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6.03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동방정사 (053-561-4984)

6월 4일 화요일

(음5월2일 임신일)

쥐띠
쥐띠

 

48년생 목표를 향해 걷는 걸음은 차근차근 하여 건실히 해야 할 것입니다. 멀어 보이는 듯 하나 멀지 않음이니 걸음걸음에 의미를 부여하며 즐거운 발걸음으로 보내봅시다.

60년생 감언이설 등에 동요될 수 있으니 심지 굳게 지켜감이 필요하구나. 결과를 예측하기 힘이 드니 휘둘리게 되지만 인내를 가져보자.

72년생 누군가가 부정적인 것을 권유하거나 해온다면 거절함이 필요하다. 공직에 몸을 담고 있는 경우라면 더욱 그러해야 하니 조심하자.

84년생 금전거래는 후회를 낳게 되니 친할수록 하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돈과 사람 모두를 잃게 되니 손실이 너무 큰 것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금전은 들어오기 바쁘게 나가니 실속없겠구나. 투자나 투기 등은 손실을 불러오니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61년생 베품은 자신의 것을 내어주는 것이지만 없어지는 것이 아닌 것이다. 내어줌으로 얻는 기쁨은 가지는 것 보다 더욱 큰 것이니 베품으로 얻는 기쁨을 배워가보자.

73년생 서방으로 기쁠 일이 있거나 사람으로 기쁨이 생기겠다. 귀인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인데 서방에서 오는 이가 귀인이리라.

85년생 밖으로 분주하게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이 유리한 날이구나. 분주함 속에 성취함도 따를 것이니 땀의 기쁨을 누려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대가를 바라고 베풀거나 친절을 행하니 흉한 것이다. 그 자체로 기쁜 일인데 자신이 행한일의 대가를 바라지 말라.

62년생 다소 거북하거나 반목하던 이와 자리를 함께하거나 화해해야 할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불편함이 커지는 날이구나. 남을 원망하고 미워하는 감정은 좋지 않으니 풀 수 있다면 풀고가자.

74년생 업무량이 많아져 힘겨울 날이다. 정신없이 바쁘겠지만 일처리는 깔끔하고 다시 손보지 않게 철저히 마무리하자.

86년생 인간관계에 힘겨움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스럽구나. 여자가 중간에 끼인 상태라면 해결이 쉽지않은 일이구나.  오해나 음해 등으로 발생한 일이라면 시간을 필요로 할 것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인기가 상승하니 그에따라 시기하는 이도 늘어가는구나. 겸손하여 몸을 낮출 때 빛이나니 흉도 물러갈 것이다.

63년생 그동안의 스타일에서 벗어나보자. 머리 스타일을 변신하거나 패션을 스타일나게 바꿔 자신감을 고취시켜보자.

75년생 자신보다 똑똑하고 잘난 사람들은 무수히 많다. 늘 배우는 자세로 임해야 하며  얊은 지식을 뽐내려 들지말고 고집피우지 말자. 겸손하고 말을 아껴라.

87년생 음식 끝에 흉살이 드는 날이니 음식을 조심하자. 식탐으로 인해 장염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상한 음식을 잘살피도록 하자.

   

용띠
용띠

 

52년생 주변사람들에 의해 서운함이 드는 날이다. 참아내고 표현하지 말자. 내세워 인사들은들 오히려 마음만 상할 것이다.

64년생 어려운 부탁을 해오는 친구가 있으니 감당할 수 있는 것이라면 어깨를 내어주자.

76년생 바쁜 가운데 허무감이 밀려드는 날이구나. 사람으로 인해 빈자리가 생겨나니 그러함이 클 것인데  시간이 해결해줄 것이다.

88년생 인연운이 상승하니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기대되는구나. 꼭 남녀간의 인연만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뱀띠
뱀띠

 

53년생 사람을 가까이 두고 상대하는 일은 쉽지 않는 법이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 기대감은 내려두고 도리만 다해보자.

65년생 늘 좋은 사람으로 보이더라도 자존심은 당당하게 세워보자. 존재의 가치는 중요한 것이니 자존심있음을 보여주는 것도 필요하다.

77년생 친절을 베풀었는데 엉뚱한 소리를 듣게되니 힘겨울 날이다. 사람들은 남의 말을 하기 좋아하는 법이다. 떳떳함이 있다면 개의치말자.

89년생 인사듣지 못하는 날이니 만사에 답답함이 많을 날이다. 괜한 트집으로 시비 거는 이가 있어도 참아야 하니 마음을 다스려가자.

   

말띠
말띠

 

54년생 미련을 가져본들 내 것이 될 수 없는 것은 미련은 버리도록 하라. 마음에 버리지 못하는 미련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인데 내려두자.

66년생 계획한 일에 차질이 빚어지니 진퇴양난의 심정이구나. 시간을 필요로 하는 일이니 인내를 가지고 기다림이 필요하구나.

78년생 소식은 오겠으나 사람은 오지 않겠구나. 기다리는 것이 있다면 소식만 오겠다. 온다면 동북방으로 올 수 있겠구나.

90년생 금전 흐름은 다소 개선되는 시기이구나. 건강으로 인해 힘겨울 수 있으니 질병을 조심하고 사고수도 대비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경솔함으로 인해 비난 받거나 실패수가 우려되는구나. 초지일관 신중함을 유지함이 필요한 날이다.

67년생 인내가 필요한 날이니 힘겹지만 묵묵히 이겨내도록 하자. 시간이 말해주는 것이니 정진함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79년생 마음의 평정을 유지해야 하는 날이구나. 사람들과 다툼이나 괜한 짜증으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 있는 날이다.

91년생 절제함의 중요성을 깨달아 보자. 원하는 것을 가지고 행함은 절제할 때 지속되어 가는 것이다. 내일을 복되게 기약한다면 오늘 절제함에 최선을 다해가야 할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분수에 맞지 않는 일에 손 대면 큰 흉으로 돌아오니 신중하라. 세상 이치는 분수를 지켜감이 근본인 것이다.

68년생 자신의 의견만을 너무 고집하여 주변 사람들을 힘겹게 할 수 있는 날이다. 고집은 독단이 되어 흉하게 되는 것이니 조심하자.

80년생 기대치를 낮추면 결과에 연연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고 그에따라 결과를 두고 전전긍긍하게 되는 것이다. 자신의 능력치에 맞게 적당함을 유지해가는 것이 지혜로운 것이다.

92년생 찬스가 왔을땐 주저하지 말고 잡아야 하는 것이다. 찬스는 늘 주어지는 것은 아닌 것이니 때가 왔을땐 주저하지 말라.

   

닭띠
닭띠

 

57년생 만사가 여유로운 날이니 힘겨움도 사라지리라. 금전 흐름이 원활하고 사람과의 만남도 좋아지는구나. 금전거래는 하지말라.

69년생 분쟁은 빠른 타협으로 해결해감이 필요한 날이다. 다툼이나 분쟁은 작고 사소한 것이라도 빠른 해결이 좋을 것이다.

81년생 천리길도 한걸음 부터이니 시작이 반인 것이다. 행하여 시작하는 것이 어려운 법이니 자신있게 밀어부쳐보자.

93년생 이동이나 변동이 많을 날이니 이직 등을 고민하기도 하겠구나. 아직 때가 아니니 고민은 하되 실행은 좀 더 신중하라.

   

개띠
개띠

 

58년생 주변에 잡음이 끊임없이 발생하는구나. 욕심은 내려두고 현상을 유지해감이 분란을 잠재우는 것이 될 것이다.

70년생 뜻밖의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기분좋을 날이다. 생각지 못한 금전의 취득운도 따르니 기분 좋은 일이 많을 날이다.

82년생 믿음은 중요하지만 사람을 너무 믿지는 말고 의지함도 자제하라. 너무 믿고 의지함은 상대가 속이지 않더라도 자신을 위해 바람직하지 않다. 자신의 주관과 신념을 바로 세워보자.

94년생 오래동안 공들인 일의 결과가 기대되는 날이구나. 사람과 관련된 것은 길하나 업무적인 성과는 다소 부진할 수 있는 날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과신함을 경계해야 할 것이다. 과신하여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알고 있던 일이라도 점검함이 필요하다. 마음 상할 수 있는 날이니 사람에 대한 기대치는 적당함을 유지하자.

71년생 물욕에 눈이 멀어 판단 마저 흐려질수 있는 날이니 경계하라. 판단력에 다소 문제가 발생하는 날이니 만사에 신중함을 더하도록 하라.

83년생 문서와 관련된 일은 길하나 금전문제나 사람과의 관계는 다소 흉하다. 금전거래는 하지 않음이 좋고 다소 답답함이 따르겠구나. 다툼은 사소함이 큰 것으로 발전될 수 있는 날이니 하지않는 것이 좋겠구나.

95년생 뜻밖의 사건이나 사고수가 우려되는 날이니 조심스럽구나. 생각지 못한 일로 손실이 크거나 큰 오점을 남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