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국 백화점 돌며 ‘비스포크’ 로드쇼
삼성전자, 전국 백화점 돌며 ‘비스포크’ 로드쇼
  • 김주오
  • 승인 2019.06.1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에 ‘맞춤형 냉장고’ 홍보
구매 상담·행운권 추첨도 실시
삼성전자-맞춤형냉장고-비스포크
삼성전자 판매 사원이 1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마련된 ‘비스포크 냉장고 백화점 로드쇼’ 행사장에서 삼성전자의 신개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신개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백화점 로드쇼 행사를 열고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선다.

‘비스포크’는 소비자가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8가지 제품 타입을 선택해 조합이 가능하고 색상·재질 등 나만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냉장고다.

삼성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대구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 18개 지점을 돌며 순차적으로 ‘비스포크’ 로드쇼 행사를 운영한다.

현재 ‘비스포크 백화점 로드쇼’ 행사 중인 곳은 신세계백화점 강남(7~20일), 현대백화점 목동(7~16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7~20일), 현대백화점 대구(10~23일),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10~20일) 등으로 8월 말까지 서울·경기·대구·부산·광주 지역 등 주요 백화점에서 추가 운영할 예정이다.

각 백화점에서 기간별로 열리는 ‘비스포크‘ 로드쇼에서는 신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부스가 운영될 뿐만 아니라 맞춤형 냉장고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마술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이벤트가 열린다.

또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삼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