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9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6.08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6월 9일 일요일

(음5월7일 정축일)

쥐띠
쥐띠

 

48년생 마음이 다소 들뜨는 날이니 통제에 신경써야 하겠구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의 참석은 다소 불길하니 자제함이 좋겠다. 다툼이나 심하면 송사로 이어질 가능성이 많아 흉하다.

60년생 금전흐름에 숨통이 트이는 형국이로구나. 귀인이 돕던지 아니면 전체 흐름이 변화하여 좋아지고 있구나.

72년생 북서쪽은 길하나 움직이는 것이 그리 좋은 운세는 아니다. 여행이나 바깥 출행은 자제함이 좋을 날이다.

84년생 해외여행이나 먼 길 출행이 있을 수 있는 날인데 나쁘지 않은 날이구나. 예상치 못한 질병의 우려는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쓰자.

   

소띠
소띠

49년생 교만함을 버려야 하니 스스로 몸을 낮추고 겸손하도록 하자. 덕을 쌓은 이는 평안하나 그렇지 못한 이는 고초를 겪을 수 있는 날이다.

61년생 물은 깊고 산이 높아 길이 끊어진 형국이로다. 진퇴양난의 상황이나 타개하고자 노력하면 길은 열릴 것이니 힘내자.

73년생 피로가 쌓여 천근만근이겠구나. 만사를 내려두고 휴식으로 보내보면 좋을 날이다.

85년생 속임을 당하기 쉬운 날이니 현혹하는 이나 감언이설로 다가서는 이는 경계하라. 여자를 너무 믿다가 힘겨울 수도 있으니 여자도 조심함이 좋겠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고독함이 밀려드니 마음 둘 곳이 없어 힘겹구나. 기도로 마음을 다스리고 내일을 위한 준비를 해가자.

62년생 건강에 다소 무리가 올 수 있는 날이니 건강관리에 신경쓰자. 여행이나 먼 길 출행은 미루는 것이 좋겠고 가야할 상황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자.

74년생 귀인의 도움이 간절한 시기이나 그마저도 쉽지않으니 혼자 힘으로 해결해 나가보자. 진심을 통하게 되어있으니 다만, 시간이 걸릴뿐이다.

86년생 이미 결정한 상황이면 결과에 상관없이 밀고나가는 것이 좋겠구나. 혼자 힘으로 해결하기 보단 함께가 더 나은 상황이구나.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장거리 여행이나 긴 출행으로 피로감이 드는 날이구나. 먼 길 떠나게 될 수도 있으니 준비를 단단히 하여 떠나보자.

63년생 지나친 자만심으로 흉하게 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고 점검토록 하라.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것이 좋을 날이다.

75년생 기대한 것이나 계약 등 기다리는 일의 성사가 불투명하겠다. 생활의 곤궁함이 느껴지는 일상이나 마음만은 궁핍하지 말자.

87년생 범죄와 연류될 수 있으니 정도에 어긋난 일은 행하지 말라. 음주운전 등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용띠
용띠

52년생 믿었던 사람으로 인해 실망하는 일이 발생할수 있구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다. 마음 추스르고 다음을 위한 준비에 전념하자.

64년생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이나 가족들과 함께 산책이라도 나가보자. 집에서 있기보단 밖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을 날이다. 행운의 여신은 밖에 있구나.

76년생 술자리 참석할 일이 있다면 지나친 음주는 자제함이 좋겠구나. 실수로 이어질 수 있으니 후회가 클 것이다.

88년생 자신의 주장만을 너무 고집하여 비난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독단으로 비춰짐은 스스로를 고립시키게 될 것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과감한 결단이 필요한 날이구나.  그동안 결정을 미루어 온 것이 더이상 시갼을 지체해서는 안되는 상황이니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65년생 작은 것에 흔들려 나무가 뿌리채 흔들릴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을 다스려 가보자. 마음먹기에 달린 것인데 심적 갈등을 이겨내야 할 것이다. 

77년생 무조건 앞으로 나아간다고 성취가 빠르거나 좋은 결과를 만드는 것은 아니다.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도 필요하니 잠시 쉬어가보자.

89년생 돈독한 인간 관계는 어려움도 해결해주는 것이니 인간 관계를 좋게 이어가는 것에 신경써보자. 

 

말띠
말띠

 

54년생 매사에 막힘이 많고 잘풀리지 않는날이다. 공연한 시비로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고 나서지 않는 것이 좋을 날이다. 

66년생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필요한 날이니 믿어라.  자신을 믿지 못하면 어찌 난국을 타개하여 갈 것인가. 

78년생 때로는 단순한 것이 나을 때가 있다. 너무 많은 생각으로 일이 꼬일 수 있으니 단순하게 대응하라.  

90년생 진심을 담은 말 한마디가 천냥 빚도 갚는 것이다.  진심으로 행한 이는 그로인해 기쁨이 따를 날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평온한 하루이니 무리함만 조심하면 평탄하리라. 진실은 빛이나게 되어 있으니 진실함을 지켜가는 보람을 얻을 것이다.  

 

67년생 만사를 잠시 쉬어간다고 생각하면 좋을 날이구나.  마음 편안한 휴식으로 지내면 좋겠다.

79년생 작은 병이라도 키우면 큰 병으로 진행되니 사소한 질병이라도 빠른 치료가 필요하겠다. 

91년생 욕심으로인해 화를 자초할 수 있는 날이니 탐욕의 고리를 잘라 내도록 노력해보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불의의 사고나 생각지 못한 변수에 부딪쳐 진행하던 일에 차질을 빚을 수 있는 날이다. 운세가 다소 불길한 탓이니 기도로 극복해보자. 

68년생 감정적인 대처로 후회할 일을 만들 수 있으니 감정 조절에 신경쓰고 사람과 다툼은 피하도록 하라. 

80년생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회의감이 드니 전업이나 업종의 변경 등을 고민할 수 있는 날이구나. 아직은 때가 아니니 좀 더 신중하라. 

92년생 실패의 쓴 맛을 보게되니 의기소침해질 수 있구나.  젊음의 패기와 열정이 있다면 무엇이 두려우랴. 

 

닭띠
닭띠

 

57년생 아랫사람의 실수와 마주하니 마음이 편치 않지만 실수를 보듬어주며 오히려 용기를 불어 넣어주자. 

69년생 부동산의 매수와 처분과 관련해서 권유를 받을 수 있는 날이구나. 처분을 결정하는 것은 좋은 시기이고 매수는 신중하라. 

81년생 뒤로 넘어져 코가 깨지는 형국이니 매우 흉하다. 매사에 막힘이나 장애가 많을 날이니 조심하자. 

93년생 겉만 보고 사람을 평가하지 말자. 편견으로 곤욕을 치루거나 후회할 수 있으니 있는 그대로를 보고 받아들여라. 

 

개띠
개띠

 

58년생 빌려줄 땐 서서 빌려줬지만 돌려받으려니 힘이 드는구나. 말을 꺼낼려니 형편이 여의치 않은듯하여 쉽지 않지만 말하는 것이 좋겠구나. 

70년생 어렵지만 인내를 가지고 잘 극복해가보자.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 이니 건강을 상하지 않게 관리해 가는 것도 신경써야 할 것이다.

82년생 비밀을 지키지 못해 비난 받거나 곤욕을 치를 수 있다.  타인의 비밀을 공유하고 있다면 입조심에 신경 쓰도록하자 

94년생 돈이 흩어지는 형국이니 지갑이 얇아지는구나. 생각지 못한 지출이 있거나 과한 지출로 고민스러울 수 있는 날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주변의 조언에 귀 기울여보자.  아랫사람의 의견에도 귀 기울여 몰랐던 지식을 습득하거나 경험하지 못한 것과 마주해보자.  

71년생 가족들과 가까운 곳으로의 나들이를 다녀오거나 여행은 나쁘지 않구나. 함께 외식도 즐거우리라. 

83년생 집중력이 높아지는 날이니 평소 힘들었던 업무를 하거나 해결되지 않던 일의 처리에 좋을 시기이다.  

95년생 스트레스가 많아지는 날이니 괜한 일에도 짜증스럽다. 

연인사이에 다툼이 있을수 있으니 언행과 행동을 주의하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