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서 아이디어 얻어 출시
GS25 편의점은 최근 젊은층에서 햄버거 매출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어벤져스 치즈버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어벤져스오리지날치즈버거는 1천300만 관객을 넘어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아이언맨 역할로 등장한 로버트다우니주니어가 즐겨 먹었던 치즈버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했다. 이에 GS25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 것.
어벤져스치즈버거는 햄버거 빵과 불고기패티 외에 체다 치즈 소스와 체다 슬라이스 치즈, 치즈 소스 양배추 샐러드 등으로 구성돼 정통 치즈 버거의 맛을 잘 살렸다. 가격은 2천 원이다.
이아람기자
어벤져스오리지날치즈버거는 1천300만 관객을 넘어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아이언맨 역할로 등장한 로버트다우니주니어가 즐겨 먹었던 치즈버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했다. 이에 GS25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 것.
어벤져스치즈버거는 햄버거 빵과 불고기패티 외에 체다 치즈 소스와 체다 슬라이스 치즈, 치즈 소스 양배추 샐러드 등으로 구성돼 정통 치즈 버거의 맛을 잘 살렸다. 가격은 2천 원이다.
이아람기자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