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6.0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6월 5일 수요일

(음5월3일 계유일)

쥐띠
쥐띠

 

48년생 새로운 발상의 접근이 필요한 때이다.  기준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접근법이 필요하다. 

60년생 막힘이나 난관에 부딪힐 운세이나 느긋함으로 대처해간다면 해결의 방향은 보이겠구나. 

72년생 오해나 음해로 지인이나 가까이 지내는 사람과의 사이가 벌어질 수 있으니 짐작하여 판단하지 말고 내막을 제대로 알고 대처함이 필요하구나.  급한 성격으로 실수를 범할수 있으니 신중하라.  

84년생 치열한 경쟁 속에 다소 소외감이 드는 날이구나.  자신의 역할이나 능력치가 다소 떨어지면 어쩔 수 없는 것이니 너무 마음쓰진 말자. 

 

소띠
소띠

 

49년생 나이에 맞지않게 설레임이 생기니 난감하구나.  마음을 뺏기는 인연을 만날 수도 있는 날이다.  관계만 유지해가는 것에 만족하여 추해짐을 경계하라. 

61년생 신체 리듬이 다소 약해지는 시기이니 건강을 유의하자.  작은 병고로 고생하거나 생각지못한 질병으로 힘겨울 수 있다. 

73년생 남의 말을 쉽게 하는 이는 경계하라.  남의 험담에 참여하는 것도 흉하지만  그가 자신의 말도 쉽게 할 수 있는 것이다. 

85년생 이성과의 문제는 해결될 것이나 유쾌하지는 않구나.  뒷말이 무성하여 구설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마무리는 명확하게 하고 시간이 필요한 일이니 너무 마음 쓰진말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교통사고나 사고수 보이니 조심해야겠구나. 먼 길 출행은 미루는 것이 좋갰구나. 

62년생 남과 비교하여 비난하거나 옳고 그름을 논하지 마라.  사람마다 가치 기준은 다른 법이고 각자의 개성이 있는 것이니 비교하여 평가하려 하지말라.  

74년생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닌데 겉만 보고 판단하고 평가하니 올바르게 보지 못하는 것이다.  편견을 버려야 할 터인데 잘나지도 못한 이가 사람을 평가하려 드는 행위는 몹쓸 행동이다. 

86년생 장고 끝에 악수라 생각이 너무 많고 눈치만 보다 결국엔 엉뚱한것을 선택하게 되는 것이다.  마음이 가는대로 행함에 거침없이 하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과한 책임을 떠안게 되니 힘겨울 날이다.  능력 이상의 책무나 자리는 맡지않는 것이 좋겠다.  

63년생 육체적인 건강도 중요하지만 정신적인 건강을 챙기는 일이 더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그때그때 풀도록 하자.  

75년생 무리함과 과함은 언제나 흉을 불러오는 것이다. 무리한 일정이나 사업의 추진으로 힘겨울 수 있으니 현상을 유지함에 치중하자.  

87년생 자금흐름이 원활하지않아 전전긍긍하겠구나.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데 남자보단 여자의 도움이 있겠구나. 

   

용띠
용띠

 

52년생 작은 친절로 칭송이 따르니 마음가짐이 중요한 것이다. 타인을 위한 작지만 진실된 마음이 빛나는 날이다. 

64년생 이득과 손실이 함께 들어오니 기대에 미치지 못하구나.  답답한 마음에 짜증스러움도 나오지만 다스려 가도록하자. 

76년생 다소 산만하고 집중이 잘 되지 않는 날이다.  서두르면 실수로 이어지니 느긋함을 가져보자.  

88년생 스스로 부족함이 느껴지니 시간을 낭비말고 자신을 위한 투자로 지내보자. 

 

뱀띠
뱀띠

53년생 아랫사람이나 자녀가 자문을 구해오면 흔쾌히 수락하여 최선을 다해 도와주자.  경륜에서 오는 지혜로 해볍을 제시하니 보기가 좋구나. 

65년생 힘겨움이 다소 느껴지는 일상이구나.  금전이나 사람으로 인해 힘겨울 수 있으니 기도로 이겨내자. 

77년생 실패를 두려워 하지마라.  실패를 거듭한뒤 비로소 성취가 오는 것이니  두려웅없이 행하라. 

89년생 고민을 혼자서 해결하고자 하지마라.  윗사람이나 가족들과 상의해서 풀고자 하면  별 일 아닌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매사가 불길하니 조심스럽다.  사람과 다툼을 주의하고 새로운 투자 등은 신중하라. 

66년생 방심은 큰 화를 불러오니 평탄함 속에서도 늘 신중함을 유지하도록 하자.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은 아니니 집중하라. 

78년생 간절히 원하는 일이 있다면 계획부터 철저히 짜보자.  당장은 힘들지만 기회를 엿보며 때를 기다려보자. 

90년생 의도한 일이 난관에 부딪치니 답답함에 짜증스런 날이구나.  불똥이 엉뚱한 곳에 튀지 않도록 스스로 삭히도록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가정에서 웃음 꽃이 피어나는구나. 자녀로 인해 기쁜 일이 있거나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기도 하겠다.

67년생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구분해야한다. 지금은 물러설 때이니 무리한 횡보는 자제함이 좋을 것 같구나.

79년생 방해하는 이가 있으니 마음 먹은 일의 성사가 불분명하구나. 강한 의지만 있다면 시간의 문제이지 성사할 수 있으니 의지를 다져보자.

91년생 물욕에 너무 얽매여 흉할 수 있으니 물질에 대한 욕심은 적당히 하자.  중요의 도를 배워가면 좋겠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지나온 과오를 깨닫고 바로잡아 보는 시간이 되자. 잘못한 점이 있다면 나이에 상관없이 사과할 것은 제대로 하고 지나가보자.

68년생 가화만사성인데 가정이 편하지 못하니 바깥 일도 쉽지 않구나. 안팎에서 힘겨움이 느껴지니 마음둘 곳 없어 허전함도 밀려드는구나. 기도로 마음을 다스려보는 시간으로 보내자.

80년생 순풍에 돛 단 듯 순조로운 일상 속에 흉살의 기운도 스며든다. 방일함을 조절하지 못해 발생할 수 있으니 스스로 겸손하고 도리를 지킴에  부족함이 없도록 관리해 가보자.

92년생 과신함으로 인해 실수가 우려되니 신중함과 꼼꼼한 점검을 생활화하자. 알고 있던 상식이나 지식이라도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다시 점검하라.

   

닭띠
닭띠

 

57년생 순간의 화를 참지 못하니 고통은 몇 날을 이어갈지 걱정이구나. 욱하는 감정을 다스리지 못해 배우자나 가까이 지내는 이에게  너무 심한 화를 내어 흉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자.

69년생 앞세운 걱정은 몸과 마음을 모두 힘들게 하니 자제하도록 하라. 생각이 너무 많으면 배가 산을 오르는 형국이 되니 과하지 않도록 하자.

81년생 새로 추진한 일의 성과가 기대이상의 결과로 다가오니 즐거운 날이다. 부지런하게 최선을 다한 결과이니 정진함을 이어가도록 하자.

93년생 감정의 기복이 다소 큰 날이니 흉하지 않도록 관리하자. 좋고 나쁨의 표현이 너무 크니 보기가 좋지 않구나.

 

개띠
개띠

 

58년생 지나친 욕심은 화를 자초하게 되니 다스려 가자. 과하지만 않으면 만사가 평평한 운세이다.

70년생 밖의 일을 가정까지 들고 들어오지 말자. 밖에서 생긴 화를 집안까지 몰고 오니 모두가 힘들어지는 것이다. 밖에 일은 밖에서 해결하고 집안에서는 가정의 행복만 추구하자.

82년생 힘겨움은 모두가 느끼는 것이고 그저 묵묵히 참고 지내는 것이다. 자신의 불평불만을 너무 드러내어 주위사람들을 힘들게 하지말자. 배려심을 가져보면 좋을 시간이구나.

94년생 가식된 애정표현으로 흉이 되니 조금은 더디더라도 진실된 마음을 보여보자. 사랑을 얻기 위해 가식은 행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다른 이에게 조언해주기 좋은 날이구나. 좋은 제자를 만나거나 조언해줌에 기쁨을 느끼는 이를 만나는 날이겠다. 명예가 높아지고 덕망이 빛나는 날이겠다.

71년생 갑작스런 돈의 취득이나 금전 흐름이 일시적으로 좋아지니 관리에 신경쓰자. 돈이란 흐르는 물과 같아 관리하지 않으면 흘러가 버리는 것이다.

83년생 지금의 손실은 미래를 위한 투자이니 감수해도 좋을 손해는 당당히 해보자. 당장의 손해에 급급하여 행하지 못하면 변화를 얻을순 없는 것이다. 무언가를 얻기 위해선 먼저 버릴줄 알아야 하는 것이다.

95년생 부정적인 마인드를 가졌다면 빨리 바꾸어 가자. 매사에 부정적이면 사람이 떠나가니 홀로 힘겹게 되지말고, 긍정의 마인드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사람으로 거듭나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