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5.3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6월 1일 토요일

(음4월28일 기사일)

쥐띠
쥐띠

 

48년생 자만심으로 인해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니 살펴봄이 필요하구나. 아랫돌로 윗돌을 메꾸는 형국이라 다소 흉하고 불안한 상황이다.

60년생 꾸준히 정진함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면 큰 성취로 이어지리라. 확신이 서지 않으니 답답할 수 있으나 신념을 가지고 임하면 얻을 것이다.

72년생 바쁘고 번거럽고 분주한 일상이구나. 밖으로 활동할 일이 많으니 여행이나 나들이를 갈 수도 있구나. 남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임하면 만사가 순탄하겠구나.

84년생 물질의 풍요를 쫒는 이는 만족감이 부족하니 힘겨울 수 있는 날이구나. 원함은 크나 얻음이 다소 부족한 날이니 결과보다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간으로 여유로움을 찾아보자.

   

소띠
소띠

 

49년생 막힘이 많고 답답함이 느껴지는 상황이다. 때를 기다리며 인내해야 하는 시기이니 답답함을 견디어내자.

61년생 급격한 변화를 시도하면 좋지않은 결과와 마주하게 되니 조심하자. 현상을 유지하며 지켜나갈 때 귀인의 도움도 따라올 것이다.

73년생 절망감이 들 수 있는 날이니 힘겹지만 고진감래의 의미를 되새기며 참아보자. 더 크고 높은 곳으로 가기위한 과정이라 여기며 힘겨움도 즐겨보자.

85년생 나이 차이가 나는 인연과 만남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다. 우연같지만 우연이 아닌 사람과의 만남이리라.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길과 흉이 혼재되어 있으니 좋고 나쁨이 반반이구나. 경륜과 지혜로움이 있는 이는 오히려 길함일 클 것이니 과감히 도전해보자.

62년생 부부간에 언쟁으로 목소리가 높아지거나 주위사람들의 우려를 만들게 되겠구나, 고집으로 쉽게 풀수 있는 일을 크게 만들지 말고 빠른 화해가 필요하다.

74년생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는 날이니 경거망동함을 주의하라. 무리한 투자나 투기 등을 조심하여 재물손재를 방지함이 필요하다. 노름은 절대로 금한다.

86년생 허세부림으로 흉해질수 있는 날이니 실속없는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극단으로 치닫음이 우려되는 날이니 매사에 적당함을 유지하도록 하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여 흉해질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자. 오지랖으로 인해 스스로 흉함을 불러들이는 날이니 절대로 나서지말자. 

63년생 두 마리 용이 여의주를 놓고 다투는 형국이구나. 다소 허망할 수 있는 운세이니 실속이 없을 수 있겠구나. 남녀관계로 인한 구설 등을 조심해야 할 것이다.

75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니 조심스럽구나. 인간관계는 더욱 그러하니 서두름을 경계해야 할 것이다.

87년생 여행을 떠나는 것은 나쁘지 않으나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하구나. 여행 중에 우연한 인연과의 만남도 기대되는 날이구나. 서남이 길하다.

   

용띠
용띠

52년생 길성이 문앞에 비치니 금은보화가 가득하구나. 만사가 여유롭고 평탄함이 이어지는 운세이다.

64년생 귀인을 만난다면 순탄함으로 이어질 것이나 그렇지 못함이 문제로다. 길과 흉이 상반되는 운세이니 좋은 이와 나쁜 이가 있겠구나.

76년생 사소한 일에 사생결단 하려드니 조심스럽구나. 너무 진지함은 주변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니 여유로움이 필요하구나.

88년생 시비와 구설이 따를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먼 길 여행이나 출행시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하고 다툼을 피하는 지혜로움이 필요하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뜻밖의 변고나 사고수 우려되니 여행이나 바깥 활동시 조심하자. 잃는 것이 많을 날이니 몸이 상하지 않으면 실물수 등이 우려되는 날이다.

65년생 남의 말을 너무 믿지는 말자. 남의 말에 일방적으로 따르다 뒷통수를 맞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구나. 원망하는 마음을 갖기보다 스스로의 실책임을 깨닫도록 하자.

77년생 나아가고자 하나 아직은 때가 아니구나. 먼길 여행 등은 불길하니 조심스럽다. 친구와 함께라면 가까이 다녀옴은 나쁘지않다.

89년생 분수를 지켜감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 마음은 있으되 지키지 못하는 것이니 늘 경계하여 실수하지 않게하라.

 

말띠
말띠

 

54년생 동남으로 출행을 계획 중이라면 행하여도 좋겠구나. 이사 등을 계획 중이라면 행하여도 좋을 날이다. 매사에 움직임이 많을 날이다.

66년생 천금을 얻겠으나 모래를 손안에 쥔 격이니 쉬이 사라지는구나. 눈앞에 이익은 보이나 쉽게 내 것이 되지 않는 상황이로다. 욕심을 내려두면 뒤늦게라도 기쁨이 따르겠구나.

78년생 억울함이 따르는 날이니 내 뜻과 반하는 일이 많겠구나. 해주고도 욕먹는 상황이 발생하거나 인사듣지 못하는 날이다. 음해나 시기로 인해 구설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만사가 허무하구나.

90년생 손재수를 조심하라.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파손될 수 있으니 매사에 집중하고 신중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반가운 소식이나 사람을 만나는 날이니 즐겁구나. 적당함이 좋으니 너무 과하지 않도록 살핌이 필요하구나.

67년생 횡재수 보이니 복권이라도 한 장 구입해보자. 금전 흐름에 뜻밖의 취득운이니 생각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기도 하겠다.

79년생 헛된 욕망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사람으로 인한 것이 가장 흉할 것이니 탐욕은 내려두도록 하라.

91년생 다소 서운함이 있는 이의 경사에 초대되니 갈등되는 날이구나. 인간의 도리는 먼저 행하고 관계의 지속여부는 훗날 논하라.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용두사미가 우려되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시작은 화려하나 결말이 보이지 않으니 허세부림이 원망스럽구나.

68년생 상가집을 방문하게 되면 음식섭취는 다소 조심하도록 하자. 음식으로 인한 흉살이 예상되니 식중독 등 장염을 주의하라.

80년생 새 것을 탐하다 옛 것을 잃을 운세이니 조심하고 여행 등 먼길 출행은 다소 불길하니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자.

92년생 미혼자는 새로운 인연운이 기대되는 날이구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나 모임 등에서 만날 수도 있다.

   

닭띠
닭띠

57년생 가정에 근심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자녀로 인한 근심이거나 금전으로 인한 근심일수 있는데 가족이 합심하여 문제의 해결에 힘써보면 좋겠구나.

69년생 멀리 떠난 친구가 돌아오는 형국이니 반갑거나 기쁠 일이 많을 날이다. 사람이 아니면 업무나 사업적으로 막힘이 풀려가는 날이겠다.

81년생 허욕을 부리면 되던일도 막힘이 발생하거나 허사가 될 날이니 조심하자. 분수를 지키고 사람들과 어울림에 마음을 비우고 행하면 귀인과 만나리라.

93년생 지나간 일에 집착하지말라. 지나간 인연이나 일들은 모두가 인연이 아닌 것이니 마음에서 깨끗이 비워라. 얽매여 놓지 못하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문서나 부동산 등으로 기쁨이 따를 날이니 기분좋을 날이구나. 재물의 성취가 아니면 사람으로 기쁠 날이겠다.

70년생 남 모를 고민이 발생하여 힘겨울 날이구나. 사람으로 인한 것이면 쉽지 않으니 허욕은 버리도록 하고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지말라.

82년생 거절하기 힘든 부탁이라도 과감하게 거절함이 좋을 날이다. 우유부단하여 어려운 부탁을 거절못해 힘겨울 수 있으니 다소 냉정하여 보여도 과감하게 거절하라. 그로인해 끝날 관계라면 이어가지 않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94년생 생각으로는 하룻밤에도 만리장성을 쌓고도 남는다. 만사는 행하여 얻는 것이 중요하니 말만 앞세우지 말고 작은 것이라도 행동하는 습관을 만들어가자. 앞세운 말로 체신이 깎일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현혹됨이 많을 날이니 사람을 조심하자. 감언이설이나 현혹되는 말로 접근하는 이는 눈여겨 살펴봄이 필요하다.

71년생 부모님 일로 근심이 발생할수 있는 날이니 인사드리고 건강을 체크해보자. 효를 다함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고 작은 일에도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자. 효를 행함은 그리 거창한 것이 아니니 작은 일에 기쁨을 느끼게 하라.

83년생 변동운이 다소 있는 날이니 이사나 직업의 변동 등을 고민할 수 있는 날이다. 이사는 떠나도 좋을 날이나 다른 것들은 기다림이 필요하겠구나.

95년생 먹구름이 걷히고 밝은 태양이 비추는 형국이니 즐겁구나.

다툼으로 소원했던 사람과 화해하거나 연락이 올수도 있는날이다.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