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6.07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6월 8일 토요일

(음5월6일 병자일)

쥐띠
쥐띠

 

48년생 안으로 다스려 외부의 적에 대응하라.  안팎으로 어수선하니 안을 다스려감이 필요한 시기이다.  

60년생 거침없이 달려나가는것이 능사가 아닌데 문제로구나. 현상유지 하며 지켜감이 필요한데 새로운 것에 관심두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72년생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해도 좋을 날이다. 변동이 많을 날이니 움직이는 것이 좋을 날이다. 

84년생 말 한마디에 천냥 빚도 갚을 수 있지만, 반대로 잘못된 말 한마디로 돌이킬 수 없는 흉을 만들기도 한다. 

 

소띠
소띠

49년생 타인의 기분을 먼저 생각해보자.  자신의 생각에만 치우쳐 비난받을 수 있는 날이니 챙겨보자.  

61년생 건강관리를 위한 운동을 시작해보자.  생각만 가득할 뿐 실행하지 못한 일을 더이상 미루지 말자.  

73년생 윗사람의 조언이나 배우자의 조언에 귀 기울여보자.  독단으로 행함에 판단의 미스가 우려되니 다른 이의 의견을 듣고 행함이 옳을 것이다.

85년생 내 꾀에 내가 넘어가는 형국이니 잔꾀를 부리지 말자. 정도로 임하고 시기의 문제이니 담담히 정진토록 하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음식으로 인한 병고가 우려되니 식중독이나 장염에 조심하자.  평소 문제없던 음식으로 인해 고초를 겪을 수 있으니 살펴 주의하라. 

62년생 생각지 않은 인연이 찾아드니 마음 설레는 날이구나.  나이에 상관없이 인연은 불시에 찾아드는 것이다. 

74년생 무리하게 추진한 일로 힘겨울 수 있는 날이다. 업무적인 힘겨움은 시간이 해결하겠으나 사람과의 관계에서 무리함이 가져올 폐해는 너무도 크다. 

86년생 이직이나 새로운 일자리를 두고 고민할 수 있는데 움직일 때이니 결정을 미루지말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과한 욕심은 화를 자초하니 과함을 경계하자. 매사에 적절함이 있는 것이니 다스려 흉하지 않게하라.  

63년생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구나. 몸과 마음이 모두 피로한 시기이니  만사를 내려두고 휴식에만 전념해보자.  

75년생 신중함이 필요한 시기이니 결정을 앞두고 한번 더 점검하는 것이 좋겠구나. 

87년생 남의 떡이 커보이기 마련이다. 제 것을 두고 남의 것을 탐하여 흉할 수 있으니 욕심을 내려두자.  

 

용띠
용띠

 

52년생 난국을 타개할 비장의 무기라 생각한 것이 아무 것도 아니구나.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현상에 맞춰 대처해 감이 옳을 것이다.

64년생 가정에 풍파의 기운이 강하니 조심스럽구나. 부부간에 다툼이 발생하면 소리가 커질 것이니 어찌할꼬.

76년생 여자를 가까이 하지말라. 음모에 휘말리거나 구설로 인해 힘겨울 수 있으니 모임이나 술자리 동석은 삼가함이 옳을 것이다.

88년생 공과 사의 구분은 명확하게 하도록 하자. 공사 구분을 잘하지 못해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거절하기 힘든 부탁도 거절해보자. 공직에 있으면 더욱 그러해야 할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신수가 대길하니 위엄이 하늘에 닿는구나. 명예가 높아지고 칭송이 따르니 어찌 길하지 아니한가.

65년생 집에 경사가 있겠구나. 자녀의 일이 아니면 어른들로 인해 기쁜 일이 있겠다. 가화만사성을 세워보는 날이 되자.

77년생 서방으로의 출행은 다소 불길하니 주의함이 필요하구나. 재물의 손재나 실물수, 또는 관재구설의 흉살이 우려되는구나.

89년생 문밖에 악귀가 기웃거리니 흉살이 우려되는구나. 혼인자는 자녀나 배우자로 인해 놀랄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 사람을 조심해야 하니 밤늦은 시각까지의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말띠
말띠

 

54년생 임금이 어질고 신하가 책무를 다하니 태평천하로구나. 만사가 여유롭고 순탄한 운세이다. 금전의 흐름은 다소 답답하겠으나 풀려갈 것이다.

66년생 횡액수가 우려되니 먼 길 출행은 걱정이구나. 여행이나 먼길 출행은 미루는 것이 좋겠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빠르게 다녀오자.

78년생 시간을 쉬이 낭비하지 말자. 시위와 같이 흘러가는 시간이니 시간은 금임을 잊지 말고 시테크에 신경쓰자. 돌아올 수 없는 현실에 최선을 다해보자.

90년생 도화의 바람이 불어오니 마음이 갈피를 못잡는구나. 현혹하는 이가 많거나 스스로 마음이 안정되지 않을 날이다. 밤 늦은 시간의 외출 등은 자제하여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자.

   

양띠
양띠

 

55년생 길운이 당도하니 소원을 이루겠구나. 평소 꿈꾸던 일을 행하거나 작은 성취라도 볼 수 있는 날이다.

67년생 남방에서 구설이 들려오니 그 방향으로 출행은 자제하라. 여행이나 모임 등도 그 쪽으로 행한다면 주의하거나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79년생 사소하게 생각했던 일이 점점 커져가니 걷잡을 수가 없구나. 주객이 전도되는 흐름이니 사소함이 중요함으로 바뀌어 가는 형국이다.

91년생 재물운이 따르는 날이니 복권이라도 한 장 구매해보자. 금전이 아니면 사람으로 인해 기쁠 날이니 인연을 새로이 만들어봄도 나쁘지 않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쓰보자. 생각지 못한 병고로 몸져 누울 수도 있으니 과신함을 경계하라.

68년생 배우자와 논쟁으로 소리가 높아지거나 서운함이 강해질 수 있는 날이다. 자신의 편을 들어주면 좋으련만 그러지 않음이 못내 서운하겠구나.

80년생 시작은 있으나 끝은 없으니 용두사미로구나. 방대한 꿈을 꾸고 시작했으나 흐지부지하여 결과를 알 수 없으니 한숨나는구나.

92년생 자갈밭 위에 말을 달리니 앞으로 나아가기가 쉽지않구나. 마음은 앞서나 실행은 더디고 답답한 흐름이겠다. 평탄함이 올때까지 때를 기다림이 더 현명한 대응일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평지 풍파라 대처가 쉽지않는 고난이 닥치니 도리가 없구나. 덕을 쌓은 이는 힘겨움 속에 헤쳐나갈 방도가 있거나 평탄하겠으나 그렇지 못한 이는 시간을 필요로 할 것이다.

69년생 봄의 초목이 춘설을 만나 싹을 틔우지 못하는 형국이로다. 바쁜 일상 속에 암초를 만나 힘겨울 수 있는 날이구나.

81년생 집안에 우환이 들어 근심이 깊어가거나 손재수가 있을 운세이다. 재물을 잃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니 잃음을 아까워 하지말자.

93년생 집을 떠날 운세이니 여행을 멀리가거나 직장을 위해 떠날 운세이다. 집에 머물기 보단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을 운세이니 바깥활동으로 보내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지금 가고 있는 방향이 올바른지 점검이 필요한 시기이구나. 과신에 빠져 현실을 제대로 못볼 수 있으니 주변의 조언에도 귀 기울여보자.

70년생 성실함을 인정받으니 기분 좋을 날이구나. 꾸준하게 정진함이 필요하니 흐트러짐을 경계하라.

82년생 너그러움으로 용서의 미덕을 배워가자. 상대의 잘못이나 실수를 너그럽게 용서하여 덕을 쌓아두면 좋겠구나.

94년생 배신의 물결이 일어나니 조심스럽구나. 연인사이에 갈등이 있거나 연인을 두고 다른 이를 만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흉하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돈 문제가 개입되면 절친한 사이라도 명확하게 짚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다. 돈거래는 결코 하지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돈과 사람을 모두 잃을 수 있으니 인심만 잃는편이 나을 것이다.

71년생 현실의 안주가 깊어지니 발전에는 해악이로구나. 길들여진 현실에서 벗어나 변화를 행하여보자.

83년생 결혼한 이나 연인이 있는 이 모두 관계에 냉전이 이어질 수 있으니 힘겹구나. 서로에 대한 배려심이 부족한 탓이니 좀더 양보하고 이해하고자 노력해보자.

95년생 뒷북 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뒤늦었다고 생각되면 훗날을 기약하라. 뒤늦은 행동은 추하게 비칠 수 있으니 깔끔한 포기로 신사의 이미지를 남겨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