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 뮤지컬 보고 여행도 즐기고…딤프, 숙박·티켓패키지 마련
대구서 뮤지컬 보고 여행도 즐기고…딤프, 숙박·티켓패키지 마련
  • 황인옥
  • 승인 2019.06.12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투어 연계 기획전 운영
시티투어-작품 결합상품 판매
대만 등 해외관광객 유치도 나서
‘외지인이 많이 올 수 있는 축제’로 방향성을 잡은 제13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딤프)이 외지인(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축제와 관광을 연계한 숙박 패키지, 티켓 패키지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딤프는 21일 개막을 앞두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내 최대 여행사이트인 인터파크 투어와 연계해 숙박을 포함한 기획전 ‘올여름, 대구로 가자!’를 운영하고 있다.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제13회 딤프 개막작 ‘웨딩싱어’와 ‘투란도트’ 무료 관람권 제공, 1만원 상당의 프로그램북, 티켓 최고 할인율인 50% 할인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DIMF’를 검색하면 관련 페이지가 나온다. 오는 7월8일까지 진행된다.

대구시티투어의 승차권과 제13회 딤프 주요 작품 3편을 결합한 ‘대구시티 투어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이 패키지는 원래 가격의 30% 정도 할인된 금액에 판매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후원으로 제13회 딤프 공연을 예매한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외 관광객 유치는 청신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대만 관광객들이 뮤지컬 ‘투란도트’ 관람과 백스테이지 투어 등 딤프의 여러 프로그램을 즐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황인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동영상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