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로 ‘비즐’ 출시
KT그룹의 종합 전자지불 전문 계열사 ㈜스마트로는 자영업자들이 매출 정보와 모바일 결제, 단골 손님까지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비즐(BIZZLE)’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마트로는 가맹점주들이 영업장 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하며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총 20여개의 개별적인 영업·매장 관리 서비스를 하나의 모바일 앱 서비스 ‘비즐’로 통합해 제공한다.
자영업자들은 일자별 매상 내역을 비롯해 카드사로부터 입금받을 금액이나 미입금 금액 등의 세부적인 매출 정보를 앱의 첫 화면에서부터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결제 오류로 중복 매출이 발생했거나 카드사에서 결제 금액 입금을 누락했을 경우에도 그 현황을 바로 파악하고 조치할 수 있어 영업장의 매출 흐름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골 손님을 위해 포인트나 쿠폰을 간편하게 발행해 관리하는 ‘간편포인트’ 서비스와 대기 손님까지 세심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스마트 웨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장 내 카드 결제기가 고장 났거나 매장 외부에서 결제가 필요한 경우에도 편리하게 ‘비즐’ 앱 만으로 대응이 가능하다.
윤삼수기자
스마트로는 가맹점주들이 영업장 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하며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총 20여개의 개별적인 영업·매장 관리 서비스를 하나의 모바일 앱 서비스 ‘비즐’로 통합해 제공한다.
자영업자들은 일자별 매상 내역을 비롯해 카드사로부터 입금받을 금액이나 미입금 금액 등의 세부적인 매출 정보를 앱의 첫 화면에서부터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결제 오류로 중복 매출이 발생했거나 카드사에서 결제 금액 입금을 누락했을 경우에도 그 현황을 바로 파악하고 조치할 수 있어 영업장의 매출 흐름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골 손님을 위해 포인트나 쿠폰을 간편하게 발행해 관리하는 ‘간편포인트’ 서비스와 대기 손님까지 세심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스마트 웨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장 내 카드 결제기가 고장 났거나 매장 외부에서 결제가 필요한 경우에도 편리하게 ‘비즐’ 앱 만으로 대응이 가능하다.
윤삼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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