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어른·아이들 취향 만족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어른·아이들 취향 만족
  • 이아람
  • 승인 2019.06.09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百, 본점 10층 입점
대구백화점에 어른과 아이의 취향을 동시에 사로잡은 프리미엄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가 오픈했다.

최근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쇼핑, 외식에서 교육, 체험 등으로 변화했기 때문이다.

대구백화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본점 10층에 뉴미디어 체험 및 IT교육 기능을 더한 펀토리 하우스가 입점했다.

펀토리 하우스 내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숙한 블럭모양의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또 아이들의 시각 발달과 긍정적인 감정 발달 등을 고려해 높은 채도의 색깔이 입혀졌다. 이는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기면서 색채 인지를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연령별에 맞춘 안전한 놀이기구가 있는 영유아를 위한 공간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역도 마련됐다.

어린이 체험공간과 별개로 부모들을 위한 만화 카페도 마련돼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펀토리 하우스 이용 요금은 2시간 기준 어린이 1만4천 원, 보호자 4천 원이다.

운영시간은 주중(월~금) 오전 10시 30분~오후 7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까지다.

단 외부 음식물의 반입은 제한되며 미취학 아동은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입장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보호자는 만 19세 이상 성인으로 기준한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