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10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6.09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6월 10일 월요일

(음5월8일 무진일)

쥐띠
쥐띠

 

48년생 현재의 문제에 직면하여 후회하기 보다 문제점을 찾고 해결책을 모색하자. 일단 벌어진 일에 대하여 전전긍긍 할 필요는 없다.

60년생 할 일은 태산인데 몸이 따라가 주질 않는구나. '아! 옛날이여'가 생각나니 나이든 것이 서러워지는 날이구나.

72년생 최선을 다하여 집중하는 모습은 아름다운 것이다.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오늘 일은 최선을 다해보자.

84년생 가까운 친구나 직장 동료와 감정대립을 할 수있는데 경쟁심이 심화되어 그럴수 있구나. 정정당당한 경쟁은 이어가되 편법이나 이기고자 무리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소띠
소띠

 

49년생 실리를 추구하여 감이 올바른 판단이니 인연에 너무 이끌리지 말자. 두 가지를 놓고 고민할 수 있는데 실리를 추구하는 쪽을 선택하자.

61년생 알뜰함이 빛을 보는 날이구나. 그동안 검소하게 생활했다면 그에따른 보상이 있을 날이다.

73년생 투자에 관해서는 좀 더 신중함이 필요하구나. 증권투자에 너무 많은 자금을 넣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이다.

85년생 허영심으로 인해 지출이 과해질 수 있으니 다스려 가보자. 허영심은 참으로 부질없는 행동인데 발동하면 막을 수가 없으니 힘겹구나.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우유부단한 이는 그로인해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어찌할꼬. 중요한 결정을 해야함에도 우유부단으로 인해 시기를 놓칠 수 있으니 조심.

62년생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깨달아 보는 시간이구나. 사람이 재산인 것이다. 아무나 친구됨도 좋지 않지만 사람을 차별함도 좋지않은 것이다. 생각지 못한 인연의 도움으로 기사회생하거나 기쁠 일이 생기기도 하겠다.

74년생 나름 보람된 일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가득하지만 진정 옳은 일인지 되돌아 살펴보면 좋겠구나. 자만심이나 왜곡된 판단으로 결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는 날이니 제대로 살펴보면 좋을 날이다.

86년생 여자의 경우 두 남자를 두고 갈등할 수 있는 날이니 흉하구나. 배우자가 있는 이의 부정이나 연인이 있는데 삼각관계에 빠질 수도 있음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사물에 대한 판단력에 다소 문제가 발생할 수 있구나. 편향된 사고로 접근하니 위험한 것이다. 아우를수 있는 넓음을 가져보자.

63년생 휴식으로 재충전을 해주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것이 악재로다. 과로로 건강에 이상이 오거나 스트레스를 참지못해 괜한 짜증이 나는 날이다.

75년생 윗사람의 의중을 빨리 아는 것이 경쟁력이다. 상사의 기분이나 심리상태를 빠르게 체크하여 잘 대처해보자.

87년생 집중력이 높아지는 날이니 업무능력 또한 좋아지는구나.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처리하거나 문서 작성이나 계약 등에 유리할 날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기분이 다소 가라앉으니 울적한 마음이 스며드는구나. 주변 사람들까지 힘들게 하지말고 혼자 극복해 가도록 하자.

64년생 직장동료나 가까이 지내던 이와 사소한 오해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불길하구나. 빠른 화해를 하도록 하고 오해는 대화로 푸는 것이 가장 좋다.

76년생 역전의 찬스가 생길 수 있으니 준비된 이는 활용할 수 있겠으나 그렇지 못한 이는 스쳐 지나가겠구나. 늘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한 것이다.

88년생 새로운 일을 제안받거나 새로운 직장 등과 교류할 수 있는데 신중하게 검토는 하되 결정은 빠를수록 좋겠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현실도피에 연연할 수 있는데 정면돌파가 정답일 것이다. 잔 꾀로 모면코자 하면 후회를 남길 것이니 정도로 임하라.

65년생 고군분투라는 단어가 떠오르는구나. 혼자 힘으로 헤쳐나가려 하면 힘에 부쳐 중도에 포기하게되니 힘을 합쳐보면 좋겠구나. 부부가 합심하거나 동료들과 합심함이 좋을 날이다.

77년생 부부간이나 가까운 사이라도 언행에는 주의해서 하도록 하자. 상대를 존중해주어야 자신도 존중받을 수 있으니 존중함을 잃지말자.

89년생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엄습하니 모든 일이 힘겹구나. 직장에서의 미래, 두 사람 사이의 미래, 가족들의 미래 등 만사에 걱정이 가득하니 마음이 너무 힘겹구나. 기도로 난국을 타개하여 보자.

   

말띠
말띠

54년생 취미생활을 가져보면 좋겠구나. 일상이 전투인 자신에게 마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즐거움의 공간을 줘보자.

66년생 설득이 쉽지않은 이와 대화를 하니 답답함이 커지는구나. 쉽지않은 인연을 이어가려니 힘겨운 일상이지만 사람을 얻는 것은 그만한 대가가 따라야 하는 것이다.

78년생 쓸데없는 일에 치중하고 있지는 않은지 점검해보면 좋겠구나. 현재 집중하고 있거나 비중을 크게 두는 일이 올바른 방향인지 점검해보자.

90년생 어정쩡한 감정표현으로 상대를 힘겹게 하지말자. 의사는 분명하게 밝혀 공연한 기대감을 갖지 않게 하는것도 배려인 것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나이가 많음이 자랑은 아닌 것이고 꼰대소리 들으며 자신의 주장을 관철함도 보기에 흉한 것이다.귀감을 보여 스스로가 따르게하고 연륜의 지혜로움을 보여 명예로움을 지켜가보자.

67년생 장고 끝에 악수요 잔꾀로 얻은 것은 모래성이로다. 생각이 너무 많아 실패하거나 꼼수로 얻고자 하면 허황된 것일 것이다.

79년생 행운의 여신이 손을 흔드니 귀인이 앞다투어 도우거나 만사가 여유롭겠다. 막힘없는 일상이나 과함은 경계하고 겸손함을 유지하라.

91년생 새로운 사랑이 떠오르니 현재 사람이 있다면 난감하구나. 인연운이 강해지는 시기이니 솔로인 경우 뜻밖의 사랑이 찾아 오기도 하겠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긴 안목이 필요한 날이니 서두름을 경계하자. 마음이 급해지니 성과에 급급할 수 있음을 경계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하자.

68년생 생각지 못한 배신과 마주하니 힘겨움이 클 날이다. 믿었던 사람에게 뒷통수를 맞거나 도움의 손길을 기대했는데 받지 못할 수 있는 날이니 사람에게 대한 실망으로 힘겨울 날이다.

80년생 집중력이 다소 저하되니 판단 또한 쉽지 않구나. 문서 작성이나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미루거나 꼼꼼하게 체크후 결정하라.

92년생 목적이 과정을 무시하니 결과만 중시하는 것이 걱정이로다. 결과만을 위해 편법이나 어긋남을 쉽게 행할 수 있음을 경계하라.

 

닭띠
닭띠

 

57년생 강한 집념이 뜻을 이루어 주겠구나. 나이들었다고 열정마저 잃지는 말자.

69년생 의욕이 꺾이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스럽다. 공들인 일의 결과가 부실하거나 사람으로 인해 실패할 수 있는 날이다. 오늘만 날이 아니니 연연해 하지말고 새로이 판을 짜보자.

81년생 번거러움을 감수할지라도 꼼꼼하게 체크하여 어설프게 마무리하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했던 일을 또 해야 하는 사태는 만들지 않는 것이 좋다.

93년생 먼저 웃었으나 뒤에 눈물지을 수 있구나. 오전은 길하나 오후엔 흉하겠다. 방심은 금물이니 방심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다른 이의 성취에 눈이 가고 부러움이 드니 자신이 초라해지는구나. 기죽지 말고 좀 더 정진하고 노력하면 될 것이니 힘을 내어보자.

70년생 소신을 가지고 행함은 중요한 일이지만 다른 이의 의견도 경청할 필요는 있다. 독단을 경계하고 잘못된 판단은 사전에 막는 것이 좋다.

82년생 재물운이 상승하니 힘겨움에서 벗어나나 그리 오래가진 못할 것이다. 검소함을 생활화하여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가보자.

94년생 도전하는 정신이 아름다운 것이지만 무리함은 경계하자. 열 번 찍어도 안넘어 가는 나무도 많으니 아닌 것에 힘을 쏟지는 말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미루고 있던 계획이 있다면 과감하게 추진해보면 좋겠구나. 이성으로 인한 구설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함이 필요하구나.

71년생 손재수 보이니 새로운 투자나 돈거래 등에 신중함이 필요하다. 생각지 못한 손실로 감당하기 힘들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라.

83년생 배밭에서는 갓끈을 고쳐매지 말라 했다. 공연한 오해를 부를수 있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구나.

95년생 공과 사를 구분하여 흉을 대비하라.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해 흉해질수 있는 날이니 정도를 따르고 도리를 지켜감에 부족함이 없도록 관리해가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