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과학대, K-뷰티페스티벌서 ‘賞 18개’
대구과학대, K-뷰티페스티벌서 ‘賞 18개’
  • 남승현
  • 승인 2019.06.09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부메이크업, 6년 연속 금상
5개 부문서 金·銀·銅 모두 수상
9일대구과학대학
대구과학대학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 학생들이 최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제33회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 & K-뷰티페스티벌’에서 참가종목 상을 휩쓸었다.


대구과학대학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는 최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제33회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 & K-뷰티페스티벌’에서 최고상인 금상 6개, 은상 5개, 동상 7개를 수상했다.

특히 신부메이크업 부문은 6년 연속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으며, 속눈썹연장, 내추럴 팁위드랩, 네일케어, 살롱아트, 전통쪽머리 등 5개 부문에서는 금, 은, 동을 모두 수상했다.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는 이날 신부메이크업 부문에서 김나영(22)양이 금상을 받은 것을 비롯, 한승언(21)양이 동상을 수상해 6년 연속 신부메이크업 부문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또 내추럴 팁위드랩 부문에서는 홍나리(20)양이 금상, 우정희(20)양이 은상, 최수림(21)양이 동상을 수상했다. 네일케어 부문에서는 이혜민(20)양이 금상, 이현정(20)양이 은상, 김성민(20)양이 동상을 받았다.

이와 함께 살롱아트 부문에서는 손가연(23)양이 금상, 김현지(21)양이 은상 등을 받았다.

남효윤 학과장은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대회 준비를 위해 방과 후 전공심화 동아리를 결성해 운영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남승현기자 namsh2c@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