조심함이 필요하구나.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도 발전할 수 있는 날이니 다툼을 하지말라.

64년생 액운이 소멸하니 소망을 이룰수 있으련가 보구나. 짙은 먹구름이 걷히는 형국이니 간절한 소망의 성취가 기대되는구나.

76년생 집안에 흉살이 드니 자녀들에게 해가 미칠까 우려되는구나. 자녀들에게 갑자기 놀랄 일이 생기거나 병고를 겪을 수 있다.

88년생 우연히 재물을 취득하거나 생각지 못한 돈이 들어올 수 있는 날이다. 재물운이 상승하니 기쁘나 사람으로 인한 고초는 예상되니 조심스럽다.

   

뱀띠

 

53년생 병고를 조심하라. 만일 병고가 아니면 자식의 일로 고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구나.

65년생 구설을 조심해야 하겠구나. 구설로 인한 마음 고생이 클 수 있으니 언행이나 행동을 조심하여 방지하자.

77년생 밖으로 나갈 일이 많으니 여행이나 나들이 등이 나쁘지 않다. 이사를 계획하고 해도 나쁘지 않을 날이다.

89년생 타인을 현혹시키거나 속이려 들지 말라. 인과응보라 행한 만큼 돌려받게 되어 있으니  이득은 얻은만큼 빚이 되어 훗날 더 크게 돌려받게 될 것이다. 거짓은 스스로도 속이게 되니 삶이 황폐해질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일신이 평안하니 안락함을 느껴보는 날이되자. 만사를 잊고 평안함을 가져보며 기도로 마음을 다스리면 그 곳이 극락이다.

66년생 비록 재물은 잃었으나 사람은 얻게 될 것이다. 재물의 손재나 실물수, 또는 예상치 못한 지출 등이 있을 수 있으나  그로인해 사람은 지키게 되는 것이니 그런 것에 너무 힘겨워 하진말자.

78년생 물고기가 맑은 물속을 노니니 좋은 듯 편하지 않구나. 물이 너무 맑으면 고기가 살 수 없는 법, 너무 노출되어 있는 생활에 힘겨움이 밀려드는 날이구나.

90년생 과신함으로 인해 고초를 겪을 수 있는 날이구나. 건강도 젊다고 과신하지 말고, 지식도 아는 것이 많다고 과신하지 말라.

   

양띠
양띠

55년생 모처럼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이 좋을 날이구나. 가까운 산행이나 산책으로 자연을 느껴보는 시간을 보내보자.

67년생 집안에 경사나 기쁜 일이 생기니 즐거운 날이다. 가족들과 함께 외식이라도 하면 좋을 날이다.

79년생 먼 길 떠나는 여행보단 가까이 나들이라도 다녀오는 것이 좋을 날이다. 운전을 직접하기 보단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다녀오자.

91년생 연인이나 썸을 타고 있는 이와 여행을 다녀오면 애정이 깊어지는 날이구나. 서두르고 과한 표현은 부담을 주어 역효과를 가져오니 평정심을 유지하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뜻밖의 풍파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구나. 자녀의 일로 근심이 크거나 사람으로 인한 흉살이 우려되는구나.

68년생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것을 익히 알면서도 탐하게 되는 것이 인간이다. 그저 얻은 이익으로 대가를 치를 수 있는 날이니 걱정되는 날이다.

80년생 절제함을 지켜가는 것은 쉬운 듯 어려운 일이다. 눈 앞에 이익이 보이고 욕심이 앞서니 쉽지않으나, 지켜감이 삶의 깊이를 다져가는 길이니 힘겹지만 지켜나가보자.

92년생 질병으로 고초를 겪을 수 있는 날이니 건강 관리에 신경쓰자. 가벼운 감기몸살을 앓을 수도 있구나. 건강이 아니면 금전의 손실이로다.

   

닭띠
닭띠

 

57년생 여행을 떠날 운이나 사고수 또한 있으니 조심스럽다. 매사에 조심하고 모르는 사람의 친절에는 경계함이 필요하구나.

69년생 타인의 충고나 가까이 있는 배우자의 충고를 따라야 좋을 날이구나. 독단으로 행하면 손실이 발생하니 흉하다.

81년생 나이 차이를 생각하지 않는 감정에 휘말릴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생각지 못한 애욕에 빠질 수 있으니 행동에 조심함이 필요하다. 혼자의 여행은 가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93년생 불협화음이 예상되는 날이니 자신의 의견을 관철시키고자 하지 말자. 화합하고 다수의 의견을 존중하며 한발 물러섬이 필요한 날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오랜 병고를 앓고 있는 이는 병세의 악화가 걱정되는날이구나. 건강한 이도 체크하여 병고에 대비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70년생 앞세운 고민으로 불면의 시간을 보낼 수 있구나. 마음이 안정되지 않고 불안함이 커지는 날이니 기도로 다스려가보자.

82년생 간절함이 있다고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모든일에는 때가 있기마련이니 지금의 아쉬움에 힘겨워 말라. 다만, 때가 되지 않았음이다.

94년생 짝사랑하는 이로 인해 힘겹거나 고백이 받아들여지지 않아 힘겨울 날이다. 결실을 맺을 수 없는 사랑을 하고 있는 이는 마음의 짐이 매우 클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작은 사고나 교통 사고 등이 우려되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원하는 만큼 이루지 못한 아쉬움이 클 것이나 최선을 다했음에 만족하자. 건강이 우려되니 휴식이 필요한 날이다.

71년생 심지굳은 소신을 세워보는 날이 되자. 다른 이의 말에 휘둘리거나 현혹됨이 많을 날이니 굳은 의지를 다져가자.

83년생 오리무중이라 원인을 알 수 없는 고난에 빠져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근심이 깊어지고 해결책의 방안이 쉽지 않겠으나 곧 실마리가 잡힐 것이다.

95년생 어른들의 경륜이나 지혜의 힘을 빌려보면 좋을 날이구나.

해결이 쉽지않은 문제에 봉착하니 고민스러운데 어른들의 도움으로 해결해보자.혼자 힘으로 해결하려다 호미로 막을일 가래로도 못막게 될수도 있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