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6월 1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6.1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6월 15일 토요일

(음5월13일 계미일)

쥐띠
쥐띠

 

48년생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법을 어기는 일은 하지 말자. 신호위반으로 딱지를 끊길 수도 있는 날이니 준법정신을 지켜가자.

60년생 여린 마음으로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을 다잡아 보자. 양보하는 마음은 중요하지만 하지말아야 할 것 까지 해서는 곤란하다. 여린 마음이 문제이니 챙길 것은 똑바로 챙겨보자.

72년생 만루홈런을 치려다 스트라이크 아웃이 되는 격이구나. 과한 욕심이 결과마저 나쁘게 하니 과하지 않게 다스려가자.

84년생 부주의함으로 손실이 따르거나 몸을 상할 수 있으니 경계하라. 매사에 집중하도록 하고 산만해짐을 다스려가라.

 

소띠
소띠

 

49년생 부정적인 사고는 매사를 어렵게 만든다. 주변의 여건이 아닌 스스로가 어려움을 만들 수 있음을 경계하라.

61년생 우연함 속에 옛 사람과 재회할 수도 있는 날이구나. 추억은 추억일 때가 아름다운 법이다.

73년생 일상의 무게감이 밀려드니 힘겨울 날이다. 정진하여 감에 망설임 없다면 훗날을 기약할 수 있으니 힘겨움은 견디어보자.

85년생 전문가나 어른들의 조언에 귀 기울여 보자. 어설픈 대응은 오히려 화를 자초하거나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다. 부족하다고 느껴지면 다른 이의 조언을 구하는 자세가 지혜로운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스스로의 가치는 스스로가 만드는 것이다. 가치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지켜가는 일도 자신의 몫인 것이다.

62년생 기회는 생각지 않게 다가오는 법이다. 매사에 준비되어 있다면 문제없겠지만 그렇지 못하니 망설이게 되는 것이다. 우유부단함으로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음이 시키는대로 망설임없이 행하라.

74년생 돈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코자 하지말라. 돈이 전부가 아닌 것이니 사람의 마음을 먼저 얻는 것에 주력하라.

86년생 사소하게 생각되는 일에도 최선을 다해보자. 범이 토끼를 사냥할 때도 온힘을 기울여 하는 것을 잊지말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오전은 힘겨워도 오후가 되면서 풀려가겠구나. 뜻밖의 행운이 생길 수도 있으니 복권이라도 한 장 구입해보자.

63년생 생각한 대로 잘되지 않으니 힘겹겠지만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니 다행스럽다. 막힘은 있으되 풀려가는 시기이니 너무 힘겨워 하지는 말자.

75년생 패기만 믿고 무턱되고 추진하는 것은 경계해야 할 것이다. 자신감은 하늘을 찌르지만 현실의 벽은 높고도 크다. 신중하게 검토하고 할 수 있을 역량만큼만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87년생 뜻밖의 귀인이나 사람으로 기쁨이 따를 날이니 반가운 사람이나 소식이 올 수도 있는 날이다. 집 밖에서 밤 늦은 음주는 흉하니 술은 집에서 먹도록 하라.

 

용띠
용띠

 

 

52년생 답답한 마음이 지속되니 일상에서 변화를 주는 것이 좋겠구나. 밖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거나 다녀와도 좋을 날이다.

64년생 취미생활을 만들어보자. 다람쥐 쳇바퀴 돌아가는 일상에서 자신만의 즐거움을 만들어보자.

76년생 가까이 시일에 기쁨이 따를 것이니 지금의 어려움은 극복해가자. 인내할 시기이니 너무 힘겨워 하지말고 그저 담담히 현상을 즐겨보자.

88년생 가벼운 병고로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신경쓰자. 눈병이나 피부질환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옮겨질 수도 있구나.

   

뱀띠
뱀띠

 

53년생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나 언행으로 후회할 수 있는 날이구나. 마음을 늘 가라앉혀 다스려가야 하는데 다소 들떠있어 문제로구나.

65년생 여행이나 출장 등의 일로서 먼 길을 떠날 일이 생기기도 하겠다. 건강에 다소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상비약 등은 잘 챙겨 떠나도록 하라.

77년생 남몰래 웃음지으니 감춰진 꽃향기 영향이로구나. 남모를 밀애를 나누거나 생각하지 않은 인연을 만나기도 하는 날이겠다.

89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이니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가거나 여행을 떠나보자. 연인과 함께 하면 좋을 날이구나. 서방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즐겁구나.

   

말띠
말띠

 

54년생 라이벌이 생기니 죽기살기로 경쟁하게 되는구나. 선의의 경쟁은 아름다운 것이니 서로를 존중하며 임하고  이기고자 편법을 쓰지는 말자.

66년생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일상이지만 너무 방일함은 경계하라. 운세가 좋을수록 자기관리에 더욱 신경쓰야 길함이 지속될 것이다.

78년생 포커페이스를 유지해 보자. 표정관리를 잘하지 못해 속마음이 들켜 행함에 장애가 있을 수 있다. 좋고 나쁨의 표정이 너무 극명히 나타나니 흉한 것이다.

90년생 과도한 욕심으로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욕심은 내려두도록 하자. 남의 것을 탐하는 것은 소탐대실로 이어지니 결코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가족들간에 다툼이 예상되니 흉하구나. 자녀 문제로 다투거나 자녀와 다투기도 하겠다. 내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니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너무 큰 기대는 내려두자.

67년생 건강에 다소 적신호가 우려되니 관리함에 신경쓰자. 절제하지 못한 생활이 문제가 되는 것이니 절제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

79년생 돈 문제를 상의해오거나 부탁하는 이가 있다면 난감해지겠구나. 가까운 사이라도 돈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감당할 수 있을만큼을 그냥 준다는 심정으로 거래하도록 하라.

91년생 꾸준한 노력의 결실이 기대되는 날이구나. 인간관계 부분이 가장 두드러지니 그동안 정성들인 사람이 있다면 고백하여 보는 것도 나쁘지 않구나.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두 마음이 같지 않으니 동상이몽이로구나. 함께 일을 하는 이와 생각이 다르거나 부부 간에 서로 다른 의견으로 반목할 수 있는 날이다. 역지사지의 심정으로 이해하고자 노력해보자.

68년생 소원성취의 기운이 강하니 뜻한 바를 얻을 수 있는 날이구나. 으스댐을 경계하여 길함을 이어가도록 유지해보자.

80년생 남방으로 행하는 발길은 불길하니 여행이나 만남 등 바깥 활동시 조심하자. 작은 사고나 범칙금 딱지를 끊기는 기분상하는일이 발생할수도 있다.

92년생 우연한 득재의 운이니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기도 하는 날이다. 받기 힘든 돈을 받거나 생각지 않은 용돈이 생기기도 하겠다.

 

닭띠
닭띠

 

57년생 손재수 보이니 가까이 지내는 이도 조심해야 하겠구나. 문단속에 신경쓰고 바깥활동은 자제함이 좋을 날이다.

69년생 사소한 일로 구설이 발생하거나 근심이 발생하니 흉하구나. 생각지 못한 일로 황망하거나 엄한 소리를 듣게되어 속상할 날이다. 행한에 흉살이 들어 그러하니 담담히 참아내면 그또한 지나가리라.

81년생 나비가 꽃을 탐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나 과하면 흉한 것이다. 모임이나 술자리 참석시 이성에게 실수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자.

93년생 능력이 있다고 모든 것을 다 잘할 수는 없는 것이다. 과신하여 상대를 무시하거나 교만함으로 크게 흉할 수 있으니 겸손하도록 하고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살펴라.

   

개띠
개띠

 

58년생 행한에 흉살이 드니 구설과 시비가 가득하구나. 사소한 것도 신중하게 대처하고 자신도 모르게 사람을 무시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살펴 실수하지 않도록 하자.

70년생 산이 깊고 숲이 무성하니 산새 울음소리 흥겹구나. 만사가 평온하고 즐거운 일이 많을 날이다. 휴식으로 보내면 좋을 날이다.

82년생 분수를 지키면 평안할 것이나 그렇지 못하니 문제로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옷을 입고자 애를쓰니 사람들의 구설로 이어지는 것이다. 욕심을 내려두면 번뇌로움도 없을 것이니 힘겨움을 스스로 만들진 말자.

94년생 뜻밖의 풍파라 당혹스럽구나. 생각지 못한 사고나 악재로 당황스러울 수 있는 날이다. 덕을 쌓은 이는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너무 힘겨워말라.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부드러움이 강한 것을 이기는 법이다. 너무 강한 모습으로 행함은 자제하고 부드러움으로 포용할 때 얻음도 클 것이다. 마음에 차지 않는 위인이라도 보듬어보는 시간이 되자.

71년생 교통사고나 사고수 우려되니 먼길 출행이나 여행은 자제함이 좋겠다. 여자로 인해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여자와의 언쟁은 피하도록 하자.

83년생 바람불어 좋은 날이구나. 마음이 동하니 밖으로 바람쐬러 떠나보면 좋을 날이다. 동방으로 향하고 여럿이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구나.

95년생 주어진 역할에 충실하면 좋을 날이다. 맡은 역할을 등한시 하거나 게을리하여 비난받을 수 있는 날이니 챙겨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