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에코랄라서 물놀이하며 더위 날려요”
“문경에코랄라서 물놀이하며 더위 날려요”
  • 전규언
  • 승인 2019.06.09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머 어드벤처 페스타’ 개최
짚레일·물총 60여개 등 비치
내달부터 워터슬라이드 추가
에코물놀이광장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



문경에코랄라가 여름시즌을 맞아 지난 8일부터 ‘섬머 어드벤처 페스타’를 열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문경시 가은읍 왕릉리 구 은성탄광 부지에 들어선 에코랄라는 거인의 숲 구역에 어린이들에게‘인기 짱’인 물놀이 광장과 서바이벌 게임, 짚레일 등의 시원한 물놀이와 스릴만점의 놀이시설을 집중 배치하는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

물놀이광장에는 지름 10미터 규모의 유아풀과 높이 6미터의 워터슬라이드도 갖췄다.

어린이들의 재미있는 물놀이를 위해 점보물총 60여개도 비치해 워터 스프레쉬(물총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방학시즌인 7월초부터는 50미터짜리 워터슬라이드를 추가 설치할 예정이다.

에코랄라 거인의 숲에는 물놀이 광장과 함께 종이배 연못, 신비한 수도꼭지 등 과학의 원리를 배우면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또 무동력 비행체험을 만끽할 수 있는 짚레일은 짚라인의 재미와 안전성을 확보해 신나는 비행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레일 총길이 100미터, 시속 20킬로미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어린이는 부모와 함께 탑승해도 된다.

서바이벌 게임은 레이저샷(적외선 전자총) 건 배틀식이다.

기존 페인트와 B.B탄과는 달리 레이저 샷건은 정확한 점수계산, 안전성, 넓은 사정거리로 활동적인 즐거움과 운동량 향상이 최대 장점이다.

문경에코랄라는 어린이 물놀이 광장에 안전요원 배치와 함께 대형 그늘막을 설치하고, 간식류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도 집중 배치, 이용객 불편해소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문경=전규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