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11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6.10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6월 11일 화요일

(음5월9일 기묘일)

쥐띠
쥐띠

 

48년생 실패나 좌절감을 맛볼수 있는 운세이니 조심스럽구나. 과하지 않게 다스리고 너무 큰 기대감으로 실망하지 않도록하자.

60년생 사방이 적들로 둘러 쌓인 형국이구나. 자신의 주장을 굳히지 않는다면 고립무원의 신세가 될수있으니 양보하라.

72년생 실력을 인정받거나 행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로울 날이구나. 만사가 여유로우니 과하지만 않는다면 만사가 형통하리라.

84년생 인내하고 덕을 쌓아가야 하는 운세이니 양보와 베푸는 것에 인식하지 말자. 만사에는 때가 있기 마련이니 지금은 현상을 유지하며 관망할 때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명예는 높으나 실속은 부족할 수 있는 날이다. 소리만 요란할 뿐 결과는 다소 부족한 공허한 날이겠다.

61년생 피로감이 커지는 날이니 만사에 막힘이 많거나 경쟁관계가 많아질 운세이다. 경쟁하여 이기려 하지말고 함께 도모해감이 더나은 선택일 것이다.

73년생 자신의 역량을 너무 과신하여 흉해질수 있으니 과함을 경계하라. 감당하기 힘든 업무를 맡거나 오지랖으로 앞선 약속을 하여 힘겨울 수 있으니 과신함을 경계하여야 할 것이다.

85년생 실물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라.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소매치기, 또는 절도를 당할 수 있는 날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의욕이 강하지는 시기이나 너무 앞서감은 경계하라. 의욕만 앞서 가니 마무리는 누가 할꼬.

62년생 부정한 이성관계를 조심해야 하겠구나. 생각지 못한 부정을 저지를 수 있으니 다스려 경계하여야 할 것이다.

74년생 사람과 함께 소식도 가져오겠구나. 기다리던 소식이나 문서의 답변 등을 들을 수 있는 날이다. 부동산 매매나 계약 등에 유리한 날이다.

86년생 신선노름에 도끼자루 썩는지 모르는구나. 탐닉에 빠져 본연의 임무를 상실할 수 있으니 맡은 일에 충실해보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관재구설이나 시비수 있으니 만사에 조심하도록 하자. 사람과의 다툼이 가장 흉하니 인내하여 다투지 않도록 하자.

63년생 부부간에 냉전은 빨리 끝내는 것이 좋겠구나. 상대에 대한 반감으로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널 수도 있으니 적당히 하자.

75년생 바쁜 가운데 실속은 다소 떨어지는 운세이다. 역마가 동하니 밖으로 나가 많이 움직이는 것이 오히려 좋을 것이다.

87년생 여자를 조심하자. 부부싸움을 하게되면 남자가 먼저 사과해야 할 것이고 바깥에서도 여자와 다투거나 경쟁하는 일은 그리 좋지않구나.

   

용띠
용띠

 

52년생 수심이 가득하니 구설이나 근심깊은 일들이 많겠구나. 인간관계로 인한 것일 수 있으니 해결은 쉽지 않고 시간이 필요하겠구나.

64년생 자녀로 인해 기쁠 일이 생기겠구나. 기쁨을 주는 것이 잘 되는 것만이 아니라 소식 전해 오는 것도 기쁨이리라.

76년생 운세흐름은 나쁘지 않으나 성취는 다소 더디거나 쉽지 않구나. 스스로 부족함을 인식하고 정진함에 더욱 박차를 가해보자.

88년생 맹호가 수풀을 잃었으니 운신의 폭이 좁구나. 있는 자리가 위태롭던지 변동으로 입지가 좁아질 수 있겠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귀인이 남풍을 타고 들어오니 기쁨이구나. 힘겹거나 막힘이 있겠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해소되겠다.

65년생 좋은 운의 흐름이 도리어 악운으로 변화될 수 있는데 조심하라. 운을 받지 못하는 것도 큰 흉이며 경거망동함으로 인해 흉을 불러 들일 수도 있는 것이다. 좋은 운이 들어왔을 때 일수록 몸가짐을 겸손하게 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어야 길함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77년생 만리장성을 넘었더니 첩첩산중이 이어지는구나. 힘겨운 고비를 넘겼다고 생각하니 또 다른 악재를 만날 운이다. 현상을 유지하는것에 치중하며 버티는 것이 능사일 것이다.

89년생 세상사 마음먹은 대로 잘되지 않으니 스스로의 한계를 느껴보는 날이구나. 세상 일은 마음먹은대로 잘되지 않는 법이다. 맞춰가고 극복해가는 것이니 너무 힘겨워말자.

   

말띠
말띠

54년생 태평성대의 나팔소리 요란하니 만사가 여유롭구나. 순탄한 가운데 사고수 등은 조심함이 필요하겠구나. 건강 또한 챙겨두자.

66년생 길에서 뜻밖의 귀인을 만나는 형국이니 밖으로 나가서 움직여보자. 다소 답답하고 막힘이 많지만 풀려가는 운세이니 느긋함을 유지해보자.

78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자. 괜한 간섭이나 나섬으로 곤욕을 치루거나 책임을 떠 안을 수 있는 날이다.

90년생 욕심으로 인해 손실을 볼수 있는 날이니 과한 욕심은 내려두자. 적당함에 만족하고 절제할 줄 아는 지혜를 배워가자.

   

양띠
양띠

 

55년생 심신이 화평하니 모든 일이 형통하는구나. 마음이 안정되고 만사의 흐름이 내 편이 되어주는 형국이겠다.

67년생 달밝은 밤에 달빛에 젖어드니 풍류를 즐기는구나. 술자리나 반갑고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겠구나.

79년생 서방에서 반가운 소식이나 사람이 오니 기쁨이로다. 귀인이나 원하는 물건을 얻을 수 있는 운세이니 기대되는 날이다.

91년생 남의 것을 탐하지 말자. 남의 물건을 탐하거나 타인의 공을 시기하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함께 기뻐해주는 사람이 되어보자.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섣부른 판단은 좋지 않으니 상황만을 보고 미리 판단함을 경계하라. 지금 좋지 않다고 그것이 전부는 아닌 것이다.

68년생 위기가 기회가 될 수 있는 시기이니 흉함을 길함으로 바뀌어 가자. 흉을 극복하면 더 큰 길함으로 이어지니 어렵지만 극복하면 큰 기쁨으로 이어지리라.

80년생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으니 다소 산만함이 느껴지는구나. 힘을 집중하여 에너지를 한 곳에 쏱아 넣어야 성취로 이어질 것이다.

92년생 아무 것도 아닌 일로 언쟁을 벌이면 큰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경계하라. 자존심 싸움이 되니 쉽지않은 결말이 나올 수도 있다.

   

닭띠
닭띠

57년생 공 들인 보람이 나오지 않으니 다소 실망스럽구나. 최선을 다했다고 모두다 좋은 결과로 이어지진 않으니 너무 실망말자.

69년생 나이 어린 사람에게도 배울 점은 있는 것이다. 아랫사람의 의견을 무시하지 말고 귀 기울여 참고 할 부분은 충분히 활용하자.

81년생 미안한 마음이 들면 빠르게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올바른 대처이다.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정직하지 못한 것이니 가까이 그런 이가 있다면 가까이 하지 않는 것이 옳은 대처일 것이다.

93년생 생각없이 내뱉은 말로 곤란함이 느껴지는 날이구나. 부끄러움은 자신의 몫이니 언행을 신중하게 하도록 챙겨보자.

   

개띠
개띠

58년생 돌직구 발언이 시원시원 하지만 그로인해 체신이 깎일 수도 있다. 만사는 적당함이 가장 좋은 것이니 가끔은 쓰더라도 생활처럼 반복하진 말자.

70년생 친구와 반목하고 있다면 서로의 감정을 풀기 좋을 날이다. 먼저 친구를 초대하여 식사라도 함께하면서 서먹함을 풀어보자.

82년생 능력의 한계치를 느끼게 되니 마음 상하는구나. 너무 속상해 하지는 말라. 자신감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되는 것이다.

94년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고 했는데 순간의 유희와 달콤함에 흔들리구나. 마음을 다스려 현혹됨을 이겨낼수 있도록 다잡아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주위 사람이나 가까이 지내던 이에게 서운함이 드는 날이구나. 자신의 배려를 잘 알아 주지 못함이 서운함으로 이어지겠구나. 세상사 내 마음같지가 않은 법이다.

71년생 가는 곳마다 환대를 받으니 기분좋은 하루이구나. 막힘이 없는 순조로운 운세이니 행함에 거침이 없구나.

83년생 다소 들뜬 마음은 다스려 가라앉히고자 노력해보자. 산만하여 실수로 이어질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보자.

95년생 연인사이에 의견충돌로 인해 사이가 서먹해질수 있구나. 양보와 배려심으로 위기는 빨리 해소함이 좋겠구나.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