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5월 3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30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5월 31일 금요일

(음4월27일 무진일)

쥐띠
쥐띠

 

48년생 무거운 짐은 내려놓는 날이 되어봅시다. 혼자 모든 것을 다 해결할 수 있다고 믿으면 너무 힘들어지니 내려둡시다.

60년생 뜻은 높고 원대하나 내 손에 쥐어지지 않으니 허황하기만 하구나. 이룰 수 있는 계획을 짜서 작은 성취라도 이루어 가보자. 계획이 너무 크니 실패하는 것이고 허무감마저 드는 것이다.

72년생 밤늦은 음주로 보내는 시간은 다소 부담스러우니 자제하자. 법을 잘 지켜 실수함을 방지하고 실수하지 않도록 술은 적당히 마시자.

84년생 절약하고 아끼는 습관을 들여가자. 물쓰듯 펑펑 쓰고 없으면 없는대로 하는 습관은 이제 버려야 할 때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알아주는 이 없으니 마음 한 켠엔 서운함만 가득하구나. 자신의 뜻이나 마음을 이해하고 알아주는 이가 없는 듯하여 서운한 하루이다.

61년생 새로운 것을 추구함은 그리 좋은 선택이 아닌듯하다. 현상을 유지하고 지켜감이 좋을 때이니 경거망동함을 주의하라.

73년생 친구나 좋은 벗과 함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떠나도 좋겠구나. 서남쪽이 길하니 행함은 그 방향이 좋겠구나.

85년생 모임이나 술자리 참석시 사람과 다툼이 있거나 마음 상할 일이 발생할 수 있다. 과민한 반응을 보이면 다툼으로 이어져 흉하니 인내하고 참도록 하라.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겠지만 받는만큼 마음의 빚도 크게되니 혼자 해결하는 편이 나을 듯 싶다.

62년생 여자를 가까이 함이 조심스럽구나. 구설로 인해 곤욕을 치를 수도 있는 날이니 조심해야 할 것이다. 여자가 있는 술집이나 함께 모이는 장소의 참석은 자제함이 좋겠다.

74년생 인연운이 상승하니 뜻하지 않은 인연에 즐겁겠구나. 좋은 벗을 만나거나 새로운 관계를 이어갈 귀인의 만남도 기대된다.

86년생 판단이 다소 흐려지는 날이니 매사에 조심하자. 운전시엔 교통사고를, 술자리엔 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마음만 급하니 바늘허리에 실을 꿰려하는 형국이다. 느긋함이 필요한 때이니 한걸음 물러서 차분함을 유지해보자.

63년생 비움의 지혜를 배워가는 시간이 되자. 번뇌로움이 발생하는 것은 마음속에 가지고자 하는 탐욕이 가득차 있기 때문이다. 비우고 나면 아무 것도 아닌 일에 목숨건 어리석음을 깨달을 것이다.

75년생 말수를 줄여 허세를 경계하도록 하자. 말이 많아지면 실수도 많게 되고 생각지 않게 허세를 부리거나 오지랖으로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할 수도 있다 .꼴 사납게되니 조심하자.

87년생 이성이나 배우자로 인해 마음 상하는 날이구나.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함이 서운한 날이겠다. 대화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갑작스런 사고나 병고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건강한 이도 건강을 체크해보면 좋을 날이다.

64년생 사람들과 부딪침이 많을 날이니 의견충돌을 자제하자. 자신의 주장만을 고집하면 아집으로 비춰져 흉하니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자.

76년생 음해나 비방 등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구나. 겸손하지 못한 자신의 잘못이라 생각하고 몸을 낮추며 사람들을 대함에 예의를 지켜가도록 하자.

88년생 햇빛이 강할수록 그늘도 짙듯이 운은 강하나 근심 또한 늘어가는 시기이다. 사람들과의 불화는 바로 풀어 흉함을 대비하고 덕을 베풀어 감이 필요하다.

   

뱀띠
뱀띠

53년생 뜻한 바를 이룰 수 있는 강한 운세이구나. 소인배와 함께 일을 도모하고 있다면 성취에 다소 어려움이 따를 수도 있다.

65년생 운수대통이니 만사가 여유롭구나.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원함을 얻는 것에 무리가 없겠구나.

77년생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과로를 주의하고 과음도 경계하라. 술병을 얻어 고생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적당함이 필요하다.

89년생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가족과 상의하여 결정함이 필요하다. 독단으로 행하면 행한뒤 되돌려야 하는 수고로움을 겪게 될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파재의 운이 강하니 투기나 투자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도박이나 도박에 가까운것도 행하면 손실로 이어질 것이다. 금전과 관련된 모든 것은 동결시키고 현상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66년생 대인관계가 개선되거나 귀인의 도움 또는 만남 등이 기대되는구나. 오랫동안 소원했던 이와도 화해를 요청하면 관계개선이 가능할 날이다.

78년생 강한 운세이나 신중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과신하여 실수를 하거나 판단에 잘못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하라.

90년생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니 미리 속단함을 경계하라. 인간관계는 더욱 그러하니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힘을 주의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교만함을 경계하고 아랫 사람의 말에도 경청하여 독단을 경계하라. 으스댐이나 독단으로 인해 비난받을 수 있는 날이니 비우고 내려두자.

67년생 감언이설이나 달콤한 말로 현혹하는 이가 있다면 멀리하도록 하라. 사기를 당하거나 인간으로 인한 상처가 우려되니 조심함이 필요하다.

79년생 화약을 가득실은 차를 운행하고 있는 형국이다. 언제 터질지 모를 위태로움이 있는 상황이니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하라. 윗사람의 충고나 배우자의 의견에 귀 기울임이 좋을 날이다.

91년생 남쪽으로 행하는 발걸음은 가볍고 즐거움이 가득하겠구나. 귀인의 도움이나 반가운 인연의 기대감이 큰 곳이니 행하여 얻어보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다른 이를 도와주는 일은 신중하게 하도록 하라. 인사듣지 못함이 있겠고 오히려 흉하게되니 조심스럽구나.

68년생 거만함으로 인해 비난받게되니 흉함이 매우 크겠구나. 자신은 생각지 못한 비난에 직면할 수 있으니 스스로를 되돌아보아 잘못이 무엇인지를 먼저 생각함이 필요하구나.

80년생 나는 새의 날개가 부러진 형국이니 흉하구나. 진퇴를 심각하게 고민해봐야 하는 시기이니 윗사람의 조언이 필요하겠다.

92년생 대화가 필요하나 그마저도 내 뜻에 반하는 날이니 힘겹구나. 주변의 여건들이 막힘이 많고 경쟁자나 방해자가 많을 날이다. 힘겹지만 대화로 문제를 풀고자 노력하고 인내함이 필요한 시간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뜻밖의 횡재수나 사람들의 칭송으로 기분 좋을 날이구나. 금전의 취득이나 덕망의 높음을 칭송하는 이가 있을 날이구나.

69년생 범사에 흉살이 기웃거리니 조심스러운 날이다. 작은 사고를 겪거나 구설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바쁘게 뛰어다녀도 실속이 부족한 날이니 마음을 내려둠이 좋을 날이다.

81년생 액운이 사라지고 기쁨이 찾아드는 형국이니 귀인의 도움이 있겠구나. 뜻밖의 성취나 성공이 예상되니 기쁨이 크겠구나.

93년생 화합하고 힘을 합치는 것이 길한 날이니 화합의 힘을 믿어보자. 혼자 행함에도 성취는 있겠으나 다소 부족함이 느껴지는 날이겠다.

 

개띠
개띠

 

58년생 만사 불여튼튼이라 매사에 대비함이 필요하니 쉬이 생각하지 말자. 너무 신중하여 비난받더라도 그것이 도리이니 개의치 말자.

70년생 얻음보다 잃음이 많을 날이니 힘겹구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 내려두면 오히려 만족함이 클 것이다.

82년생 어깨가 으쓱해지는 성취감에 도취될 수 있는 날이구나. 노력의 결실을 얻겠으나 너무 도취되지는 말자. 작은 성공이 더 큰 성공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만족감은 잠시 내려두고 정진하여감에 부족함이 없어야 하는 것이다.

94년생 과한 욕심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니 내려둠을 배워가자. 만족하고 감사함을 모르면 다음으로 이어지지 못하는 것이다. 작은 것에도 감사할 줄 알 때 미래가 있는 것이니 비우고 내려둠의 지혜를 배워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일상을 벗어난 재미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평소 하지 않았던 일을 행하거나 계획들로 신선한 자극을 느껴보는 시간을 만들어보자.

71년생 일 욕심이 앞서니 건강을 해칠까 우려되는구나. 과로를 조심하고 매사에 최선은 다해도 과하지 않도록 하라.

83년생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되니 지푸라기라도 잡아야 하는 심정이구나. 생각지 못한 난관이나 방해 등으로 헤쳐나갈 방도가 막막할 수 있는 상황이다.

95년생 연인과 사랑이 깊어가는 시간을 만들어 보면 좋을 날이구나. 오후에 출발하는 여행을 계획해도 좋을 날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